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지금 북방항로가 미국이 가장 애타게 바라고 있는 경제적인 핵심 사업이거든... 그러면 선결조건이 필요한데...
첫째, 북한의 경제적 개방 또는 항로에 걸림돌이 될만한 군사적 위협이 없어야 한다 (= 휴전협정을 종전협정으로 대체)
둘째, 한국의 원자력 쇄빙선이 빠른 시일내에 집중적으로 투입되어야 한다. (= 마스가와 연결점)
셋째, 한국의 부산항이 중국의 대규모 물동량을 일부 흡수하여 현재 세계 6위권에서 2위권까지 올라설 가능성 때문에
그 협조의 우선권 쟁취 (= 경제적 흡수력이 부산으로 몰빵됨)
그래서 이번 경주 에이팩에 싱가폴이 끝나도 가지않고 며칠동안 한국에 머물면서 관계자들과 협의를 계속 한것 때문에
중국과 일본이 급해진거.... 싱가폴은 미해군의 중요한 군사적 거점이기도 하고 그래서 한국의 원잠부대가 미해군의
일부 임무를 대체할 가능성 때문에 중요한 한국 해군 원잠 해외 기지로 급부상. (=필리핀 수빅만에 한국이 해군기지
신설 예정)
한국인들 기어오르지 못하도록 해야한다 이지랄 하더니
취임 후 잼통한테 존나 친한척 함
파차오 VS 기무치
우리 이런 사이 아니잖아~
일이백년 겪었니~~
조선정부 민비가 전라도 시위 막을힘없어서
중국.일본 우리나라에 다불러들임
그게 청일 전쟁으로 또 이어짐
위로는 러시아깡패
옆에는 짱깨돌아이
밑에는 쪽바리양아치
이렇게도 버거운데 거기다 남북까지 갈라놨는데도
꿋꿋히 벝텨내고 함부로못하는 나라로 키워냄
우리나라 국민성은 가히 세계최고인듯
중국보단 한국이 낫지 그러는 놈들임
첫째, 북한의 경제적 개방 또는 항로에 걸림돌이 될만한 군사적 위협이 없어야 한다 (= 휴전협정을 종전협정으로 대체)
둘째, 한국의 원자력 쇄빙선이 빠른 시일내에 집중적으로 투입되어야 한다. (= 마스가와 연결점)
셋째, 한국의 부산항이 중국의 대규모 물동량을 일부 흡수하여 현재 세계 6위권에서 2위권까지 올라설 가능성 때문에
그 협조의 우선권 쟁취 (= 경제적 흡수력이 부산으로 몰빵됨)
그래서 이번 경주 에이팩에 싱가폴이 끝나도 가지않고 며칠동안 한국에 머물면서 관계자들과 협의를 계속 한것 때문에
중국과 일본이 급해진거.... 싱가폴은 미해군의 중요한 군사적 거점이기도 하고 그래서 한국의 원잠부대가 미해군의
일부 임무를 대체할 가능성 때문에 중요한 한국 해군 원잠 해외 기지로 급부상. (=필리핀 수빅만에 한국이 해군기지
신설 예정)
우린 누구 편들수도 없음ㅋㅋ
실리적 외교인가!;;
우리도 무기 좀 팔아 보자 짱깨 쪽빠리들아~
이런게 베스트 가고 참 수준이 감성팔이 좌배답다
싸울려면 니들끼리 싸워라 왜 우리까지 걸고 넘어져
일본 때문에 반도체업계 한번 뒤집어진 적 있습니다 잊으면 안돼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