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대파미나리 25.09.29 09:59 답글 신고
    구하라법으로 방어가 되긴 할테지만, 아무조치도 안할 경우 사망보험금 수령인이 법적상속인으로 되어 있으면 미혼일 경우 어쩔수 없이 아버지께 귀속될겁니다. 구하라법도 무조건 저절로 적용되는게 아니고 법원에상실청구를 해야 합니다. 동생분이 여러 자료(어렸을때부터 아버지가 양육포기했다는)가지고 법적으로 상담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법률구조공단이나, 변호사 로톡 상담(30분에 5만원 정도 함)부터.
    답글 7
  • 레벨 원사 3 남냥 25.09.29 10:09 답글 신고
    구하라법이 통과되어
    24년 4월이후에는 소급적용됩니다

    고로 상속권박탈이 가능하니
    크게 걱정마시고

    변호사를 고용하시던
    아님 구하라법을 상대측에
    명확히전달하셔서
    어차피 승소확률 낮다는점

    인지 시키시면
    충분히 상속포기 합의가능하세요
    답글 4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5.09.29 09:57 답글 신고
    구하라법 통과된거 어니었나요?
    믾이들 보시고 도움받으시게 추천 드립니다
    제가 다 열받네요...
    답글 5
  • 레벨 소위 3 대한민국검사 25.09.29 16:49 답글 신고
    원만하게 해결되지 않을 것 같으면 하루속히 보험사를 상대로 보험금지급 정지 가처분 신청 후 상속권리 없다는 본안소송 진행하시는 게 최선입니다.
  • 레벨 중위 3 브라보마이라이타 25.09.29 17:10 답글 신고
    근데..글쓴이는 댓글본건가요? 구하라법있다고 조언주신분들 계시는데..변호사만나라고하시는데..보고는 계신가요?
  • 레벨 중사 2호봉 둥글게해피 25.09.29 17:47 답글 신고
    글쓴이 입니다. 오늘 몇군데 변호사 상담 완료 하였고.. 구하라법 이랑 기여도청구 소송으로 진행 가능 하다는 답변들 받았습니다. 엄마랑 상의후 곧 변호사 선임 예정 이예요. 보험금을 줄때 주더라도 억울하고 분해서 라도 그냥은 못 주겠으니 소송 해서 반드시 찾아 올라고 합니다. 잘 걷지도 못하는 놈이 자식 죽은 보험금 재산에 눈이 멀었네요.
  • 레벨 중령 1 산왕칠 25.09.29 19:53 답글 신고
    힘내십시오~!!!
  • 레벨 원사 3 바람처럼자유로움 25.09.29 20:34 답글 신고
    좋은분인가 봅니다 아빠라고 부르시니
    힘내시고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 레벨 간호사 뽀빼여신 25.09.29 22:13 답글 신고
    인성은 돈 앞에서 보이더라고요
  • 레벨 대위 3 약이십프로의로맨스 25.09.30 01:20 답글 신고
    잘 걷지도 못하는 분이 인지라고 멀쩡할리없고 새엄마라는 x이 눈을 멀게 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 레벨 하사 2 무적파워랫져 25.09.30 08:34 답글 신고
    자식버리고 살림차린 아부지,돈독오른 마누라가 돈에미쳐서 돈받아오라고 생떼부리는거같네요 절대 물러서지마세요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5.09.30 09:44 답글 신고
    좋은결과 있기를 응원합니다.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5.09.30 16:46 답글 신고
    화이팅 입니다.
    낳은정 이런거에 흔들리지 마시길.......
  • 레벨 상병 그랜져2017 25.09.29 17:48 답글 신고
    여기서 이러지말고 변호사 선임하여 해결 하세요
    이야기읽고 내가 다 열받네
  • 레벨 소장 분노의어흥이 25.09.29 20:42 답글 신고
    여기서 이래도 안될 건 없죠.
  • 레벨 상병 그랜져2017 25.09.30 09:00 신고
    @분노의어흥이 문장 이해력이 떨어지는 난독증이냐 ?
    글쓴이와 같은 심정으로 열 받으니
    시간 허비하지 말고 빨리 변호사 선임 하라는 말뜻 이해가 안되니 ?
  • 레벨 중위 3 구늬 25.09.29 17:53 답글 신고
    꼭 승소하세요. 아버지란놈이 진짜 인간 말종이네요. 사람 아니고 가축이네
  • 레벨 중사 3 훼스탈이필요해 25.09.29 18:01 답글 신고
    가족이 떠나보내는.것도 아픈데..하
    힘내세요 라는.응원밖에는
  • 레벨 상병 시리우스136 25.09.29 18:13 답글 신고
    아빠라는놈에게 연락을 왜했나요
  • 레벨 대위 3 산골아저씨 25.09.29 20:10 답글 신고
    본문은 읽어봤냐? 인감이 필요하다잖아 쯧쯧
  • 레벨 상사 2 인봉악우 25.09.29 18:27 답글 신고
    잘 해결하시고

    아빠라는 인간,통화한 여자 응징도 꼭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원사 2 독영 25.09.29 19:12 답글 신고
    저건 아버지보다 같이 사는 여자가 눈이 돌았네요, 아마 돈을 수령한다면 그 여잔 아버지 버리고 돈만 가지고 도망갈것 같음
  • 레벨 중사 3 냉동탑차1톤 25.09.29 19:39 답글 신고
    여긴 흥신소가 아닙니다 맘까페로 이동하세요...
  • 레벨 소장 분노의어흥이 25.09.29 20:43 답글 신고
    이건 뭐 태클도 아니고 뭐야? 그냥 읽고 넘어가던지 일기장에 적으세요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5.09.29 22:49 답글 신고
    글 읽었소?
  • 레벨 병장 제이슨베커 25.09.30 05:03 답글 신고
    너는 보안관이 아닙니다 닥치고 눈팅이나 하세요 ㅡㅡ
  • 레벨 원사 3 IlIllIIlIl 25.09.30 08:52 답글 신고
    운전이나 똑바로 하세요
  • 레벨 하사 3 은빛섬광 25.09.30 09:32 답글 신고
    님이나 걸맞는 사이트로 가세요.
    뭐 많잖아요?
  • 레벨 중위 1 서울N타워 25.10.04 22:21 답글 신고
    에효...
  • 레벨 소장 배룩이 25.09.29 19:49 답글 신고
    30년이면 남이지 무슨,, 염치없는것들 꼴에 부모라고 ㅉ 절대 주면안됨
  • 레벨 원수 PAV 25.09.29 19:54 답글 신고
    구하라법 있어서 이제 저딴 개같은 년놈은 돈 못받음
  • 레벨 대위 3 산골아저씨 25.09.29 20:11 답글 신고
    참 부모라는게 쯧쯧. 곧 디져서 천벌받기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골드킴 25.09.29 20:42 답글 신고
    ㅋㅋㅋ 인간도리 도리도리~
  • 레벨 중위 3 머리는장식이아니다 25.09.29 20:49 답글 신고
    너냐???
  • 레벨 소장 읍니다 25.09.29 21:23 답글 신고
    싸질러놓고 나몰라라 버리고 살다가 수십년 후에 나 늙었으니 나 좀 부양해줘 하면 돌봐드려야 하냐?
  • 레벨 원사 3 행동대장 25.09.29 22:49 답글 신고
    똥싸고 자빠졌네 에라이 호랭이 물어갈 세끼
  • 레벨 소장 판테인 25.09.30 07:33 답글 신고
    너도자식버리고 살았냐?
  • 레벨 원사 3 IlIllIIlIl 25.09.30 08:53 답글 신고
    너도 재미없어 지는 뭐 재미 있는줄 아나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9.29 20:31 답글 신고
    아직도 이런 짐승보다 못한 놈들이 있네유...
    꼭 승리하시길...응원합니다!
  • 레벨 중사 2 소풍가방 25.09.29 20:52 답글 신고
    얼마나 아프실지 감히 짐작합니다.

    저는 다른 모양으로 부친의 문제로 아프고 있습니다만, 감히 공감을 표하며 둥글게해피님의 행복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다른 세인의 시선이나 평가보다는 해피님의 깊은 마음이 시키는대로 잘 이루어 내시고 끝에는 안도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일단은 힘내시길.
  • 레벨 하사 2 콩순이쇼핑카트 25.09.29 21:02 답글 신고
    산성역자이4단지면 임대일거같은데, 나쁜놈은 천벌받아야 마땅할텐데 꼭 벌받았으면 좋겠네요
  • 레벨 대령 1 술잔속달빛 25.09.29 21:21 답글 신고
    같이사는 새엄마란 년이 이미 돈에눈이 돌았네요
    그리고 아직도 아빠라고하는거보니...정신차리세요
    변호사 선임해서 제대로하세요
  • 레벨 중사 2호봉 둥글게해피 25.09.29 21:42 답글 신고
    글쓴이 입니다.:
    제가 몇년전 이혼소송하며 글 남겨 베스트글까지 올라간 기록도 있네요..
    전 이혼후 애셋 키우고 미혼이 오빠가 갑자기 사망하게 되어 엄마랑 저뿐인 상황에서 오빠 보내고 정리중 살아있는 아빠 서류가 필요해서 오빠사망 사실을 알리면서 보험금 수령 하겠다고 나오는겁니다.
    댓글에 제가 글지어낸거 같다라는 글도있고..
    이 드라마 같은 일이 지금 제 현실 이기에 그럴수도 있다 생각은 됩니다..
    많은 댓글들 너무 감사드리고...
    제 글이 의심되거나 궁굼하신분은 메일 주시면 사실증빙 해드릴께요.
    jinjh486@naver.com
  • 레벨 원사 3 행동대장 25.09.29 22:47 답글 신고
    아빠라는 단어 저런 동물한테 쓰는거 아닙니다.아니 짐승만도 못한 생명체일뿐. 그냥 쉽게 생각해서 빠르게 손절하세요. 낳아줬다고 다 부모아닙니다. 그냥 지 욕정채운거 뿐이니 쿨하게 손절 강추합니다.
  • 레벨 상병 gg합니다 25.09.29 23:57 답글 신고
    경험자 입니다 4년지났네요..
    구하라법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정말 억울하고 돈줄봐에야 그냥
    태우고싶은 심정이었습니다
    화이팅하셔요
    저는 법대로 해서 다뺏겼어요~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5.09.30 00:07 답글 신고
    이런 일로 난감할 때는 변호사로 해결을...
    이런 일로 속이 상할 때는 속 깊은 보배 회원들로부터 공감과 위로를...
  • 레벨 소위 3 꼬숑 25.09.30 01:16 답글 신고
    변호사 선임하셔서 진행하세요.
    조력자 없이 상대하기엔 힘들고 지치기 쉬워요.
  • 레벨 병장 훌륭한마음씨 25.09.30 08:1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잘 해결되길 기원합니다.
  • 레벨 소위 3 연필맨 25.09.30 08:21 답글 신고
    와 빡친다 ㅡㅡ
  • 레벨 준장 오호호2 25.09.30 08:40 답글 신고
    오빠의 보험금이나 재산이 한푼이라도 넘어가게되면

    아빠란 사람 사망했을때도 똑같이 상속권 주장하세요.
  • 레벨 대위 2 Carbon블랙 25.09.30 08:48 답글 신고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9.30 09:28 답글 신고
    우리나라 국개의원 병*들은 뭐하나요? 공무원들은 뭐하나요? 법을 안 고치고.
  • 레벨 중위 3 흠쩝 25.09.30 09:37 답글 신고
    법 이름이 참.... 고 "구하라"님은 뭐가 되는 건가요?
  • 레벨 중령 3 힐러 25.09.30 09:49 답글 신고
    촌각을 다투는 일로 보여지는데,,

    저라면 이런글 쓸 시간에 바로 변호사 사무실부터 찾아갔습니다.

    막말로 아버지라는 사람이 오빠분의 보험금 수령하게 된다면 무용지물 아닌가요?

    한시 빨리 변호사 사무실 가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2 내가주지여 25.09.30 09:49 답글 신고
    변호사ㄱㄱㄱㄱㄱ
  • 레벨 병장 람보청년2 25.09.30 09:52 답글 신고
    미혼이 보험금을 들었으면 받을사람을 동생앞으로하든가 하지...
  • 레벨 중장 대세대깨윤 25.09.30 12:39 답글 신고
    이건 소송가야함
  • 레벨 중령 2 ICHKIE 25.09.30 13:21 답글 신고
    낳는다고 다 부모가 아니죠 꼭 승소하세요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5.09.30 14:58 답글 신고
    구하라법이있어요 세상이 날버린 부모마음대로 그렇게 호락호락하지않습니다. 변호사 상담받기전에 통보하세요. 너무 얄미워서 그거 안해주면 바로 변호사 선임해서 법무팀한테 맡길꺼다 이미 자문을 구하고온상태이니까 잘생각하고 언제까지 확답을 주라고 강하게 나가세요 더이상 욕은 하지마시고요 욕하면 감정이실려서 오기가 생기거든요.
  • 레벨 일병 쿠쿠리쿠리 25.09.30 15:18 답글 신고
    바로 옆단지네ㅡㅡ+
  • 레벨 소위 3 솜뭉치초코 25.09.30 15:49 답글 신고
    참 안타깝네요..
    제직업상 이런일을 겪는 사람이 많아서 ..
    전 그래서 재산도 좀있고 상속인들과 척 지고 사는 사람에게는 미리미리 재산 정리나 유언공증 해 놓으라고
    조언해 드립니다
    갑자기 사망하면 할 수 없지만 오빠분은 지병으로 가셔서 충분히 준비 하실 수 있었을텐데...
    보험도 그냥들면 무조건 수익자가 상속인인데 수익자도 미리 지정해 놓으시면 저런 억울한 일은 좀 피할 수 있었을거 같네요
    모쪼록 법적으로 잘 해결하시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하사 2 진두강 25.09.30 23:48 답글 신고
    그동안 년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놈도 있었다니
  • 레벨 하사 1 닭장 25.10.01 07:52 답글 신고
    꼭 승소하고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 레벨 소위 3 밀재 25.10.02 04:19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못가져가게 해봐라.정치싸움만하지말고..이그 속터져. 세월호때도 갓난이때 버려놓고는 자식새끼 사망금 받으러왔던 에미년도 있더만..
  • 레벨 대위 1 한대가리 25.10.02 13:15 답글 신고
    하라띠ㅜㅜ
  • 레벨 간호사 girl90y 25.10.05 18:46 답글 신고
    마음이 참 아프시겠어요....ㅠㅠ
    저도 회원님과 비슷한 일을 겪어봐서 그런지 남이 같지않네요...ㅠㅠ
    회원님께서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보아요!!
    힘내시고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