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8165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하루빨리 발해를 되찾아야 한다
하루빨리 발해를 되찾아야 한다
왜 짱깨들 대신 공자.맹자 성현제사를 지내나.물론 문화대혁명때 싸그리 불태워서 제사절차, 제사음악도 안남았겠지만 성균관에서 해줄 필요가없음. 또 우리가 뺏어갔다고 할것들임
짱깨라서 욕하는 게 아니다...욕 하고 보니 그게 짱개더라....
짱깨야 니들거 맞다
우리가 왜 월병이라는걸 먹니?
한국 사람들은
월병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그 단어 하나로 중국 짱깨들에게
우리 대한민국의 답변은 충분한듯~ㅎㅎ
우기는 것도 어느정도라야지,
이제 저거들은 그냥 미친것들 이라는 생각만 든다는.
세상에 어떤 미친 나라가 자기들 고유의 의상을 버리고 남의 나라 옷 을 자기 꺼라고 우깁니까??.
월병이랑 마라탕 먹으면서
미세먼지도 마시고
코로나를 즐기거라
제발 이리로 오지마
어디 국화빵, 붕어빵같이 생긴거 가지고 전통따져...
우린 송편먹어, 월병은 뭔 월권이야?
끊기없어 단합없어
일본보다도 더 개인주의에
통일되고나서는 그때부터는
긴장하라 짱깨야
우리거 표절하고, 훔쳐가고, 따라하고, 욕하는 것들이
지들이 열등감이 넘쳐 헛소리 해대네요.
원래 중국은 저런 종족이었죠.
앞으로도 쭉 저럴듯.
조아리던 니네 왕 자쓰던 모지니한테 물어보던지
그리고 마라탕???? 탕후루???
중국인들이 즐겨먹는 거래서 단 한 번도 그런 음식에 돈 써본 적 없다.
아. 얼핏보니..마라탕 그거 음식은 맞나??? 음쓰 아니고??
우리나라는 먹는 것에 진심이라 맛없는건 안먹어~
월병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 많아
내가 독재와 계엄을 해봤으니.. 저 녀석들도 할 수 있어.
내가 건설 승인해줘서 이 정도 받았는데. 너는 안 받았다고 못 믿겠다.
한복이 아니라 한푸라는 우리거라고.... K-POP이 아니라 A-PoP이다.
김치는 염장 중국 음식이다. 우리도 염장 음식 있다.
왜 그렇게 사냐.
건축양식 김장 불고기 비빔밥 만두등등 같은게 하나없다 짱깨새끼들아 ㅋㅋ
안먹어봤음..44년 인생에.
앞으로도 먹어 볼 계획 없음.
왜 그걸 한국인이 먹는다고 생각해?
쓸모있는게 하나도 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