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5.07.31 07:25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아가리또고자이마스 25.07.31 07:31 답글 신고
    Fta 엎은게 트럼프다.
    이만하면 선방 했구만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5.07.31 07:39 답글 신고
    자동차가 무관세에서 15프로라고하면
    손해라고 했어요
    일본은 2.5프로 였다가 15프로 인데
    미국소비자물가 다같이 올라가긋네ㅋㅋ
    세부적으로 봐야할듯
  • 레벨 원사 1 공무도하 25.07.31 07:50 신고
    @파란만장v윤v 자동차는 일단 할인판매.서비스혜택등 줄이면
    당장은 안올려도 될듯합니다
  • 레벨 대령 1 구루마보이 25.07.31 07:39 답글 신고
    맞말이신데 도라이가 머리에 총구 들이밀고 협박하는데 어쩌겠어요..ㅜ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5.07.31 07:57 답글 신고
    FTA 트럼프가 엎었고 무관세라서 득 본 게 많습니다만, 같은 가격대에 같은 차끼리 붙어서 지면
    제조사가 알아서 퀄리티를 올리겠지요. 자동화든 채산성 올려서 가격을 맞추겠지요.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5.07.31 09:35 신고
    @강부장입니다 올해 미국 현기 매출액은 최대인데 영업이익은 줄었어요.
    그만큼 관세가 잡아먹어서 영업이익이 감소했음. 힘든거는 맞는데...
    결국은 일본차랑
    가격대 싸움에 밀리면 할인해서
    원가 이익률을 까먹음.

    현대 노조애들 손자까지
    대대로 물려주는판에
    뭐 자동차업계 걱정은 할필요는 없지만
    이익은 나고 적자는 아니라ㅋㅋ
    노조애들 돈 더달라하긋네
  • 레벨 상사 3 아이러브이슬 25.07.31 07:26 답글 신고
    2주후 정상회담!!
  • 레벨 대장 20대대통령이재명 25.07.31 07:27 답글 신고
    2찍들 또 피를토하겟네
  • 레벨 대령 1 매국노척살 25.07.31 07:40 답글 신고
    걔네들은 피를 다 토해도 부족함
  • 레벨 이등병 아네네 25.07.31 08:13 답글 신고
    펨코는 이래도 욕하는중ㅋㅋ 걔들은 인간이아님
  • 레벨 중사 2 테라포밍 25.07.31 08:20 답글 신고
    재명이 화이팅
  • 레벨 중사 2 카트GT 25.07.31 09:18 답글 신고
    갸들은 누구피를 빨길래 그리 피토하고 죽지도 않는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군대렐라 25.07.31 07:43 답글 신고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2찍들이 주장한 내용이 뭐였나요??
  • 레벨 하사 3 천사유진 25.07.31 07:49 신고
    @군대렐라 헙상못하고 25%보다 더 올라갈거라고 함;
  • 레벨 중장 아주그냥죽탱이를 25.07.31 07:31 답글 신고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무엇보다
    윤석열이 아직 대통이었으면
    어쩔뻔 했냐고..
  • 레벨 중장 이재명무병장수연구회 25.07.31 07:35 답글 신고
    진짜 다행이다
    고생많으셨습니다
  • 레벨 대령 3 뚱뚱이스머프 25.07.31 07:37 답글 신고
    처음 꺼내놓은게 4천억달러라더니 500악 깍아줬네...ㅋ
    내수를 일으키명 된다더니 3500억달러는 어디서 나는데?
    책으로 트럼프 대갈통 후리던 영상에 다들 짝짝딱 박수치더니 왜 이런건 수고했다는거임?
    이재명 정부도 아무말 못하고 왔다는거잖음?
    그걸 고생하셨다고 한다고?
    최상목이 저런 결과 들고 왔으면 매국노로 몰아갈 인간들이 이재명 정권에서는 수고했다는 말을 하네..ㅋㅋㅋ
  • 레벨 중위 1 뤼세피요르드 25.07.31 07:41 답글 신고
    나왔네
  • 레벨 원사 3 밍쭈파파 25.07.31 07:45 답글 신고
    500억이 누구네 개이름이냐? 그리고 쪽본보다는 훨 나은게 안보여? 윤멧돼지나최상모기나 한라바가 였으면 우리나라 거덜나는것도 모르고? 돼지새끼 똥구녁 빠는소리 할거면 짜져있어.
  • 레벨 대령 3 뚱뚱이스머프 25.07.31 09:03 신고
    @밍쭈파파 한.일 경제규모로 보면 일본이 5500억불이면 한국은 2500억이 적정수준인거 모르냐? 3500억이면 훨씬 많은거라고~ 최상목이 했었을 결과나 이거나 다를게 없다는거 이해 못하는 띨띨이들...ㅉㅉㅉ...
    니들도 내 말을 겁나 욕하면서도 속으로는 내로남불인거 알고는 있지? ㅋ
  • 레벨 중령 1 구천십지제일신마 25.07.31 07:48 답글 신고
    준섹이 걱정이나 하셔
    그 새끼 곧 뒤지게 생겼더구만 ㅋㅋ
  • 레벨 대령 3 뚱뚱이스머프 25.07.31 09:13 신고
    @구천십지제일신마 준섹이가 이재명 아들 발언 꺼냈을때부터 이렇게 공격들어올거 알았을것 같던데?
    대통령이 밀어주는 인사를 공천을 하는게 이상해?
    문통시절에 송철호 기억 안남?
    황운하가 김기현을 재수사했던걸로 1심 유죄받았던거, 덕분에 송철호가 울산시장이 됐지..
    그때 송철호를 공천준거에 대해 당시 민주당 대표를 조사하면 어떻게 되겠음?
    그거나 이거나 다르냐? 같은 내용인거임..ㅋ
    다만 백두혈통을 건드린 죄의 댓가에 대해 검찰이 알아서 기어주고 있는거고~ ㅋㅋㅋ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5.07.31 07:49 답글 신고
    상목이였으면 관세 30퍼 맞았을거 같은데ㅋㅋㅋ
  • 레벨 대령 3 뚱뚱이스머프 25.07.31 09:15 신고
    @저2찍은해로운2찍 다른 나라들 전부 15%인데 우리만 특별히 더 낸다고? ㅋ
    최상목이 지금과 똑같은 결과를 가져왔어도 수고했다고 했겠냐?
    속으로는 내로남불인거 너도 알고는 있지? ㅋㅋㅋ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5.07.31 12:10 신고
    @뚱뚱이스머프 아이고 이놈 울고있네 ㅋㅋㅋㅋㅋㅋ
    상목이가 그렇게라도 해왔으면 박수 쳤다 이놈아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car15 25.07.31 07:50 답글 신고
    최상목이 저런 결과 가져왔으면 수고 했다 했을꺼임
    근데 과연 그랬을까??
  • 레벨 대령 2 이따구야 25.07.31 07:54 답글 신고
    투자약속 ??
    이거 무슨 뜻인지 모르는가요?
    이게 어떻게보면 뜬구름인거잖아요.
    EU, 일본, 우리나라도 마찮가지구요~~
    일시 박고 그때까지 내놔라가 아니라
    투자 약속이라고요 즉 MOU
    MOU 다 지켜지는거 봤습니까?
    투자약속한 나라들 전부 어차피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
    하는척 하면서 트럼프 임기 끝나기만 볼겁니다.ㅉㅉㅉ
  • 레벨 원사 3 리오넬만길 25.07.31 08:09 답글 신고
    야 울지말고 천천히 말해 뭘 쳐울면서 지껄이고있어
  • 레벨 중위 2 스터플 25.07.31 08:10 답글 신고
    돈은 거짓말 안합니다.

    지금 주식 난리 났어요.. ㅋㅋㅋ

    3300 이상을 오를듯...
  • 레벨 원사 1 메뚜기체액 25.07.31 08:14 답글 신고
    3500달러를 한번에 주는거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기업투자 + 정부지원 해서 3500인데 그냥 세금걷어서 3500달러 바치는 거라고 생각하고
    이런 글 내지르는거면 숨쉬는것도 좀 아깝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봄은오는가 25.07.31 08:27 답글 신고
    석렬이는 따따불로 받아 왔을걸?
  • 레벨 소령 1 존테리26 25.07.31 09:16 답글 신고
    니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트럼프가 하자는데... 어디서 감히 ㅋㅋㅋ
  • 레벨 중장 세콘도 25.07.31 07:39 답글 신고
    협상단이 고생한 듯. 15%가 미국에서 정한 최저라고 하던데......엡스타인 파일로 트럼프 탄핵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레벨 상사 3 후드려페 25.07.31 07:42 답글 신고
    협상단 고생했수다~
  • 레벨 소령 3 순수쪽빠기 25.07.31 07:43 답글 신고
    개석열이 같았음 관세25% 미에 3조5000억달러 투자

    2찍들아~너거 오야지 아닌걸 다행으로 생각해라
  • 레벨 원사 1 메뚜기체액 25.07.31 08:16 답글 신고
    그래도 잘했다고 박수 칠 놈들임 ㅋㅋㅋㅋ
    미국형님이 그러는데 우리가 그 정도 했으면 선방했다고 ㅋㅋㅋ
  • 레벨 원사 1 공무도하 25.07.31 07:46 답글 신고
    트럼프야 한마디만 하자
    "고따우로 살지마라" 난중에 후회한다.
  • 레벨 대령 3 포르쉐타고싶당 25.07.31 07:47 답글 신고
    진짜인가?

    트럼프는 관세를 올릴 자격이없는데
    미국 관세는 국회의 권한
    그런데 지금 트럼프는 권한도 없는 관세를 부과하고 있음
    그래서 민주당에서 고소 했고 1심 트럼프가 짐
    항소심에서도 지면 그냥 관세는 한여름밤의 꿈이 되는거
    오히려 관세때문에 역풍이 불 상황

    8시에 브리핑한다는데 봐바야겠네
  • 레벨 대령 3 포르쉐타고싶당 25.07.31 07:49 답글 신고
    우리나라 외환보유고가 4100억 달러인데

    트럼프가 중국.러시아한테는 결국깨갱했고
  • 레벨 대령 2 이따구야 25.07.31 07:51 답글 신고
    투자? 잘했네요~~~
    저 투자는 뜬구름속의 무지개라고 할가요
    투자는 진짜로 되어야 투자지요~~
    투자 약속은 그냥 해도 그만 안해도 만
    또람프 임기 끝날때까지 이리끌고 저리끌면 그만
    뭐 지딴에는 분기별로 확인을 한다고 하지만
    그것도 그때 대봐야 아는거고
  • 레벨 원사 1 율리짱 25.07.31 07:52 답글 신고
    일본은 5500억달러 농산물시장 등 개방하고 15%
  • 레벨 중령 3 훌떡빠라삐리뽕 25.07.31 07:52 답글 신고
    어차피 길게 봐야한다.. 비가 내릴땐 잠시 피하면서 때를 봐야되는 것처럼..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07.31 07:59 답글 신고
    그래도 많다
    저 양아치 ㄱㅅ끼 또람푸에게는 법큐가 답이다
    돈주고 법규 날리고 오세요
  • 레벨 상사 2 타이선 25.07.31 08:03 답글 신고
    2들 뭐라고 할지 벌써 궁금
  • 레벨 하사 3 솟아라 25.07.31 08:11 답글 신고
    선방했네~~
  • 레벨 상사 2 비구아루 25.07.31 08:12 답글 신고
    NXT 대형주 급등중입니다. 현대차 5프로 상승증. 답은 주식시장이 합니다!
  • 레벨 원사 2 아프니깐처음 25.07.31 08:18 답글 신고
    3500억 달라면 500조원정도인데 그 큰돈이 어디서 나오겠냐.
  • 레벨 소위 2 나는여클리다 25.07.31 08:19 답글 신고
    이찍덜 보들보들. 쪽바리 바들바들.
  • 레벨 병장 yurekka 25.07.31 08:22 답글 신고
    2찍들 자동차랑 농산물 다 오픈했다고 깔거 드디어 찾아서 자기들끼리 축제중

    근데 어차피 우리는 미국산차 잘 안삼...그나마 테슬라가 잘 팔리는데 그거도 현재 주춤

    농산물은 평소에 쌀값비싸다, 농민들 쌀 버리는데 왜 보조금 주냐고 하는것들이 이제와서 농민들 걱정 엄청함
  • 레벨 대령 3 J300라프 25.07.31 08:23 답글 신고
    아침부터 2찍 둥절 2찍 오열
  • 레벨 대위 3 복수의땜텅이 25.07.31 08:26 답글 신고
    관세때문에 도요타보다 현대차가 비싸질거라던 2찍들 어디갔음??
  • 레벨 중령 2 ICHKIE 25.07.31 08:27 답글 신고
    이대통령님 이제 좀 쉬엄쉬엄하세요 휴가도 좀 다녀오시구
    앞으로 갈길이 멉니다
  • 레벨 준장 하기씨 25.07.31 08:31 답글 신고
    소고기 쌀 추가 개방 안한다는데 2찍이들 어쩔런지?? ㅋ
  • 레벨 중사 2 anonymouz 25.07.31 08:36 답글 신고
    잼통과 실무진들 한 숨이라도 잤을까
    고생하셨네요
  • 레벨 소장 바다건 25.07.31 08:48 답글 신고
    김 실장은 3500억 달러 규모 펀드에 대해선 “한미 조선협력 펀드 1500억 달러는 선박 건조, MRO(유지·보수·정비), 조선 기자재 등을 포괄한다”며 “조선 분야 외에도 반도체, 2차전지, 바이오 등 우리 기업이 경쟁력 있는 분야의 대미 투자 펀드 2000억 달러를 조성하기로 했다. 우리 기업은 전략적 파트너로 참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김 실장은 “미국 상호관세 조치가 미국 무역적자를 줄이기 위해 시작된 점을 고려하면 일본과 우리의 펀드 규모를 경제 규모로 단순 비교하는 것은 어렵다”면서도 “우리 기업이 주도하는 조선펀드 1500억 달러를 제외하면 우리 펀드 규모는 2000억 달러로 일본의 36%에 불과하다”고 강조했다.
  • 레벨 대위 2 가르상 25.07.31 08:53 답글 신고
    미국이 선박은 망해서 조선업이 거의 사라진 정도고.
    배터리도 테슬라가 한국산 중국산 배터리 사는 형편
    상호 윈윈 할수 있는 품목이 대부분임.
    지들도 아쉬운 부분이라 강짜 못 부린듯 합니다.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5.07.31 09:32 답글 신고
    대통령과 협상단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암튼 앞으로 미국은 절대 우방 아니고 그냥 걔쌩양아치, 날강도라는 거.
    앞으로 우리는 미국이고 우방이고 나발이고 철저히 자국이익을 우선으로 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