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내애마는너무늙었어 25.08.03 22:51 답글 신고
    흐이구 이 답답하고 한심한 양반아, 이재명대통령이 반미주의자라면 도람뿌가 왜 미국방문을 제안했겠냐? 그리고 국짐출신 그네년은 중국의 전승절 군사퍼레이드에 친미 민주주의국가중에 유일하게 참석해서 시진핑과 같이 사열을 받았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하냐? 이쯤되면 도대체 누가 친중이냐? 그리고 우리나라가 중국으로부터 경제적으로 큰 흑자를 보고있고 동북아 안보환경에서 절대 무시하거나 적대시해서는 안되는 국가인데 그런걸 다 무시하고 중국과 적대적관계를 유지하라 이거냐? 그러다 우리경제가 고꾸라지면 어떻할래? 니가 책임질래?
  • 레벨 상병 크루크루즈84 25.08.03 23:17 신고
    @내애마는너무늙었어
    팩트만 이야기 해줄께 구글가서 외신봐봐
    JTBC는 텐센트에서 1000억 MBC도 중국
    외자 들어와서 이미 언론 신뢰도 많이 내려갔고
    대한민국 언론 신뢰도만 봐도 알수있지

    한샘 중국이 사갔고 SK렌트카 롯데렌트카
    중구계 사모펀트에 팔렸지

    락앤락도 중국에 넘어갔고

    한국땅에서 가장 큰 이득을 손가락 까딱정도로
    얻는 국가가 어디일까? 잘생각해봐

    그리고 한국인 중국 영주권 없으면
    부동산 못사 중국인 자국에서 대출받아서
    부동산 제한없이 사고있어

    정상적인 국가라면 지금 뭘해야할까?
    기업을 사려서 국가에 기본체력 만들어주고
    안정적인 세수 나오는 기업과 국민들을
    관리하고 성장시킬수 있는 법안을 만들어야지

    노란봉투법 , 법인세인상 기업을 압박하고
    반기업적인 법안들만 쏟아내고 있어

    난 참고로 좌,도 우도 아닌 그냥 중도야
    지극히 객관적으로 중학생정도면 지금
    이나라 정권 발의되는 법안들 심각하게
    편향적이고 비정상 적이야

    유럽상공회의소가 노란봉투법 발의되면
    떠날수도 있다고 경고했지

    중국과 미국사이에서 조심스러운 외교기조와
    기준을 유지해야 하는건 지정학적으로
    역사적으로 동북아세서 21세기를 맞이한
    한국으로서는 지극히 당연한 이야기고

    난 지금 이정부와 국회의원들이 왜이리 중국에
    대해서 소리도 못내고 혜택을 주면서도
    정작 고통받고 힘들어 하는 국민들은 돌보지
    않는지 묻고싶은거야

    국민의 힘이나 더불어민주당이나
    한 해 국민을 위한 국민의 삶을 개선하고
    환경을 위한 법안 몇개나 내는지 봐봐

    짧은 지식으로 논쟁하고 싶다면
    지식을 더 쌓든

    남의 의견에 알량한 고견으로 테클을 걸고 싶다면 마음의 여유를 먼저 가져보든지
  • 레벨 원사 3 받고보니짭새 25.08.04 06:59 답글 신고
    박근혜 깡깨 전승절 짱깨가 좋아하는 노란색 원피스 생각은 안나냐??
  • 레벨 이등병 겸손허자 25.08.04 07:03 답글 신고
    @내애마는너무늙었어
    대가리의 한계
  • 레벨 원사 3 강원도산더덕 25.08.04 08:31 답글 신고
    한샘, 롯데렌터가, SK렌터카, 락앤락 모두 사모펀드가 인수했는데 누가보면 사모펀드는 전부 중국회사인줄 알겄소.
    그리고 유럽상공회의소가 경고했다고? 최악의 경우 떠나는걸 검토할 수 있다는 애기를 기레기가 오버해서 작성했다고 인터뷰한건 못들었음?
  • 레벨 상병 크루크루즈84 25.08.04 11:01 신고
    @강원도산더덕
    그 사모펀드가 중국자본이다
  • 레벨 원사 1 곰블링 25.08.04 10:26 답글 신고
    아 그래서 내란당 애들은 일본 찬양하는건가?
  • 레벨 대위 1 올웨이스 25.08.04 10:37 신고
    @곰블링 섬나라 원숭이들만 찬양하면 다행인데 멸공 이지랄 하면서 중국도 찬양하니 문제죠. 빨갱이라 손가락 질 하면서 섹정희 동상세우고, 지들 의견에 반대하면 다 빨갱이 이지랄!! 국짐과 그것들 지지하는것들은 모조리 추방해버리면 좋겠네요
  • 레벨 대령 2 향단2 25.08.03 21:46 답글 신고
    똥물로 샤워 어떠케해?
    샤워하고 또 샤워하고 무한반복아님?
  • 레벨 대위 3 redhornet 25.08.03 21:50 답글 신고
    그냥 더 먹고 병걸려 다 죽어라!!
  • 레벨 중사 1 707739 25.08.03 21:55 답글 신고
    중국이니깐 그럴수도 있는데 딱 봐도 ai가짜 뉴스 같은 자료로 뭘 믿으라는거냐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5.08.03 22:08 답글 신고
    저정돔 수도라인도 스텐햠량ㅇㅔ 따라 레벨 있음 재질중 돈 빼먹고 가장싼 스텐썼쓸거임
    국내 업자들중에서도 원산지속이고 까는놈들이 있음
  • 레벨 대령 1 쇼미더드림 25.08.03 22:12 답글 신고
    동남아보다 더러운 곳을 뭐가 좋다고 여행가는거지…
  • 레벨 중위 2 조온디어 25.08.03 22:19 답글 신고
    아가리 똥내나는 쓰레기 짱깨들 쓰는 물로 좋아보이는데?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5.08.03 22:21 답글 신고
    저나라는 모든게 더럽네
  • 레벨 대령 2 웃찾사 25.08.03 22:31 답글 신고
    대체 정상적인게 무엇이냐 정말 더러운 짱께나라
  • 레벨 소장 배룩이 25.08.03 22:55 답글 신고
    병걸려서 또 세계곳곳에 민폐 일으킬거같은데 미치것다 웩
  • 레벨 중사 2 아웃사이당 25.08.03 22:58 답글 신고
    공산당의 종특이죠. 완벽한 민중통제와 언론자유박탈, 유튜브가 뭔지도 모르고 시청도 못하게 막아놓고 비판을 용납하지 않음.
  • 레벨 소위 2 OROSI 25.08.03 23:03 답글 신고
    먹어서 없애라 똥물들
  • 레벨 중위 2 나아니거든 25.08.03 23:38 답글 신고
    더러워 죽겠네진짜 저걸로 요리하는게 다행인 말이 더 더러운 시궁창물로 요리함ㄷㄷ
  • 레벨 대령 3 오태식이돌아왔구나 25.08.03 23:52 답글 신고
    애효...이런 거짓뉴스에 놀아나냐.ㅈ
  • 레벨 중령 2호봉 내란수괴사형 25.08.03 23:56 답글 신고
    짱깨들답네
  • 레벨 이등병 와르보송 25.08.04 00:00 답글 신고
    사진만보고 어찌 중국이란걸 증명하는거죠 ?
  • 레벨 소령 3 VoV7790 25.08.04 00:08 답글 신고
    중국산은 절대 먹으면 안됨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5.08.04 00:20 답글 신고
    부산 낙동강 중금속 발암물질?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5.08.04 00:21 답글 신고
    이 물들도 서해로 흘러들어오죠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5.08.04 00:58 답글 신고
    먹고 빨리빨리 뒈지자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04 01:01 답글 신고
    아이고..
  • 레벨 대령 1 메모의기술 25.08.04 01:22 답글 신고
    저러니 지네나라 버리고
    남의 나라가서 똥싸지르지 ㅉㅉㅉ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5.08.04 01:34 답글 신고
    한국도 비슷한 법 있잖아요.
    사실적시명예훼손...
    저것도 사실적시 이죠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5.08.04 03:35 답글 신고
    니들은 좋겟다~

    수돗물에서 모밀국수냉국 나와서~
  • 레벨 원사 3 함이없는함 25.08.04 03:49 답글 신고
    땅도 넓고 인구도 많으니 이해못할 일들은 넘치도록 많겠죠.전직 대통령이 쿠테타 실패하고 구치소에서 조사 안받으려고 속옷만입고 드러눕는거도 해외토픽 감인데 그렇다고 조사못하는 수사기관도 해외토픽 감
  • 레벨 병장 아우디폐차 25.08.05 17:51 답글 신고
    전과4범에 몰표준 영포티는?
  • 레벨 원사 3 용용이주차장 25.08.04 05:59 답글 신고
    저게 진짜면 울나라 수돗물만 팔아도 잘팔릴듯.
  • 레벨 중위 1 자연IN 25.08.04 06:57 답글 신고
    더러워
  • 레벨 대위 3 자꾸그러면뒤로한다 25.08.04 07:07 답글 신고
    안가면 되고 신경 안쓰면 됩니다
  • 레벨 소위 3 김나현입니다 25.08.04 07:14 답글 신고
    AI?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5.08.04 11:12 답글 신고
    저도 짱개 싫어하지만 첫,두번째 짤은 Ai이미지 인데요.
  • 레벨 상사 3 오만과편 25.08.04 07:27 답글 신고
    철분이 함유된 발효액이 나오는 보약국가수
  • 레벨 소장 판테인 25.08.04 07:34 답글 신고
    ㅗㅜㅑ
  • 레벨 중장 밥은먹구댕기냐 25.08.04 07:35 답글 신고
    토쏠려
  • 레벨 하사 2 구명정 25.08.04 08:06 답글 신고
    곧 수입되겠군
  • 레벨 상사 1 geneva12 25.08.04 08:21 답글 신고
    언능 마시고 전부 착해져라!!
  • 레벨 중장 보매드립 25.08.04 08:23 답글 신고
    중국서 수전필터 다만들어서 한국수출하는대 ㅋ 지들은 안쓰나?
  • 레벨 대위 1 DeoFavente 25.08.04 09:12 답글 신고
    다음 중국인 나오세요
  • 레벨 대위 2 Carbon블랙 25.08.04 08:29 답글 신고
    ㅉㅉㅉ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5.08.04 08:30 답글 신고
    자업자득 ㅋ
  • 레벨 원사 3 강원도산더덕 25.08.04 08:35 답글 신고
    유툽보면 중국 폭우로 삼협댐 무너졌다 나오더만.. 아무리 짱깨가 싫어도 저런 가짜뉴스에는 속지맙시다.
  • 레벨 병장 저우서 25.08.04 08:39 답글 신고
    충격적이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5.08.04 08:47 답글 신고
    옆집 사는 무리들이 인간성이 좋아야 어울리기라도 하는데
    완전 쌩 양아치에 인성은 똥통 수준이고 무엇하나 좋게 봐 줄 만한게 없으니 참...
    갱생불가한 인종들
  • 레벨 대령 3 0227 25.08.04 09:06 답글 신고
    저긴 10억 이상 사라져도 괜찮아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8.04 09:23 답글 신고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중국은 공산당 지배 독재국가. 정부 자체가 민주적 선거로 선출되는 거 아님.
  • 레벨 중령 2 ICHKIE 25.08.04 09:38 답글 신고
    이런거보면 우리나라 상수도는 정말 축복받은 거네요
  • 레벨 중사 1 뜯는법 25.08.04 09:53 답글 신고
    중국 진짜싫어
  • 레벨 소령 2 RS4Top 25.08.04 09:56 답글 신고
    저러니 길에서 엉덩이까고 똥싸고 이지랄인건가. 집안이나 거리나 별반 차이없음.
  • 레벨 하사 1 내토인 25.08.04 09:59 답글 신고
    우리도 진실을 얘기하면 잡혀가던 시절이 있었지요. 투표 잘해야 함
  • 레벨 원사 2 잘때미남 25.08.04 10:06 답글 신고
    저런 똥물을 먹으니 똥같은짓만 하지
  • 레벨 소위 1 VVVIP45 25.08.04 10:38 답글 신고
    중국 정수시설 열악한것 맞음... 그리고 정부를 향해서 비난 글 작성하면 잡아가는것도 맞음.
  • 레벨 대령 3 바보나라천재 25.08.04 11:14 답글 신고
    인구 자연정화 중??
  • 레벨 이등병 먹보대장봄이 25.08.04 11:15 답글 신고
    땟놈들은 다른나라에 못가게 봉인시켜야됨
    지금 한국 매미 멸종위기
    땟놈들이 유충다쓸어감
    지자체는 뒷짐지고있음
  • 레벨 대령 3 뿔휘 25.08.04 11:37 답글 신고
    대한인민국도 그러잖아
    있는 소리 하면 욕하고 파출소에 신고한다고 협박하고
  • 레벨 중장 아크뷰 25.08.04 11:40 답글 신고
    진짜 대한민국은 대단한게 상수원이 모두 우리나라 땅에서 나온다는게 진짜 대단한거지
  • 레벨 원사 3 1dsf 25.08.04 11:47 답글 신고
    이재명=히틀러 괴벨스 =정청래 괴링=부승찬 힘러=진승준 빌헬름2세= 문재앙 박찬대 =프란츠 힐더ㄴ
  • 레벨 원사 3 잘살끙야 25.08.04 11:53 답글 신고
    투표권 없는 후진국
  • 레벨 대령 2 가을보리 25.08.04 12:04 답글 신고
    제목 보고 대구인줄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5.08.04 12:06 답글 신고
    모든
    생물학적 질병의

    근원지
  • 레벨 원수 오차장 25.08.04 12:18 답글 신고
    수전필터회사들 주가급등하겠구만
  • 레벨 상병 날아라슈퍼본드 25.08.04 12:33 답글 신고
    한국에 중국인들 부동산거래 금지및 불법체류자 빨리 퇴출좀...세금안내는 중국인 상인들도...제발..쫌!!!!!!!!!!!!!!!!!!
  • 레벨 준장 JulyG 25.08.04 12:36 답글 신고
    얘들도 러시아처럼 핵없이 싸우면
    잦도 안될것 같은 기분이 든단 말이지
  • 레벨 소장 날틀 25.08.04 12:37 답글 신고
    원래 안 씻는 것들인데 무슨 상관.
    땟놈이 괜히 땟놈인가. ㅎㅎ
  • 레벨 상사 3 min0719 25.08.04 12:43 답글 신고
    서프라이징~~~ 차이나
  • 레벨 소위 2 KissofU 25.08.04 12:46 답글 신고
    아무리 싫어도 신빙성 있는걸 좀 가지고 오지..

    딱 봐도 ai생성이미지에 더빙으로 조회수나 빨아먹는숏츠를 가지고 오냐......

    신빙성 없는걸로 선동하거나 까려고 하면 바보 소리 듣는거예요...
  • 레벨 소위 3 오토바이는무조건전과 25.08.04 12:46 답글 신고
    중국욕하는 글에는 댓글이 적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yim1379 25.08.04 12:56 답글 신고
    쳐마시고 다 죽어버렸으면 ㅠ
    중국인은 다 죽어도 됨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5.08.04 14:08 답글 신고
    세계 민폐국 1위 나라
  • 레벨 상병 백만알바양병설 25.08.04 16:16 답글 신고
    진실을 이야기하면 왜 잡혀가냐구?
    그 나라엔 진실이란게 없거든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5.08.04 16:36 답글 신고
    상수원에 저런 물이 어떻게 유입되지
  • 레벨 하사 1 닉넴결정장애 25.08.04 16:57 답글 신고
    최근 중국 항주에서 일어난 일이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5.08.04 18:15 답글 신고
    짱깨들 외국 겨 나오는 이유가 이거였군요..........
  • 레벨 대령 3 킹보초 25.08.04 19:56 답글 신고
    짱개 색기들이 티벳을 못 살게 괴롭히는 이유가

    물이 가장 클 것이다

    물과 공기
    가장 중요한 2가지를 어지럽히는 색기들이 공산당이다

    게시글이 사실이든 아니든 공산당은 문제가 심각하다 할 수 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5.08.05 22:04 답글 신고
    미개한넘들
    지구를 가장 병들게 하는 나라
  • 레벨 하사 1 들이밈 25.08.07 08:58 답글 신고
    대륙이 대륙했넹
  • 레벨 원수 검둥개 25.08.07 22:19 답글 신고
    우리나라 사실적시 명예훼손 보다 더 심하네 ㄷ ㄷ
  • 레벨 하사 2 온다비 25.08.08 18:01 답글 신고
    하... 물이 저러면 진짜 싫으라~
  • 레벨 원사 2 페가수스45 25.08.09 10:01 답글 신고
    놀랍지도 않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