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70184
서울의 한 냉면집..
300원 별거 아니지만 왜 직원들 회식비를 손님에게??
아무리 선택옵션이라고 하지만 팁문화 가져오려는거 자체가 별로 유쾌하지도않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두번은 안가죠
인건비 포함됏을꺼아녀
그걸로 회식해라
나같으면 그냥 나올 듯..
지가 회식비 쏠 생각은 안하고
회식비를 왜 손님한테 내라는거냐 잡놈아
단 저렇게 대놓고 팁 달라고하는건 절대로 안됨.
5만원짜리 10장
직원들은 자기 돈 벌어다 준다고 고생하는데 회식비는 손님더러 내라고?
손님들한테 삥을 뜯네.. 직원 고생하는거 알면
사장이 시급을 올려주던가.. 그걸 왜 손님에게 구걸을 해
부담을 주면서 300원 안주면 이상한사람 취급할꺼 아니요?
저렇게해놓으면 손님들이 네네하고 내줄지알았나.
손님들이 정떨어져서 그식당안간다.
진짜 멍청하다.
하긴 그렇게 멍청하니 저런짓하지ㅇㅎ
절대로 팁문화 있는 곳엔 가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
당장 내 입꾸녕에 쳐넣기도 바쁜데 뭔 팁?
지랄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