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이구 이 답답하고 한심한 양반아, 이재명대통령이 반미주의자라면 도람뿌가 왜 미국방문을 제안했겠냐? 그리고 국짐출신 그네년은 중국의 전승절 군사퍼레이드에 친미 민주주의국가중에 유일하게 참석해서 시진핑과 같이 사열을 받았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하냐? 이쯤되면 도대체 누가 친중이냐? 그리고 우리나라가 중국으로부터 경제적으로 큰 흑자를 보고있고 동북아 안보환경에서 절대 무시하거나 적대시해서는 안되는 국가인데 그런걸 다 무시하고 중국과 적대적관계를 유지하라 이거냐? 그러다 우리경제가 고꾸라지면 어떻할래? 니가 책임질래?
팩트만 이야기 해줄께 구글가서 외신봐봐
JTBC는 텐센트에서 1000억 MBC도 중국
외자 들어와서 이미 언론 신뢰도 많이 내려갔고
대한민국 언론 신뢰도만 봐도 알수있지
한샘 중국이 사갔고 SK렌트카 롯데렌트카
중구계 사모펀트에 팔렸지
락앤락도 중국에 넘어갔고
한국땅에서 가장 큰 이득을 손가락 까딱정도로
얻는 국가가 어디일까? 잘생각해봐
그리고 한국인 중국 영주권 없으면
부동산 못사 중국인 자국에서 대출받아서
부동산 제한없이 사고있어
정상적인 국가라면 지금 뭘해야할까?
기업을 사려서 국가에 기본체력 만들어주고
안정적인 세수 나오는 기업과 국민들을
관리하고 성장시킬수 있는 법안을 만들어야지
노란봉투법 , 법인세인상 기업을 압박하고
반기업적인 법안들만 쏟아내고 있어
난 참고로 좌,도 우도 아닌 그냥 중도야
지극히 객관적으로 중학생정도면 지금
이나라 정권 발의되는 법안들 심각하게
편향적이고 비정상 적이야
유럽상공회의소가 노란봉투법 발의되면
떠날수도 있다고 경고했지
중국과 미국사이에서 조심스러운 외교기조와
기준을 유지해야 하는건 지정학적으로
역사적으로 동북아세서 21세기를 맞이한
한국으로서는 지극히 당연한 이야기고
난 지금 이정부와 국회의원들이 왜이리 중국에
대해서 소리도 못내고 혜택을 주면서도
정작 고통받고 힘들어 하는 국민들은 돌보지
않는지 묻고싶은거야
국민의 힘이나 더불어민주당이나
한 해 국민을 위한 국민의 삶을 개선하고
환경을 위한 법안 몇개나 내는지 봐봐
짧은 지식으로 논쟁하고 싶다면
지식을 더 쌓든
남의 의견에 알량한 고견으로 테클을 걸고 싶다면 마음의 여유를 먼저 가져보든지
대가리의 한계
그리고 유럽상공회의소가 경고했다고? 최악의 경우 떠나는걸 검토할 수 있다는 애기를 기레기가 오버해서 작성했다고 인터뷰한건 못들었음?
그 사모펀드가 중국자본이다
샤워하고 또 샤워하고 무한반복아님?
국내 업자들중에서도 원산지속이고 까는놈들이 있음
남의 나라가서 똥싸지르지 ㅉㅉㅉ
사실적시명예훼손...
저것도 사실적시 이죠
수돗물에서 모밀국수냉국 나와서~
완전 쌩 양아치에 인성은 똥통 수준이고 무엇하나 좋게 봐 줄 만한게 없으니 참...
갱생불가한 인종들
지금 한국 매미 멸종위기
땟놈들이 유충다쓸어감
지자체는 뒷짐지고있음
있는 소리 하면 욕하고 파출소에 신고한다고 협박하고
생물학적 질병의
근원지
잦도 안될것 같은 기분이 든단 말이지
땟놈이 괜히 땟놈인가. ㅎㅎ
딱 봐도 ai생성이미지에 더빙으로 조회수나 빨아먹는숏츠를 가지고 오냐......
신빙성 없는걸로 선동하거나 까려고 하면 바보 소리 듣는거예요...
중국인은 다 죽어도 됨
그 나라엔 진실이란게 없거든
물이 가장 클 것이다
물과 공기
가장 중요한 2가지를 어지럽히는 색기들이 공산당이다
게시글이 사실이든 아니든 공산당은 문제가 심각하다 할 수 있다
지구를 가장 병들게 하는 나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