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정치성향은 몰라도 인성은 박살.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노래가 양희은 개인사가 담긴노래라 리메이크하지말라했는데 아몰랑 난
하고싶은건 한다며 리메이크해버림.
김동률의 사랑한다는말도 개인 아픔사가 있는노래인데 마음대로 리메이크하고 김동률에게 후배가 건방지다를 시전함.
@두부같은여린이 //
음악은 발표하고 나면 그건 개인의 것이 아니지요.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는 거지요.
법적으로는 너무나 당연하고, 윤리적으로 당연한가 아닌가가 문제인데,
대중음악으로 발표하고 난 다음에 남보고 부르거나 감상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거면 발표하면 안되지요.
이은미의 행태가 누군가는 바람직하지 않다고 하겠지만, 나는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대중음악으로 상품으로 내놓은 걸 남들이 감상, 가창, 리메이크를 제한한다고? 그건 상도덕이 아니지요. 저작권의 기본취지가 권리는 보호하되, 이용료만 내면 누구나 사용가능하게 하는 게 목적이지요. 저작권료만 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게 맞지요. 그게 싫으면 발표를 하지 말아야지요.
형님 유튜브 잘 보고 있습니다
실력과 지성 품격을 겸비한 용기있는 음악인
형님 유튜브 잘 보고 있습니다
실력과 지성 품격을 겸비한 용기있는 음악인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노래가 양희은 개인사가 담긴노래라 리메이크하지말라했는데 아몰랑 난
하고싶은건 한다며 리메이크해버림.
김동률의 사랑한다는말도 개인 아픔사가 있는노래인데 마음대로 리메이크하고 김동률에게 후배가 건방지다를 시전함.
음악은 발표하고 나면 그건 개인의 것이 아니지요.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는 거지요.
법적으로는 너무나 당연하고, 윤리적으로 당연한가 아닌가가 문제인데,
대중음악으로 발표하고 난 다음에 남보고 부르거나 감상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거면 발표하면 안되지요.
이은미의 행태가 누군가는 바람직하지 않다고 하겠지만, 나는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대중음악으로 상품으로 내놓은 걸 남들이 감상, 가창, 리메이크를 제한한다고? 그건 상도덕이 아니지요. 저작권의 기본취지가 권리는 보호하되, 이용료만 내면 누구나 사용가능하게 하는 게 목적이지요. 저작권료만 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게 맞지요. 그게 싫으면 발표를 하지 말아야지요.
이제 펨코에 윤일상 도배되겠네..
감히 펨코준천지를 건드려.. ㅎㅎㅎ
상대를 잘못 고른 이찍이들....
고교 선배님들중 제일 유명하신분
경상고 화이팅 ㅋㅋㅋ
왜 굳이 얼마없는돈을
벌금으로 쓰려하는걸까 ㅎㅎ
악플에 신사적으로 대하니깐 같은 일이 반복되는거라 생각
누가봐도 개독애들이라는게 눈에 바로 보이는게 진짜 소름돋네
누울자리를 보고 다리 뻣으라했는데?
2찢들 부들부들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금융치료기다리며 오줌 지리는거 아닌가몰러.ㅋㅋㅋㅋ
절대 봐주기 없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