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천천히 갑시다..미국애들 합리적이니 그냥 합리적으로 천천히 합시다..나사세트한세트도 보내는데..꼼꼼히 검수하고..선적 서류 꼼꼼히 챙기고..출하 검수 다시하고..선적 검수 또해야쥬..그리고 절대 침몰하지 얺을 선적울 꼼꼼히 선택햐야하니 모든 미국향 선적 다 검수하고..만약에 대비해서 보험 접부해야하니 보험사 더 전수검사하고..선택해서 국내 운송 트레킹할때 모든 트럭 전수검사해서 제일 안전한 트럭 선택해서 일단 실어보내면 됩니다..대략 나사 한세트 보내는데..2년은 걸리겠네요..합리적인 꼼꼼한 업무를 하면 됩니다..
외국공장 한국인 설비 기술자들이 많이 설치합니다. 장비,스트럭쳐조립도 많이 하고요. 태슬라 어스틴 공장도 현대자동차 로컬 보전 업체가 가서 설치 많이 했어요.(이게 정말 놀라운게 이 회사도 어려운 일은 한국에서 기술자 구해서 들어오거든요. 내가 볼떄 그리 대단한 능력이 아니라고 생각한 회사인데..)
그 외 전세계 굴직한 공장들 설치할대 한국 프리랜서(설비보전)들 팀짜서 많이들 들어갑니다.
@나인야드
일명 플랸트 노가다의 꽃 도비파트! 친구도 도비쪽 반장습으로 있는데 국내에 3~4개월(그중 1개월정도는 쉬고) 주로 해외로 나가 있는다더군요! 한국설비팀들 알아주고 해외선진국들 임금보다 싸고 책임지고 일해주고 공기 딱딱 맞춰주고(그러기위해서 철야도 강행) 이게 기술잘 실력도 실력이지만 책임감으로도 보이기에~ 여하튼 저 미국 아재가 하는 말은 플랜트(공장 기초부터 설비제작및 설계에맞게 설비를 맞춰준것 까지 거기에 프로그래밍 까지)쪽은 한국처럼 기술 책임감 뛰어난 민족이 없다 이런식으로 풀이됌!
서로 도움을 받고 도움을 주는 관계지요.
이런 것을 협력관계라고 하죠.
근데 이게 협력관계입니까?
그리고 국뽕좀 빠져들면 어떤데요.
자정작용이야 우리가 스스로 할 문제이지 이런 순간에 국뽕은 잘못된거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이상해요.
짱깨, 쪽빠리 댓글부대에 선동되지마세요.
어느나라나 자기나라 뽕은 다 있고 긍정적인 효과가 훨씬 많으니깐요.
하여튼 쪽빠리 이 개 음흉한 새키들이 분위기 이상하게 만들었다니깐
미국은 세계 각국에서 전쟁, 내전을 상대하면서 여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나라임.
그래서 통역, 현지화된 전문팀을 따로 운영함.
당연히 댓글조작이나 댓글로 여론선동하는데도 아주 잘앎. 스파이 활용해서 꼼수나 뒷조작하는 작업도 할수있는 나라임.
가끔 이상한얘들 보이는거 봐서, 댓글팀 운영도 충분한 가능성있슴요.
엄청 애걸하는 조선업...
특히 군함..
이걸
좀 애를 먹이게 만들어야한다..
진짜 미국의 조선업은 쇠퇴가 아니라..
멸망한지 오래라...
한국이 아니면
도와줄 나라가 없다.
조선업에서 아주 짜증나게 트람프를
갖고 놀아야함..
수십년간 노력해 일궈논 재산을 강탈하겟단거임.
성장한 나라답다
엄청 애걸하는 조선업...
특히 군함..
이걸
좀 애를 먹이게 만들어야한다..
진짜 미국의 조선업은 쇠퇴가 아니라..
멸망한지 오래라...
한국이 아니면
도와줄 나라가 없다.
조선업에서 아주 짜증나게 트람프를
갖고 놀아야함..
무식한 깡패가 초치는 현실이네요ㅎ
우리 또한 미국의 군함 건조가 늦어 질수록 군사적 위기가 뒷 따를지 모릅니다
최근 미국이 이란 핵시설 폭격한거 아시죠?
그당시 동원된것이 미 B2 스텔스 폭격기 입니다.. 그중 대부분은 대서양 건너유럽에서 이란쪽으로
작전했고 일부는 태평양을 건너 중국을 거쳐 이란을 때렸죠^^
문.제.는 중국이 그 서너대의 미 B2전략 폭격기가 지나간것을 이란 폭격기사보고 눈치 챘다는겁니다..
네... 이란에 때리고 전부 유럽내 기지로 향했는지 아니면 일부는 다시 태평양건너 갔는지는 모르지마뇨..
그리고.. 중국이 그 많은 함정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사실.. 중국근해에서나 어떻게 왕노릇하지... 중국항공기가 중국에서 떠서 작전가능한 범위밖으로 중국해군이 나서면... 끝입니다..
중국이 가진 3대의 항모는 미군이 가진 미항모 한대나 두대정도의 효과밖에 없어요.
(배수량이 적고 스키점프대라이다보니... 기본 소티수가 적음)
머..미 해군력이 예전만 못한거는 사실이죠... 각종 전함 간조계획도 개판이라서..
그리고 아시다시피 한국조선소에서 맘만 먹으면 하나의 조선소에서 년간 한대이상 뽑아내는것도 가능해요..
그렇지. 모든 일은 꼼꼼히 침착하게 차분히 서두르지 말고 정성껏...
눈을 마가
귀를 마가
입을 마가
미국의 국운도 끝 쇠퇴의 길만 있을뿐
윤가야?
바이든? 날리면? ㅋㅋ
니만 생각하면 부끄럽고 챙피하다.
그 안에서 ×잡고 반성하고
재판 째깍째깍 잘 받아서
형장의 이슬로 먼저 가거라...
속시원한 얘기하네~
한국엔 빠가로 불리는 이찍들!
저리 가~라 이 새끼들아 ㅉㅉㅉ
콧수염에 장발에 두건까지
그룹차원에서 미래 먹거리라고 몰빵하고 있는데 아직도 투자만 쏟아붓고 이익이 안나는 현실이 뻔한데 왜??
어따 퍼붓는거지 했더니 미국에서 배터리 공장 짓는데 다 털어 넣고 있는 거였구만 ㅎㄷㄷ
그 외 전세계 굴직한 공장들 설치할대 한국 프리랜서(설비보전)들 팀짜서 많이들 들어갑니다.
일명 플랸트 노가다의 꽃 도비파트! 친구도 도비쪽 반장습으로 있는데 국내에 3~4개월(그중 1개월정도는 쉬고) 주로 해외로 나가 있는다더군요! 한국설비팀들 알아주고 해외선진국들 임금보다 싸고 책임지고 일해주고 공기 딱딱 맞춰주고(그러기위해서 철야도 강행) 이게 기술잘 실력도 실력이지만 책임감으로도 보이기에~ 여하튼 저 미국 아재가 하는 말은 플랜트(공장 기초부터 설비제작및 설계에맞게 설비를 맞춰준것 까지 거기에 프로그래밍 까지)쪽은 한국처럼 기술 책임감 뛰어난 민족이 없다 이런식으로 풀이됌!
현재 한국이 갑임
국뽕에는 빠져들지마세요
우리도 다른나라에 의지해요
이런 것을 협력관계라고 하죠.
근데 이게 협력관계입니까?
그리고 국뽕좀 빠져들면 어떤데요.
자정작용이야 우리가 스스로 할 문제이지 이런 순간에 국뽕은 잘못된거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이상해요.
짱깨, 쪽빠리 댓글부대에 선동되지마세요.
어느나라나 자기나라 뽕은 다 있고 긍정적인 효과가 훨씬 많으니깐요.
하여튼 쪽빠리 이 개 음흉한 새키들이 분위기 이상하게 만들었다니깐
그때 대통령이 누군가가 엄청 중요함 일본만봐도 답 나오잖아
안에서는 파업때문에 죽겠고
나가니 저런 일이나 당하고
그래서 통역, 현지화된 전문팀을 따로 운영함.
당연히 댓글조작이나 댓글로 여론선동하는데도 아주 잘앎. 스파이 활용해서 꼼수나 뒷조작하는 작업도 할수있는 나라임.
가끔 이상한얘들 보이는거 봐서, 댓글팀 운영도 충분한 가능성있슴요.
안간다고 좀 버텨보자.. 그래야
관세든 외환보유고든 좀 지키지
미군으로 큰 소리 치는데 앗시아 에서 한국 아니면 어디로 갈건데..
일본은 있고 필리핀? 글쎄.. 그냥 대만으로 가면 중국 견제하고 좋은데..
대만으로 고고 씽 제발 미군으 ㄴ대만으로 가자
대한민국이 외환위기에 빠지면 일본이 네이버 라인을 강탈했듯 미국도 2차전지기업 자동차기업 조선기업 반도체기업등등 원한것을 헐값에 매입하려고 할것...
만일 미국이 그럴 계획이라면 동맹관계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해봐야함.
척당 5조원으로 올려서 팔고 기존 선박
조수는 척당1조원씩받고 디트로이트에 있는
현대모비스 공장에 모듈계약건들 250%인상
해라. 크라이슬러.포드Jeep 전부 문닫는다
항공기, 로켓,,, 먼지나고 땀흘리고 힘든 건 유색인종에게.
더불어, 그들이 대권을 잡은 미국은 이제 서부 시대로 돌아갈 것이다.
제조 기술은 세계 10 안에 들어감.
미국은 제조업이 없는 나라.
이 부분을 공략해야 함.
* 참고로 기술인력은 일본, 독일, 한국 순으로 많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