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봄울섬아빠 25.08.18 13:04 답글 신고
    염병하네. 짱깨새끼들
  • 레벨 대위 2 잭라빈 25.08.19 04:26 답글 신고
    그저 셰셰
  • 레벨 대령 1 마음따니 25.08.18 13:05 답글 신고
    염병할 짱깨새끼들
    하루빨리 발해를 되찾아야 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닉넴뭘로할까쩝 25.08.18 13:16 답글 신고
    봐라 봐라.. 월병이 머꼬?
  • 레벨 중령 2 ICHKIE 25.08.18 13:17 답글 신고
    그만큼 훔쳤다고 해~ 우린 애초에 관심도 없다~
  • 레벨 소령 3 종횡사해 25.08.18 13:19 답글 신고
    문묘제례도 하지말아야함.
    왜 짱깨들 대신 공자.맹자 성현제사를 지내나.물론 문화대혁명때 싸그리 불태워서 제사절차, 제사음악도 안남았겠지만 성균관에서 해줄 필요가없음. 또 우리가 뺏어갔다고 할것들임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5.08.18 15:02 답글 신고
    개독들 사막잡신 부터 해야됨. 공자 맹자는 그래도 이름이라도 제대로 쓰지만 개독들은 지네 신 이름도 가짜로 불러. 이제부터 야훼라고 불러 안 헷갈리게.
  • 레벨 원사 2 Onum 25.08.18 19:24 답글 신고
    그 문묘 제레악도 정작 중국인들은 까먹고 기록도 다 불태워서 성균관에서 배워갔지요
  • 레벨 준장 아모르패티김 25.08.18 13:21 답글 신고
    그들이 짱깨라 불리는 그 이유...ㄷㄷ

    짱깨라서 욕하는 게 아니다...욕 하고 보니 그게 짱개더라....
  • 레벨 원사 3 Gray7 25.08.18 13:24 답글 신고
    하여간...짱개들이란....하트를 보내면 왜 하트냐고 트집잡을...국짐당스런놈들
  • 레벨 중장 제리봉봉 25.08.18 13:25 답글 신고
    월병하네
  • 레벨 하사 3 살찐고양이 25.08.18 13:29 답글 신고
    이동욱 화이팅~~
  • 레벨 중령 2 TedV 25.08.18 13:29 답글 신고
    월(매달마다) 병(병ㅅ짓을 추가)

    짱깨야 니들거 맞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저세상 25.08.18 13:33 답글 신고
    쯔으나꼬우 支那狗
  • 레벨 중장 아주그냥죽탱이를 25.08.18 13:40 답글 신고
    먹을게 얼마나 많은데
    우리가 왜 월병이라는걸 먹니?

    한국 사람들은
    월병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 레벨 중위 1 자연IN 25.08.18 13:41 답글 신고
    그건 또 무슨재료로 만들거니? 더러워 안먹어
  • 레벨 원사 1 김수한무거북이와두름 25.08.18 13:54 답글 신고
    닝기미 월병이고 센베이고 목 맥혀서 안 먹어!!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08.18 14:07 답글 신고
    염병할 짱깨 xxㅎㅎㅎㅎ
    그 단어 하나로 중국 짱깨들에게
    우리 대한민국의 답변은 충분한듯~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멘터 25.08.18 14:41 답글 신고
    중국 화교들이 울 나라와서 현지화 시킨게 지금의 짜장
  • 레벨 대위 3 오리오빠야 25.08.18 14:26 답글 신고
    니미 월병은, 에라이 염병~!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5.08.18 14:29 답글 신고
    염병할 짱깨새끼들!!!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5.08.18 14:38 답글 신고
    코로나만 세상만물이 전부 중국이 원조라고 우김.
    우기는 것도 어느정도라야지,
    이제 저거들은 그냥 미친것들 이라는 생각만 든다는.
  • 레벨 상사 2 지금뭐하는거지 25.08.18 14:54 답글 신고
    월병....뭔 염병...
  • 레벨 대령 1 발냄새로살인해봤나 25.08.18 15:02 답글 신고
    월병 다 가져라. 한번 먹어봤는데 뻑뻑하고 맛도 없더라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5.08.18 15:17 답글 신고
    중국은 지네 전통 옷 치파오를 버리고 한복을 지네들 꺼라고 우기는 나랑 입니다ㅋ.
    세상에 어떤 미친 나라가 자기들 고유의 의상을 버리고 남의 나라 옷 을 자기 꺼라고 우깁니까??.
  • 레벨 원사 2 Onum 25.08.18 19:26 답글 신고
    치파오가 자기 것이 아니다면 청나라는 중국역사가 아니란 소리지요..
  • 레벨 중위 2 잘될것이다 25.08.18 15:18 답글 신고
    월병은 너네꺼니 걱정말고
    월병이랑 마라탕 먹으면서
    미세먼지도 마시고
    코로나를 즐기거라
    제발 이리로 오지마
  • 레벨 대위 2 대박차차 25.08.18 15:40 답글 신고
    우린 국화빵이나 붕어빵 먹는다~
    어디 국화빵, 붕어빵같이 생긴거 가지고 전통따져...
  • 레벨 대장 경차도감지덕지 25.08.18 16:02 답글 신고
    가리봉 가산동에서 25년을 놀았지만 월병 먹어본적이없는데ㅡㅡㅋ
  • 레벨 소령 1 곰탱이o 25.08.18 16:20 답글 신고
    월병 너네나 많이 쳐먹어라 줘도 안먹는다
  • 레벨 소위 3 chipchip 25.08.18 18:47 답글 신고
    걍 조용히 처먹지 왜 남이 먹냐 안먹냐 ㅈㄹ이냐 온갖 문화의 오리진께서 엠병도 원조인가
  • 레벨 중장 마눌킹 25.08.18 19:36 답글 신고
    마라탕도 중국에 퍼진지 얼마안됐잖아. 페킹덕,즉 북경오리가 대표적 짱개음식이었지.2010년대까지조차 중국에서도 생소한거였어.
  • 레벨 대령 3 아직한발남았닥 25.08.18 19:38 답글 신고
    월병은 니미 우리도 명절에 먹을거 천지다 거지세끼들아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8.18 19:55 답글 신고
    꺼져! 이 쭝꿔 새끼들아...
    우린 송편먹어, 월병은 뭔 월권이야?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5.08.18 20:07 답글 신고
    쟤네들은 언젠가 인수분해당할거야

    끊기없어 단합없어

    일본보다도 더 개인주의에

    통일되고나서는 그때부터는

    긴장하라 짱깨야
  • 레벨 소장 okdyahd 25.08.18 20:30 답글 신고
    짱개= dog
  • 레벨 대위 2 에어로지니 25.08.18 20:33 답글 신고
    중국 이나라 사람들도 편향된 정보만 들여다 보냐
  • 레벨 이등병 시원하게웃고 25.08.18 21:00 답글 신고
    월병이 뮈지?
  • 레벨 대령 3 소울훼미리 25.08.18 21:04 답글 신고
    우리는 아무것도 않하고 가만히 있는데,
    우리거 표절하고, 훔쳐가고, 따라하고, 욕하는 것들이
    지들이 열등감이 넘쳐 헛소리 해대네요.
    원래 중국은 저런 종족이었죠.
    앞으로도 쭉 저럴듯.
  • 레벨 소위 1 문어 25.08.19 09:16 답글 신고
    저러고도 남을듯, , ,
  • 레벨 하사 2 부스타라이터 25.08.18 21:29 답글 신고
    중화사상 자체가 쓰잘데기 없는거임. 맥아더 장군께서 중국에 원자폭탄 떨어뜨리자고 했을때 반대한 대통령포함 정치인들이 이사태를 만든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됨. 그때 상하이 베이징 만주등 최소 6발은 쐈을거라는데..아쉽..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더짖으면개 25.08.19 08:48 답글 신고
    니가 알어봐 짱께한테 머리 숙이구
    조아리던 니네 왕 자쓰던 모지니한테 물어보던지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5.08.18 22:13 답글 신고
    짱꼴라 극형ㅅ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5.08.18 22:14 답글 신고
    시진핑 ㄱㅅㅋ
  • 레벨 소위 2 리버풀YNWA 25.08.18 22:41 답글 신고
    데헷 , ㅋㅋㅋㅋ 같은 번역이네 ㅋㅋ 흐미 약간의 다른 뜻 높낮이를 알랑가 ㅋ 월병은 드룽와드루와 영화에서 황정민이 월병에 달러 뇌물주는거로 기억하는뎀
  • 레벨 상사 1 보배네둘째1 25.08.18 22:47 답글 신고
    줘도 안먹는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5.08.18 22:50 답글 신고
    저것들은 언제 박멸하나
  • 레벨 대령 1 땅짐승 25.08.18 23:00 답글 신고
    말귀를 못알아듣나? 답답허다
  • 레벨 소령 3 startand 25.08.18 23:47 답글 신고
    왜 자꾸 이욱동이라고 읽고 있지……;;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5.08.19 00:13 답글 신고
    그냥 지들끼리 좀 살았으면 좋겠다. 자꾸 남의 나라 엿보고 이러쿵 저러쿵 하지말고...
  • 레벨 병장 썩은감자1 25.08.19 00:31 답글 신고
    시바....난 일본보다 중국이 더 망했으면 함....625때 거의 통일 일보 직전인데...중공군만 안 쳐들어왔어도......
  • 레벨 중사 2 라린 25.08.19 01:14 답글 신고
    아유 월병 먹지도 않아 ㅋㅋㅋ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5.08.19 02:29 답글 신고
    월병이라....그 맛대가리 없는걸 굳이?
  • 레벨 중위 1 코르사모드 25.08.19 03:11 답글 신고
    길에서 짐승마냥 똥이나 갈기는것들이 ㅡㅡ
  • 레벨 대령 2 KIMDAMI 25.08.19 04:35 답글 신고
    월병? 또 바이러스 퍼졌나 했네
  • 레벨 중위 1 우리아기착한아기 25.08.19 06:21 답글 신고
    월병은 본 적도 없다. 40년이 넘도록. 보고싶지도 않다.
    그리고 마라탕???? 탕후루???
    중국인들이 즐겨먹는 거래서 단 한 번도 그런 음식에 돈 써본 적 없다.
    아. 얼핏보니..마라탕 그거 음식은 맞나??? 음쓰 아니고??
  • 레벨 하사 2 로지팝 25.08.19 07:37 답글 신고
    월병은 맛도 없는데 우리가 그걸 왜 먹어...
    우리나라는 먹는 것에 진심이라 맛없는건 안먹어~
    월병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 많아
  • 레벨 중령 2 죽호 25.08.19 07:42 답글 신고
    짱꼴라 열등감 지리구요
  • 레벨 원사 3 1dsf 25.08.19 07:52 답글 신고
    아 문재앙과 쎼쎼가 이렇게 만듬
  • 레벨 일병 찬늘 25.08.19 08:06 답글 신고
    월병이 뭐야?
  • 레벨 원사 2 트린담이와 25.08.19 08:15 답글 신고
    줘도 안먹는다
  • 레벨 대위 2 내꿈은어깨깡패 25.08.19 08:22 답글 신고
    마라탕처럼?
  • 레벨 원사 3 뚱쓰뚱쓰뚱쓰 25.08.19 08:43 답글 신고
    짱 것들은 꼭 국짐 마인드야, 지들이 한국꺼 훔쳐가면서 적반하장임. 한드, 넷플 돈이나 내고 봐 이것들아.. 염치도 없는 것들
  • 레벨 소위 1 이상해이상해이상해 25.08.19 08:53 답글 신고
    국힘(자칭보수)들의 생각과 같은 것이. 내가 해봤으니 저 녀석도 할 수 있어... 라는 생각.

    내가 독재와 계엄을 해봤으니.. 저 녀석들도 할 수 있어.
    내가 건설 승인해줘서 이 정도 받았는데. 너는 안 받았다고 못 믿겠다.

    한복이 아니라 한푸라는 우리거라고.... K-POP이 아니라 A-PoP이다.
    김치는 염장 중국 음식이다. 우리도 염장 음식 있다.
  • 레벨 대위 2 Carbon블랙 25.08.19 09:00 답글 신고
    꺼져 염병할 짱개...
  • 레벨 소장 ninza 25.08.19 09:00 답글 신고
    약과가 있는데, 월병을 왜 먹냐?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5.08.19 09:16 답글 신고
    교육수준이 다르니...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5.08.19 09:22 답글 신고
    유럽에서 늬들 여행오지 말라더라...
    왜 그렇게 사냐.
  • 레벨 중위 1 고스라니 25.08.19 09:27 답글 신고
    진보는 중국인과 더불어 사십시오.
  • 레벨 대위 3 버배드림 25.08.19 09:49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소령 3 변돌이 25.08.19 10:51 답글 신고
    뭘로 만는 지 알고 먹냐 뒈질일 있나 ㅋㅋㅋ
  • 레벨 소위 3 햐후 25.08.19 10:54 답글 신고
    대한국민만의 언어가 있고 명절 한복
    건축양식 김장 불고기 비빔밥 만두등등 같은게 하나없다 짱깨새끼들아 ㅋㅋ
  • 레벨 중사 3 좡과장 25.08.19 11:05 답글 신고
    월병하네~~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5.08.19 11:56 답글 신고
    그거..무슨맛인지도 모르는데..
    안먹어봤음..44년 인생에.
    앞으로도 먹어 볼 계획 없음.
  • 레벨 대위 3 1209876 25.08.19 11:59 답글 신고
    서양의 크리스마스를 훔쳤다고 아무도 안 따진다.
  • 레벨 대위 3 다리털휘날리며 25.08.19 12:10 답글 신고
    월병이 어떻게 생긴거죠?
    왜 그걸 한국인이 먹는다고 생각해?
  • 레벨 상사 1 포르쉐달려 25.08.19 12:11 답글 신고
    월병이 뭔지 몰라서 검색해봄...
  • 레벨 소위 2 ehdrhrzk 25.08.19 12:18 답글 신고
    한번도 안먹어 봤다
  • 레벨 대령 2 웃찾사 25.08.19 12:19 답글 신고
    월병(염병)하고 있네 짱께들~남의나라 좋은 문화는 죄다 지들거라고 우기는 우매한것들..
  • 레벨 원사 3 흑토리 25.08.19 12:35 답글 신고
    넓은땅 많은인구중
    쓸모있는게 하나도 없음.....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22 00:27 답글 신고
    먹고 싶지도 않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