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81547
참 사람이 후안무치하고 창피함도 모르고 그저 권력의 똥꼬만 쪽쪽 빠는구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VIP는 화가 많으셨네..;;
예전 송파구청 소상공인 행사에사 자꾸 쳐다보면서 아는척 좀 해달라하는 표정이 역겨워 계속 쌩깠음.
엄마가 그 유명한 날리면이야?
친구들이 그러던데??
하기야 그러니 온 국민을 상대로 날리면이라고 뻔뻔한 혓바닥을 놀렸겠지
더러운 간신배
미친게 정상인 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