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5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인터마라 25.10.28 11:25 답글 신고
    필리핀에서만 계속 타시면 됩니다
    답글 14
  • 레벨 중사 2 아웃사이당 25.10.28 11:28 답글 신고
    대한민국은 수십년전부터 국민들의 안전을 너무 걱정하기에, 고속도로는 절대로 오토바이가 출입이 안되는 걸로 압니다.ㅎㅎ
    답글 12
  • 레벨 대령 3 태서방민공 25.10.29 06:58 답글 신고
    공도에서도 지랄염병에 방방거리며 왠갖소음은 다 내면서 다니고 그게 멋이랍시고 주의주면 뭐요왜요 이 지랄하는것들이 천지인데 고속도로 허가해주면 고라니보다 라이더 죽은 현장을 더 많이 보게 될듯.
    답글 0
  • 레벨 소장 길에서똥누기 25.10.28 22:59 답글 신고
    오토바이라 무조건 안된다는 말은 k5랑 카니발도 통행금지 시켜야하는거 아닌가?
  • 레벨 소령 1호봉 리틀보이와팻맨 25.10.28 23:29 답글 신고
    아무교차로나 서서 지나가는 오토바이들 1시간만 봐라
    어떨거같냐?
  • 레벨 소위 2 레드망고 25.10.28 23:41 답글 신고
    국도 내 '자동차 전용도로'는 교통 흐름에 지장 안주는 400cc 또는 500cc 이상급만 허용해주고

    고속도로는 무조건!!! 이륜차 통행 하면 안됨.

    고속도로는 절대로 이륜차 안됨!

    ps
    저도 바이크 탑니다.
    안라무복 얼쑤!
  • 레벨 원사 3 6031 25.10.29 00:14 답글 신고
    미국 고속도로에 오토바이들이 다니는 이유.
    땅은 넓고 끝도 안보이는 벌판에 도로가 그거 말곤 없으니 별수없이 오토바이도 다니게 함.
    미국에서 운전해본 사람들은 알걸.
    미국이 자유의 나라이고 평등을 존중하는 나라라서 허가하는거 절대 아님.
    한국은 고속도로 바로 옆에 국도가 얼마든지 있으니 오토바이가 고속도로를 달리게 할 이유가 전혀 없음. 미국하고 비교하는건 한마디로 어처구니 없음.
  • 레벨 중사 2 kkomadol 25.10.29 00:58 답글 신고
    근데 솔직히 사륜차라고 얌전히 운전하는건 아니지않음? 고속도로 매일같이 사고나는데 보면 사륜차들 크루즈컨트롤 해놓고 딴짓하다 사고나고 운전 뭐같이하다 사고나고 대형트럭, 버스들 브레이크 안밟아서 대형사고나는거보면 오토바이 욕만 할건 아니라고봄

    다만 고속도로는 아직 이르고 전용도로는 열어줘도 된다고봄
  • 레벨 이등병 들잔디소 25.10.29 01:39 답글 신고
    급행 고속택배 쏟아져 나올것임. 문앞에서 문앞으로.
  • 레벨 대령 2 엠텍 25.10.29 01:48 답글 신고
    이정도 수준은 되야 바이크 통행가능
  • 레벨 소령 3 startand 25.10.29 01:57 답글 신고
    ㅋㅋㅋ 오토바이 문제만일까???
    차들도 속도 차로 다 안지키고 1차로는 과속차도마냥
    120~160달리면서 정속으로 달리면 지랄하고
    버스도 1차로 포터 기타등등도 2차로 정속주행
    버스전용차선도 기어 들어가는대…
    도로 달려봐… 우리들이 얼마나 말 안들어처먹고
    운전했는지 보여주잖아 괴속단속카메라 다다닥 방지턱 다다닥
    운전문화부터 바꿔야지 오토바이만 어쩌고저쩌고
    ㄷㅅ들이 지들은 차도에서 신사인척
  • 레벨 상사 2 콘티냉탕 25.10.29 03:39 답글 신고
    어후~~안봐도 비디오네요
    개판 아사리판됨
  • 레벨 하사 2 호오온다아아 25.10.29 04:42 답글 신고
    카더라통신에따르면, 박정희가 차타고가는데 오도방이 슝~하고 추월해가서 기분나빠서, 오도바이 못들어오게해!"해서, 삼륜차에 오도방도 묶여버린듯..ㅎ
  • 레벨 하사 2 탕까끼1읔사오2 25.10.29 06:19 답글 신고
    내 경험상 오토바이 고속도로 진입은 글쎄임

    말레이시아 출장 때문에 갔는데 쿠알라룸푸르에서 조지 타운 일정이 있어서 렌트하고 고속도로 탐

    400킬로 거리였나? 했는데 가는 도중 오토바이 사고로 죽은 현장만 두번 봄

    그리고 오토바이가 있는 고속도로가 익숙하지 않아서였는지 몰라도 시속 100키로가 넘는 속도의 사각에서 오토바이가 튀어나오면 깜짝깜짝 놀람

    고속도로에 오토바이라...개인적으로는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
  • 레벨 대령 3 태서방민공 25.10.29 06:58 답글 신고
    공도에서도 지랄염병에 방방거리며 왠갖소음은 다 내면서 다니고 그게 멋이랍시고 주의주면 뭐요왜요 이 지랄하는것들이 천지인데 고속도로 허가해주면 고라니보다 라이더 죽은 현장을 더 많이 보게 될듯.
  • 레벨 원사 3 로이든 25.10.29 07:51 답글 신고
    아니 도로가 없는것도 아니고 천지 널린게 국돈데
    왜 고속도로 못 올라와서 안달임?

    쏘고싶으면 서킷가세요 들~~~~~
    누구인생조질라고 보배드림에 이런 말도 안되는 내용을;;;;;
  • 레벨 중사 3 x파인애플 25.10.29 07:51 답글 신고
    고속도로에서 난 모든 오토바이 사고는 오토바이 책임이다 라는법안이있으면 들어와도됨
  • 레벨 상병 리로 25.10.29 07:52 답글 신고
    저도 바이크를 오래동안 운행했지만 전부는아니지만 대다수의 라이더들의 행동이.... 고속도로 안들어가는게 맞아요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5.10.29 08:27 답글 신고
    안전운전 하시고 더욱 안전운전 하세요....
    앞에 가는 오토바이 넘어지면 뒤에 오토바이도 넘어질 것이고 그럼 트럭 아래에서 사람을 찾아야 되는 불상사가 생기겠죠.....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 주행차선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 레벨 대위 3 지프커맨더 25.10.29 08:31 답글 신고
    저도 바이크타지만 고속도로는 허가하면 매일 사고소식 날꺼임
    아직은 고속도로는 아니라고 봄
    단 자동차 전용도로만이라도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10.29 08:42 답글 신고
    아 필리핀은 고속도로에
    오토바이가 들어갈수가 있구나...
  • 레벨 대위 2 아프지말아유 25.10.29 09:06 답글 신고
    법규위반시 벌금을 소득수준에 맞춰 차별부과해야함~
  • 레벨 원사 3 님이니미 25.10.29 09:13 답글 신고
    허가는 해줘야지.
    딸배로 불리는건 125cc
    스쿠터 때문이고.
    뒤지던 말던 허가는 해줘라.
    안전장비 불법튜닝은
    고속도로 입구에서 검사하고.
    앞 번호판은 무조건!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5.10.29 10:13 답글 신고
    300cc 이상 스쿠터도 많아요
  • 레벨 상사 1 tinypixy 25.10.29 19:22 답글 신고
    오토바이 타다 혼자 뒈지면 다행이지만..
    사고라도 유발하면 그때문에 피해보는 운전자들은요?
    나도 스쿠터 타지만..
    바이그 그따위로 타는 놈들은 그냥 다 깔려 뒈졌으면 한단.. 지들만 뒈지던지..
  • 레벨 하사 3 Eaglehon 25.10.29 09:28 답글 신고
    이동 목적이 아니라 레져로 쏠려고 타는거니

    혼자 뒤지면 되는데 고속도로 올라 와서 누거 조질려려고
  • 레벨 원사 2 쏘는남자 25.10.29 09:32 답글 신고
    베트남 오토바이 엄청 많습 니다.........가이드 왈 사망사고 일년에 한번 날까 말까 한답니다
    왜???????? 과속을 안한다 네요.......
  • 레벨 원사 3 불편하네보배 25.10.29 10:38 답글 신고
    가이드말 한번에 믿어버리시는 현지사람 말을 직접들어도 믿을까 말까인데요ㅋㅋㅋ
  • 레벨 중령 1 전립쏘팔메토 25.10.29 09:34 답글 신고
    두발이 2대 보유하고 타고 있지만 진심으로 허가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ㅈ같이 타는건 물론 머플러는 왜그리 시끄러운지
    자신들 반성은 안하고 뭐라고 하면 바혐국 바혐국 이러는데
    정말 자신들의 행동을 객관적으로 뒤돌아보고 반성했으면 좋겠음
  • 레벨 원사 3 두부같은여린이 25.10.29 09:38 답글 신고
    오토바이 종합보험 의무가입하라고 하면 아주 개거품 물것들이 고속도로는 타고싶어서 아주 지랄났음
  • 레벨 중위 3 찬바람이불면 25.10.29 09:45 답글 신고
    바이크 20년 넘게 타고 있지만

    고속도로 진입 허가 절대 하면 안됩니다.
  • 레벨 중사 2 마이크흘 25.10.29 09:56 답글 신고
    필리핀에서만 타세요....
    한국은 안돼요 !!!!
  • 레벨 소령 3 할리마스터 25.10.29 10:00 답글 신고
    일본 미국 유럽 대만은 교통 선진국이고
    한국은 100년지나도 멀었음 ㅎ
    자동차나 바이크나 운전 개판인거 스스로
    알기에 반대하는거임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5.10.29 10:11 답글 신고
    보호장구 수십개 차봐야 오도방은 고속도로타는순간 최소 식물인간....
  • 레벨 대령 3 염병하는윤거니 25.10.29 10:29 답글 신고
    만약 법안이 통과된다면 국경일때마다 고속도로에서 폭주뛰는 놈들 나올듯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10.29 10:40 답글 신고
    고속도로든 뭐든 어디서 타든 꼴리는데로 타든지말든지.

    제발좀 하위차로로 빠져서 다녀라 좀. 존나 안가면서 상위차선에서 존나 길막하는색기들.
  • 레벨 원사 3 서비101 25.10.29 10:48 답글 신고
    발리도 타는거 같은데 차량하고 오토바이하고 분리가 되어있음
  • 레벨 중장 요즘차너무비싸 25.10.29 10:49 답글 신고
    국도 조차도 오토방구때문에 차선변경을 못함... 뭔 모임인지 여러 수십대가 줄지어서 우르르르~~
  • 레벨 소령 2 당글 25.10.29 10:57 답글 신고
    보험만 가입 잘 시키면 됩니다. 오토바이 대물 20억, 대인 무한 이게 기본이죠. 그렇게 들고 고속도로 올라오는거 받아주고 고속도로에서 2륜차량의 과속은 12대 중과실로 집어 넣으면 됩니다. 125cc 오토바이 보험료 1년에 한 500정도 나올거 같네요. 솔직히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이 고속도로 진입 불가 반대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돈많아서 리터급 타는 사람들 보험료 50cc 배달원들이 다 물어주고 있는데.
  • 레벨 상사 1 tinypixy 25.10.29 19:24 답글 신고
    그게 될꺼라 진짜 믿나요?
    그렇게 강화해봐야 돈으로 때우고 고속도로 들어와서 개같이 타다가 개보다 못하게 뒈지는 놈들 천지일겁니다. 혼자 뒈지던가..
  • 레벨 대위 3 드라이브곰돌이 25.10.29 11:00 답글 신고
    우리나라통계
    1년에 사망사고는 오토바이보다 차량사고가 더 많은건 왜일까요??~~
    단순히 차량이
    많아서??? 그리고 자동차 운전하고 다니다 보면 오토바이가 운전을 막하는 경우는 있지만 내차랑 사고날 경우가 생길정도로 운전하지ㅡ않는데 자동차 운전 하는 사람들 보면 더 난폭하고 이건 사고다 라고 생각하게 운전하는건 왜일까요???
    물론 사고도 오토바이에 비해 훨씬
    많고요
  • 레벨 병장 모야이거 25.10.29 11:04 답글 신고
    하다하다 필리핀 교통문화 수준을 빠네
  • 레벨 중위 1 펠트 25.10.29 11:07 답글 신고
    고속도로 달리고 싶으면 필리핀가서 타세요..그나라가 한다고 대한민국도 하란법은 없어요
  • 레벨 이등병 온리4유 25.10.29 11:13 답글 신고
    필리핀 고속도로는 400cc 이상만 진입 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원글님의 바이크가 그러한가 보네요. 안전운행 기원합니다.홧팅!
  • 레벨 하사 3 윤돌이아빠 25.10.29 11:35 답글 신고
    지금도 개판인데 고속도로 통행 풀리면 그냥 아사리판 되는거임
  • 레벨 이등병 플로티 25.10.29 12:54 답글 신고
    필리핀에서 즐기세요

    한국 어쩌고 하지말고.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5.10.29 13:34 답글 신고
    통행 허가 해줘버려~~
    단 보험 부터 안전교육 이수및 보호장비 반드시 착용, 미착용시 불이행시 오토바이 면허 취소 및 압류,
    두번쨰로 갓길 처럼 한개 차로 폭 1미너 내외로 분리대 설치후 한개차로만 이용 가능 하게 하고 제한속도는 80으로 ,
    모든 오토바이 국내 운행 용은 제한속도 80으로 리밋 걸고 푸는놈은 압류및 면허 취소 벌금 3천만원플러스 징역3년.
  • 레벨 상사 1 포스마치 25.10.29 14:03 답글 신고
    차도 똑같이 해야지 그럼? 세금 똑같이 내는데 ㅋㅋ 뭘 감정적으로 똥글 싸고있어
  • 레벨 상사 1 tinypixy 25.10.29 19:26 신고
    @포스마치 세금이 왜 똑같음? 나 125 타는데 세금 쥐꼬리인데.. 차하고 같다고?
  • 레벨 중령 2 하마입 25.10.29 13:45 답글 신고
    우리나라허용해주면
    사고처리때문에 길막힘 장난아닐듯
  • 레벨 하사 2 뜨개 25.10.29 13:51 답글 신고
    필리핀에서 평생 사세유~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5.10.29 13:53 답글 신고
    안좋은건 도입하면 않됨.. 평생 고속도로에 이륜차가 들어오는 일이없기를... 도로가 피바다가되는걸 보고싶지않아요..
  • 레벨 상사 1 포스마치 25.10.29 14:09 답글 신고
    오토바이가 고속도로 갈일이 있나 싶다 차로가도 고속도로 졸라 재미없어서 졸고 다니는데 어휴
    고속도로에서 다같이 달리는데 사고나는건 다 운전자 부주의 아닌가 싶은데 상대방이던 나던 뭔가 잘못했으니까 사고가 나지... 그걸 오토바이탓 장비탓 하지마라 외국놈들은 머리 총맞아서 허가 해줬겠냐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5.10.29 18:57 답글 신고
    고속도로는 아직아님,전용도로는 풀어줘야된다봄
  • 레벨 이등병 지옥끝까지간다 25.10.29 19:16 답글 신고
    자동차도 고속도로 국민의식 개처참인데 오도방구까지 되면 아 상상해도 아찔하네
  • 레벨 중사 3 정의찾아삼만리 25.10.29 19:2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교통법규가 빡신 나라가
    오토바이 타고 권총 들고 시카리오 짓 하고 다니네, 이해 안가는 나라야
  • 레벨 대령 3 갔슈 25.10.29 19:44 답글 신고
    거기서 많이타세요
  • 레벨 대령 3 뿔휘 25.10.29 20:05 답글 신고
    딸배들이 육교는 타도 고속도르는 안 탐.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요
    뭔 장거리를 얼마에 배달한다고 고속도로를 타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