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754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슬 어쩔건디?
http://https://naver.me/xg7kBC74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국민의당 창당
자기 말 한마디에 시장을 당선 시켰으니
얼마나 정치가 쉽다고 생각했을까?
얘는 한나라당 안 간다고 하더니 가고
말할때마다 틀림
밀어줘야죠
니가. 뭘. 할. 수 있.는.데?
ㅋ ㅋ ㅋ ㅋ ㅋ ㅋ
니가 인간이면 지난 대선때 사퇴하고 윤석열이랑 단일화한거 국민들한테 사과먼저 하고, 정계은퇴해야지. 풉
킬러를 고용 할 수도...
정치가 문제가 아니라 어디 요양원 알아봐야겠던데.........
어짜피 군대에서 치료도 제대로 못받는거.
장교말고 병으로 보내라 그러면 의무병 아니냐....이래나 저래나 타이레놀 주는거년 의무병으로 보내라
자르고 나서 말해야 믿지
머
너는 너무 뻔히 보여서 문제다.
민주당대표 저격해서 너도 당대표급으로 포지션 잡으려는게 너무 투명하게 보인다.
어찌 저지경이 되도록 내비 두는가...
이거는 가족 학대 아닌가?
빨리 병원에 가봐라..
그렇게 말하면 누가 겁이라도 먹겠나~~
십몇년을 계속 그래왔자나요...저~여기있어요~~라는 자기신호
그러고나서 선거철때마다 표팔이...ㅋ
한치의 오차도 없이 무한 반복중...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