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쭈파파 한.일 경제규모로 보면 일본이 5500억불이면 한국은 2500억이 적정수준인거 모르냐? 3500억이면 훨씬 많은거라고~ 최상목이 했었을 결과나 이거나 다를게 없다는거 이해 못하는 띨띨이들...ㅉㅉㅉ...
니들도 내 말을 겁나 욕하면서도 속으로는 내로남불인거 알고는 있지? ㅋ
@구천십지제일신마 준섹이가 이재명 아들 발언 꺼냈을때부터 이렇게 공격들어올거 알았을것 같던데?
대통령이 밀어주는 인사를 공천을 하는게 이상해?
문통시절에 송철호 기억 안남?
황운하가 김기현을 재수사했던걸로 1심 유죄받았던거, 덕분에 송철호가 울산시장이 됐지..
그때 송철호를 공천준거에 대해 당시 민주당 대표를 조사하면 어떻게 되겠음?
그거나 이거나 다르냐? 같은 내용인거임..ㅋ
다만 백두혈통을 건드린 죄의 댓가에 대해 검찰이 알아서 기어주고 있는거고~ ㅋㅋㅋ
투자약속 ??
이거 무슨 뜻인지 모르는가요?
이게 어떻게보면 뜬구름인거잖아요.
EU, 일본, 우리나라도 마찮가지구요~~
일시 박고 그때까지 내놔라가 아니라
투자 약속이라고요 즉 MOU
MOU 다 지켜지는거 봤습니까?
투자약속한 나라들 전부 어차피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
하는척 하면서 트럼프 임기 끝나기만 볼겁니다.ㅉㅉㅉ
김 실장은 3500억 달러 규모 펀드에 대해선 “한미 조선협력 펀드 1500억 달러는 선박 건조, MRO(유지·보수·정비), 조선 기자재 등을 포괄한다”며 “조선 분야 외에도 반도체, 2차전지, 바이오 등 우리 기업이 경쟁력 있는 분야의 대미 투자 펀드 2000억 달러를 조성하기로 했다. 우리 기업은 전략적 파트너로 참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김 실장은 “미국 상호관세 조치가 미국 무역적자를 줄이기 위해 시작된 점을 고려하면 일본과 우리의 펀드 규모를 경제 규모로 단순 비교하는 것은 어렵다”면서도 “우리 기업이 주도하는 조선펀드 1500억 달러를 제외하면 우리 펀드 규모는 2000억 달러로 일본의 36%에 불과하다”고 강조했다.
무엇보다
윤석열이 아직 대통이었으면
어쩔뻔 했냐고..
이만하면 선방 했구만
손해라고 했어요
일본은 2.5프로 였다가 15프로 인데
미국소비자물가 다같이 올라가긋네ㅋㅋ
세부적으로 봐야할듯
당장은 안올려도 될듯합니다
제조사가 알아서 퀄리티를 올리겠지요. 자동화든 채산성 올려서 가격을 맞추겠지요.
그만큼 관세가 잡아먹어서 영업이익이 감소했음. 힘든거는 맞는데...
결국은 일본차랑
가격대 싸움에 밀리면 할인해서
원가 이익률을 까먹음.
현대 노조애들 손자까지
대대로 물려주는판에
뭐 자동차업계 걱정은 할필요는 없지만
이익은 나고 적자는 아니라ㅋㅋ
노조애들 돈 더달라하긋네
무엇보다
윤석열이 아직 대통이었으면
어쩔뻔 했냐고..
고생많으셨습니다
내수를 일으키명 된다더니 3500억달러는 어디서 나는데?
책으로 트럼프 대갈통 후리던 영상에 다들 짝짝딱 박수치더니 왜 이런건 수고했다는거임?
이재명 정부도 아무말 못하고 왔다는거잖음?
그걸 고생하셨다고 한다고?
최상목이 저런 결과 들고 왔으면 매국노로 몰아갈 인간들이 이재명 정권에서는 수고했다는 말을 하네..ㅋㅋㅋ
니들도 내 말을 겁나 욕하면서도 속으로는 내로남불인거 알고는 있지? ㅋ
그 새끼 곧 뒤지게 생겼더구만 ㅋㅋ
대통령이 밀어주는 인사를 공천을 하는게 이상해?
문통시절에 송철호 기억 안남?
황운하가 김기현을 재수사했던걸로 1심 유죄받았던거, 덕분에 송철호가 울산시장이 됐지..
그때 송철호를 공천준거에 대해 당시 민주당 대표를 조사하면 어떻게 되겠음?
그거나 이거나 다르냐? 같은 내용인거임..ㅋ
다만 백두혈통을 건드린 죄의 댓가에 대해 검찰이 알아서 기어주고 있는거고~ ㅋㅋㅋ
최상목이 지금과 똑같은 결과를 가져왔어도 수고했다고 했겠냐?
속으로는 내로남불인거 너도 알고는 있지? ㅋㅋㅋ
상목이가 그렇게라도 해왔으면 박수 쳤다 이놈아 ㅋㅋㅋㅋㅋ
근데 과연 그랬을까??
이거 무슨 뜻인지 모르는가요?
이게 어떻게보면 뜬구름인거잖아요.
EU, 일본, 우리나라도 마찮가지구요~~
일시 박고 그때까지 내놔라가 아니라
투자 약속이라고요 즉 MOU
MOU 다 지켜지는거 봤습니까?
투자약속한 나라들 전부 어차피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
하는척 하면서 트럼프 임기 끝나기만 볼겁니다.ㅉㅉㅉ
지금 주식 난리 났어요.. ㅋㅋㅋ
3300 이상을 오를듯...
기업투자 + 정부지원 해서 3500인데 그냥 세금걷어서 3500달러 바치는 거라고 생각하고
이런 글 내지르는거면 숨쉬는것도 좀 아깝다.....
2찍들아~너거 오야지 아닌걸 다행으로 생각해라
미국형님이 그러는데 우리가 그 정도 했으면 선방했다고 ㅋㅋㅋ
"고따우로 살지마라" 난중에 후회한다.
트럼프는 관세를 올릴 자격이없는데
미국 관세는 국회의 권한
그런데 지금 트럼프는 권한도 없는 관세를 부과하고 있음
그래서 민주당에서 고소 했고 1심 트럼프가 짐
항소심에서도 지면 그냥 관세는 한여름밤의 꿈이 되는거
오히려 관세때문에 역풍이 불 상황
8시에 브리핑한다는데 봐바야겠네
트럼프가 중국.러시아한테는 결국깨갱했고
저 투자는 뜬구름속의 무지개라고 할가요
투자는 진짜로 되어야 투자지요~~
투자 약속은 그냥 해도 그만 안해도 만
또람프 임기 끝날때까지 이리끌고 저리끌면 그만
뭐 지딴에는 분기별로 확인을 한다고 하지만
그것도 그때 대봐야 아는거고
저 양아치 ㄱㅅ끼 또람푸에게는 법큐가 답이다
돈주고 법규 날리고 오세요
근데 어차피 우리는 미국산차 잘 안삼...그나마 테슬라가 잘 팔리는데 그거도 현재 주춤
농산물은 평소에 쌀값비싸다, 농민들 쌀 버리는데 왜 보조금 주냐고 하는것들이 이제와서 농민들 걱정 엄청함
앞으로 갈길이 멉니다
고생하셨네요
김 실장은 “미국 상호관세 조치가 미국 무역적자를 줄이기 위해 시작된 점을 고려하면 일본과 우리의 펀드 규모를 경제 규모로 단순 비교하는 것은 어렵다”면서도 “우리 기업이 주도하는 조선펀드 1500억 달러를 제외하면 우리 펀드 규모는 2000억 달러로 일본의 36%에 불과하다”고 강조했다.
배터리도 테슬라가 한국산 중국산 배터리 사는 형편
상호 윈윈 할수 있는 품목이 대부분임.
지들도 아쉬운 부분이라 강짜 못 부린듯 합니다.
암튼 앞으로 미국은 절대 우방 아니고 그냥 걔쌩양아치, 날강도라는 거.
앞으로 우리는 미국이고 우방이고 나발이고 철저히 자국이익을 우선으로 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