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내평생소원은 25.11.25 11:54 답글 신고
    일상이형님은 남는게 돈이라 상대에게 50만원 벌금나오더라도 수백만원의 소송비용 안아낄 듯
    형님 유튜브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 1
  • 레벨 준장 행복사랑바라기 25.11.25 11:55 답글 신고
    부디 꼭 개사이다 후기 보고싶네요....
    답글 0
  • 레벨 소장 뽀잉훈 25.11.25 12:01 답글 신고
    윤일상, 이은미, 신대철
    실력과 지성 품격을 겸비한 용기있는 음악인
    답글 8
  • 레벨 중장 내평생소원은 25.11.25 11:54 답글 신고
    일상이형님은 남는게 돈이라 상대에게 50만원 벌금나오더라도 수백만원의 소송비용 안아낄 듯
    형님 유튜브 잘 보고 있습니다
  • 레벨 준장 행복사랑바라기 25.11.25 11:55 답글 신고
    부디 꼭 개사이다 후기 보고싶네요....
  • 레벨 대장 아저런 25.11.25 11:55 답글 신고
    금융치료가 답이지...
  • 레벨 소령 2 slperman 25.11.25 11:58 답글 신고
    후기 기대되네요...ㅋㅋㅋㅋ
  • 레벨 소장 카고쟁이 25.11.25 11:58 답글 신고
    ㄱㄱㄱ~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5.11.25 12:00 답글 신고
    쟤네들은 하나같이 왜저래????
  • 레벨 소장 뽀잉훈 25.11.25 12:01 답글 신고
    윤일상, 이은미, 신대철
    실력과 지성 품격을 겸비한 용기있는 음악인
  • 레벨 원사 3 두부같은여린이 25.11.25 12:05 답글 신고
    이은미 정치성향은 몰라도 인성은 박살.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노래가 양희은 개인사가 담긴노래라 리메이크하지말라했는데 아몰랑 난
    하고싶은건 한다며 리메이크해버림.
    김동률의 사랑한다는말도 개인 아픔사가 있는노래인데 마음대로 리메이크하고 김동률에게 후배가 건방지다를 시전함.
  • 레벨 중령 2 Sinajin 25.11.25 13:06 신고
    @두부같은여린이 확실한 사실 맞아요? 리메이크가 내가 하고 싶다고 그냥 할 수 있는게 아닌데 그렇게 한다구요?
  • 레벨 중령 2 두두파파 25.11.25 13:24 신고
    @두부같은여린이 사랑한다 말할까 가 아니고, 거위의 꿈아니었나요?
  • 레벨 원사 3 두부같은여린이 25.11.25 14:16 신고
    @두부같은여린이 리메이크는 협회에 허가만 받으면 합법이라 원작자에게는 아예 알리지도 않고 리메이크할수있고 이에 김동률이 공식적으로 불쾌하다는글 올렸어요. 그리고 김동률이 자신의곡 리메이크중 유일하게 사전 얘기하고 승낙한게 인순이의 거위의꿈이예요
  • 레벨 중사 1 역류영역풍비 25.11.25 16:19 신고
    @두부같은여린이 //
    음악은 발표하고 나면 그건 개인의 것이 아니지요.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는 거지요.
    법적으로는 너무나 당연하고, 윤리적으로 당연한가 아닌가가 문제인데,
    대중음악으로 발표하고 난 다음에 남보고 부르거나 감상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거면 발표하면 안되지요.
    이은미의 행태가 누군가는 바람직하지 않다고 하겠지만, 나는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대중음악으로 상품으로 내놓은 걸 남들이 감상, 가창, 리메이크를 제한한다고? 그건 상도덕이 아니지요. 저작권의 기본취지가 권리는 보호하되, 이용료만 내면 누구나 사용가능하게 하는 게 목적이지요. 저작권료만 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게 맞지요. 그게 싫으면 발표를 하지 말아야지요.
  • 레벨 소위 3 윤석렬십탱아 25.11.25 15:44 답글 신고
    이은미는 인성 안좋은거 이미 다 아는거아녔나..#.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5.11.26 00:03 답글 신고
    이모씨는 뭐 유명하긴 하더라.
  • 레벨 중위 3 유형제아빠 25.11.26 08:38 답글 신고
    이씨는 빼구요....
  • 레벨 대위 3 젖은쥴 25.11.25 12:02 답글 신고
    돈 보태 준다고 하는데 오히려 감사하죠^^
  • 레벨 중령 2 RudyGobert 25.11.25 12:04 답글 신고
    시간을 주지 말지... 저딴 것들이 소송 피하려고 반성하는척 애매한 말 쓰고 그 순간 넘기면 또 지랄할게 뻔한데... 세로로 읽기라던지 요상한 짓거리를 글 속에 안 넣으면 다행이고. 너무 자비롭습니다.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5.11.25 12:09 답글 신고
    목사님 말씀따라 실컷 욕하고 노래방가서 소송비 보태주는 그들은 휴머니스트.
  • 레벨 하사 1 플로키 25.11.25 12:20 답글 신고
    캄보디아 이제 영업 시작했나.
  • 레벨 대위 3 괌바라기 25.11.25 12:26 답글 신고
    경찰서 전화 받으면 쫄릴겨....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5.11.25 12:41 답글 신고
    참 이해할수 없는 족속들이나 세상 모든게 좌 아니면 우냐!!?
  • 레벨 원사 3 dooboob 25.11.25 12:42 답글 신고
    건들사람을 건드려라. 프리랜서에 다달이 저작권 나오는 사람을 건드네. 소송할 시간도 돈도 있다는거여.. 쟤네들은 왜 저렇게 머리를 못쓸까?
  • 레벨 중사 1 Darkgia 25.11.25 12:49 답글 신고
    저거 백퍼 펨코 일베 준천지들일듯…

    이제 펨코에 윤일상 도배되겠네..

    감히 펨코준천지를 건드려.. ㅎㅎㅎ
  • 레벨 이등병 교회담넘은스님 25.11.25 12:54 답글 신고
    세상 달달한 인실좃 크으~금융치료 가즈아~!!!!!!!!!!!!!!!
  • 레벨 중위 1 자갈공명 25.11.25 12:57 답글 신고
    저런것들사과는받아서모하시게바로고오소때리시징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5.11.25 13:08 답글 신고
    개독 새끼들은 세금부과하고 정치발언 못하게 하는법이 시급하다
  • 레벨 중령 2 두두파파 25.11.25 13:22 답글 신고
    저양반 돈이 없는것도 아니고
    상대를 잘못 고른 이찍이들....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5.11.25 13:25 답글 신고
    그럼요 실전이죠 ㅎㅎㅎ 인실ㅈ 부탁 드립니다
  • 레벨 일병 마산몸부림 25.11.25 13:45 답글 신고
    윤일상 선배님

    고교 선배님들중 제일 유명하신분

    경상고 화이팅 ㅋㅋㅋ
  • 레벨 소위 2 핫보이 25.11.25 13:52 답글 신고
    윤일상 흥해라~~ 히트곡 제조기~ㅎㅎ
  • 레벨 대령 2 웃찾사 25.11.25 14:03 답글 신고
    화끈하네 윤일상 멋진 싸나이!!
  • 레벨 준장 사빠죄아 25.11.25 14:10 답글 신고
    역시 치료는 금융치료지
  • 레벨 원사 3 쥴리시발 25.11.25 14:33 답글 신고
    빨리 빌어 이새끼들아 ㅋㅋㅋ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5.11.25 14:56 답글 신고
    윤일상이었구나~ 홧팅
  • 레벨 중사 1 보쥴지리 25.11.25 16:27 답글 신고
    금융치료가 가장 효과적이죠ㅋㅋㅋ
  • 레벨 원수 화난늑대 25.11.25 17:32 답글 신고
    나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Saramim 25.11.25 18:38 답글 신고
    쟤들은 지능이란게 없나?

    왜 굳이 얼마없는돈을
    벌금으로 쓰려하는걸까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5.11.26 22:50 답글 신고
    이유없이 마이너가 되겠냐.
  • 레벨 대위 3 아이오닉6 25.11.25 19:54 답글 신고
    개대지 ......한글도 모르고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5.11.25 21:41 답글 신고
    가서 즙짜면서 용서를 빌어라 ㅋㅋㅋ
  • 레벨 중사 3 인생뭐있을까나 25.11.25 22:37 답글 신고
    윤일상남 이번 주 금요일 매불쇼에 나와서 다 고소한다고 경고해 주시죠??
  • 레벨 대령 3 gnosis 25.11.25 23:07 답글 신고
    쟤네들은 참 대단한게 ...꽤 유명한 연예인 한테 저러는 깡은 대체뭔가..ㅋㅋㅋ
  • 레벨 중장 차사고싶엉 25.11.25 23:13 답글 신고
    무조건 고소가 답임.
    악플에 신사적으로 대하니깐 같은 일이 반복되는거라 생각
    누가봐도 개독애들이라는게 눈에 바로 보이는게 진짜 소름돋네
  • 레벨 원수 태양은다시떠오른다 25.11.25 23:33 답글 신고
    누군지...용감하네요?
    누울자리를 보고 다리 뻣으라했는데?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5.11.26 08:4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찢들 부들부들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금융치료기다리며 오줌 지리는거 아닌가몰러.ㅋㅋㅋㅋ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5.11.26 09:11 답글 신고
    윤일상 화이팅.
    절대 봐주기 없기.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5.11.26 10:08 답글 신고
    아니 왜 시간적인 말미를 주냐고요...참...그냥 바로 진행하지...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5.11.26 10:37 답글 신고
    최고의 치료를 추천합니다...금융치료
  • 레벨 대령 2 탕탕절을국경일로 25.11.26 11:14 답글 신고
    돈 많은 유명인 무서운 줄 모르네
  • 레벨 중장 ader 25.11.26 12:17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고데기 25.11.27 17:17 답글 신고
    이 행님 요즘 전투력좋던데 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