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79연대장 25.11.25 08:48 답글 신고
    저러니깐 국힘당에 있지
  • 레벨 대위 1 id가뭐야 25.11.25 08:49 답글 신고
    배움이 짧아서 그럴껄요...
  • 레벨 소장 PhenomenalJ 25.11.25 08:52 답글 신고
    아직도 빨갱이 거리면서 종북몰이하는 구시대적 정치를 못 벗어나는 내란당
  • 레벨 중장 세콘도 25.11.25 08:52 답글 신고
    왜 이러시는지......
  • 레벨 중위 1 웁스맨 25.11.25 08:54 답글 신고
    아주 국짐스럽네
  • 레벨 소위 3 혈랑1004 25.11.25 08:56 답글 신고
    아직도 지역 갈라치기라니...
  • 레벨 병장 흑염소97 25.11.25 08:56 답글 신고
    이런 사람을 발탁하냐
  • 레벨 소위 2 누엉교교주멍구 25.11.25 08:56 답글 신고
    ㅋㅋㅋ 진짜 미쳐가네..
  • 레벨 중위 2 콜라좋아2 25.11.25 08:57 답글 신고
    문재인의 영입인물

    조응천
    양향자
    김병기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고행돌이 25.11.25 09:35 답글 신고
    갈라치기 욕본다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5.11.25 09:50 신고
    @고행돌이 제말이요..김대중,노무현,문재인,이재명이 거느린 많은 인재들은 우리의 자산이죠.
    쁘락치같은애들 한둘때문에 이딴 글쓰는건 의도가 명백함.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5.11.25 08:58 답글 신고
    최고 위원 수준이 처참하구마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5.11.25 08:58 답글 신고
    뭔 개소리야!
    전라도민은 발갱이냐?

    정신차려.
  • 레벨 중위 3 nasangone 25.11.25 09:03 답글 신고
    알고있었어
  • 레벨 원사 3 상식2 25.11.25 09:09 답글 신고
    삼성에서 어떻게 살아남았을지 보인다 ....
  • 레벨 대장 힌남노김희수병신새끼 25.11.25 09:10 답글 신고
    공순이 출신, 삼전 임원? 어떻게? 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문솔한놈만팰거야 25.11.25 09:11 답글 신고
    공순이에서 임원까지
    알긋다......
  • 레벨 대위 3 철승 25.11.25 09:13 답글 신고
    강을 건넜구만~~ 명절에 성묘도 몰래 와야겠네~
  • 레벨 원사 2 날고싶다 25.11.25 09:14 답글 신고
    공순이 소리 듣던 시대에 삼전 임원까지 했다해서 참 열심히 산 사람이겠다. 했는데 요즘 하는 꼬리지를 보니 오직 자신의 입신양명에만 올인한 인생이었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 레벨 대장 힌남노김희수병신새끼 25.11.25 11:58 답글 신고
    성별이..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5.11.25 09:15 답글 신고
    고졸따리에 완장찼더니 역시 빨갱이 추종자 내란강간의힘당으로 이적했네요.
  • 레벨 중장 개같은남자 25.11.25 09:15 답글 신고
    뭔말을 하고 싶은건지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5.11.25 09:19 답글 신고
    반도체 공장 다녔던 애들 나중에 나와서 정신적문제 많이 일으키더만,,,이제사 증상이 나타나나?
  • 레벨 원사 2 B엠W 25.11.25 09:20 답글 신고
    저런 게 민주당 영입 인재였다니.. 인사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실감합니다!!
  • 레벨 원사 3 골든멜론 25.11.25 09:22 답글 신고
    부끄럽다. 자리에 눈이멀어 장님이 되었네.. 의리고 소신도 다 때려쳐버리고 오직 한자리 잡기위해 왔다갔다하는 사람이 무슨 국민을 위한 정책을 낼꼬....... 이런사람은 뽑아주면 안됨
  • 레벨 중사 1 북극사저 25.11.25 09:35 답글 신고
    당신이 왜 국힘당으로 쫓겨갔는지는 알고있다...차라리 자숙을 해도 모자를 판에...동료들도 같이 범법자 만들라 그랬나? 차라리 자숙을 하지..ㅉㅉㅉ
  • 레벨 하사 2 Madam 25.11.25 09:35 답글 신고
    고졸로 삼성 임원까지 간거 보면 정말 얼마나 많은 사람의 피눈물을 흘리게 했을지 ....
    민주주의 정의 아무리 외쳐도 관상은 변하지 않을듯....
  • 레벨 대위 1 스머프나라 25.11.25 09:37 답글 신고
    문재인 영입인재....양향자 조정훈....
    참모들 이낙연 윤내란수괴 양정철 전해철 임종석 고민정 김현미 장하성 홍남기등..
    주옥같다

    이정도면 몰랐으면 무능입니다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5.11.25 10:19 답글 신고
    조응천도 문재인이 영입
  • 레벨 원사 3 쑤알턱 25.11.25 09:42 답글 신고
    이야 아직도 문재인어쩌구 쓰는 애들있네 ㅋㅋㅋㅋㅋㅋ 야이ㅋㅋㅋ 대단하다진짜 윤석열같은 새끼들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5.11.25 09:45 답글 신고
    출신은 중요하지 않다
    현재의 뇌상태가 중요한거지
  • 레벨 소령 1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5.11.25 09:55 답글 신고
    ㅋㅋㅋ 제 한몸 희생해서 우리민족의 수호천사 전라도를 공격하겠다는 건가??
    전라도 출신 친일파들은 전국 친일파중에 최악인게 증명됨.

    이것은 전라도에서 동학이 일어나 신분제 철폐를 주장하고 탐관을 처벌하려한것과, 구한말 전라도에서 가장 치열한 항일운동을 했기 때문에 친일파로 변질한 노론 양반의 후손들이 지금까지 이러고 있는것..

    민주 진보정부는 호남출신 중 대대로 부자이거나 고위공직자이거나 양반이라고 주장하는 자는 극렬 친일파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고 영입과 요직 임명에 주의해야함.
  • 레벨 병장 지엘 25.11.25 09:55 답글 신고
    미친ㄴ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5.11.25 09:57 답글 신고
    자신을 태워서 전라도 분들을 빨갱이로 만드는 진심 미친ㄴ이네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5.11.25 09:57 답글 신고
    그냥 변절자
  • 레벨 중령 1 막걸리막걸려 25.11.25 10:08 답글 신고
    극혐이네
  • 레벨 대위 3 단팟빵 25.11.25 10:14 답글 신고
    아메바 대가리 ㅁㅊ년 줄 잘못섰다 잡년아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5.11.25 10:40 답글 신고
    저런자들 아주 많음. 신념은 없고 오직 자기 이익만 쫓기 때문에 저러는 것. 민중이 깨어 있고 사회가 건전해야 저런 자들이 검은 속내를 숨기고 안그런 척 사는 법인데 저렇게 자꾸 표현 한다는것 자체가 이 사회가 썩어 문드러져 있다는 지표임.
  • 레벨 중위 2 논골바질이 25.11.25 10:49 답글 신고
    미쳤다
  • 레벨 병장 경덕궁 25.11.25 11:23 답글 신고
    그러구 살고 싶냐? 곱게 늙어야 뒈질때 그나마 편안히 간다 ㅉ
  • 레벨 소령 1 올터레인 25.11.25 11:33 답글 신고
    국짐만 입당하면 저렇게 변하네 ㅠㅠ
  • 레벨 중위 2 나는87학번입니다 25.11.25 11:47 답글 신고
    민주당들어올때 검증좀 잘하자 맛간 것들 집어 넣지말고
  • 레벨 소위 3 광주다 25.11.25 11:58 답글 신고
    카악~~~퉤
  • 레벨 하사 2호봉 키엘팝 25.11.25 12:19 답글 신고
    문통 인사는 참사였고 그때 영입인사...ㅜㅜ
  • 레벨 중령 2 바쁜꿀벌은일찍꿀빤다 25.11.25 12:51 답글 신고
    빨갱이 인증?
    근데 쟈빼고 전라도쪽사랑중에 저런사람 없던데? 아 낙엽이 덕수라바 향자빼고는 걍대한민국사람임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5.11.25 13:00 답글 신고
    지금 시대에 저런말이 온당키나 하는 말인가?
  • 레벨 중사 1 사진여행작가 25.11.25 15:22 답글 신고
    삼성임원 답다.. 갈대 같은 양반들이지.. CEO가 누가 되냐에 따라 방향에 따라 이리저리 눕는 습성.. 고졸이 임원까지 갔으니 얼마나 갈대 같았겠냐.. 그게 정치에도 통할꺼란 생각은 버려라
  • 레벨 상사 1 듬성이 25.11.25 16:25 답글 신고
    민주당에서 뺏지 달게 해준다고 하면 바로 넘어옵니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11.25 17:17 답글 신고
    삶의 목표와 목적이 오로지 출세인 듯.
  • 레벨 중위 1 술뿐이야 25.11.25 18:52 답글 신고
    "나도 전라도 사람이다" 전라도가뭔데? 사람이 잘못된거지 전라도가 먼잘못이냐? 저런사람들이 전라도 욕먹이는거지
  • 레벨 소장 Buttee 25.11.26 07:58 답글 신고
    경상도 며느리라 그런가 경상도스럽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