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붓다페스트 25.11.26 09:36 답글 신고
    다카이치 이냔은

    한국인들 기어오르지 못하도록 해야한다 이지랄 하더니

    취임 후 잼통한테 존나 친한척 함
    답글 13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5.11.26 09:37 답글 신고
    둘다 김치 훔쳐가려고 난리지.


    파차오 VS 기무치
    답글 9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5.11.26 09:35 답글 신고
    둘다 지구상에서 없어져야할 나라
    답글 6
  • 레벨 중장 밥은먹구댕기냐 25.11.26 16:19 답글 신고
    속지말자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5.11.26 17:03 답글 신고
    왜이래 다들..
    우리 이런 사이 아니잖아~
    일이백년 겪었니~~
  • 레벨 훈련병 하하에히 25.11.26 17:11 답글 신고
    zzzzzzzzz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5.11.26 17:28 답글 신고
    동학농민운동이 생각나네요
    조선정부 민비가 전라도 시위 막을힘없어서
    중국.일본 우리나라에 다불러들임
    그게 청일 전쟁으로 또 이어짐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5.11.26 17:28 답글 신고
    아이러니한게
    위로는 러시아깡패
    옆에는 짱깨돌아이
    밑에는 쪽바리양아치

    이렇게도 버거운데 거기다 남북까지 갈라놨는데도
    꿋꿋히 벝텨내고 함부로못하는 나라로 키워냄
    우리나라 국민성은 가히 세계최고인듯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5.11.26 17:32 답글 신고
    이이제이 우리는 싸움구경하고 떡이나 먹자
  • 레벨 원사 3 그날이그날이고 25.11.26 18:23 답글 신고
    한.중.일.러 4개국이 잘 뭉치면 유럽도 우스울거 같은데 짱개나 쪽바리가 하는짓이 저러니ㅡㅡ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5.11.26 18:42 답글 신고
    쟤들 둘다 원래 일본보단 한국이 낫지
    중국보단 한국이 낫지 그러는 놈들임
  • 레벨 원사 2 mirage4 25.11.26 18:47 답글 신고
    왜냐면 지금 북방항로가 미국이 가장 애타게 바라고 있는 경제적인 핵심 사업이거든... 그러면 선결조건이 필요한데...
    첫째, 북한의 경제적 개방 또는 항로에 걸림돌이 될만한 군사적 위협이 없어야 한다 (= 휴전협정을 종전협정으로 대체)
    둘째, 한국의 원자력 쇄빙선이 빠른 시일내에 집중적으로 투입되어야 한다. (= 마스가와 연결점)
    셋째, 한국의 부산항이 중국의 대규모 물동량을 일부 흡수하여 현재 세계 6위권에서 2위권까지 올라설 가능성 때문에
    그 협조의 우선권 쟁취 (= 경제적 흡수력이 부산으로 몰빵됨)
    그래서 이번 경주 에이팩에 싱가폴이 끝나도 가지않고 며칠동안 한국에 머물면서 관계자들과 협의를 계속 한것 때문에
    중국과 일본이 급해진거.... 싱가폴은 미해군의 중요한 군사적 거점이기도 하고 그래서 한국의 원잠부대가 미해군의
    일부 임무를 대체할 가능성 때문에 중요한 한국 해군 원잠 해외 기지로 급부상. (=필리핀 수빅만에 한국이 해군기지
    신설 예정)
  • 레벨 중위 1 용인동백 25.11.26 18:52 답글 신고
    주한 중국 대사 이름 누가 장난쳐놨냐?
  • 레벨 소령 1 그러는거아녀 25.11.26 19:0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다이빙
  • 레벨 원수 여유로운삶 25.11.26 19:40 답글 신고
    야 고이치! 독도는 누구땅이냐?
  • 레벨 중위 3 뭐냥11 25.11.26 19:52 답글 신고
    둘다 우리에겐 중요한 국가다보니
    우린 누구 편들수도 없음ㅋㅋ
  • 레벨 일병 범쉐이 25.11.26 19:53 답글 신고
    하~!요것들 봐라ㅋㅋ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11.26 20:03 답글 신고
    믿음이 안가네//
  • 레벨 중위 1 비샤스 25.11.26 20:29 답글 신고
    참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두 놈들이다
  • 레벨 중위 3 pilbong 25.11.26 20:54 답글 신고
    실리외교의 진수를 보여줘야 할 때.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11.26 20:54 답글 신고
    이런게 이이제이
    실리적 외교인가!;;
  • 레벨 대위 3 촉촉한피스톤 25.11.26 21:45 답글 신고
    잘못된 만남 같다.
  • 레벨 대위 2 대한이살았다 25.11.26 21:55 답글 신고
    서로 죽여라

    우리도 무기 좀 팔아 보자 짱깨 쪽빠리들아~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1.26 22:03 답글 신고
    만약 굥이었으면 어우야...아찔함돠!
  • 레벨 대령 3 BlyAly 25.11.26 22:06 답글 신고
    팝콘이나 묵어야겠다 ㅋ
  • 레벨 중사 1 2133432 25.11.26 22:16 답글 신고
    어차피 양쪽 다 믿지 못할놈들
  • 레벨 하사 1 apo1834 25.11.26 22:26 답글 신고
    이웃하고 안싸우고 지내는게 최고 병자호란때 싸우자고 한 것들 전쟁나니 다 도망가고 애꿎은 백성만 죽고 끌려가고 왕이랑대감늠들은 그후에 떵떵거리고 잘 살았다는 죄우간 선조는 나쁜 늠
  • 레벨 소장 아이스아프리카노 25.11.26 23:16 답글 신고
    에휴 이런 뉴스 하나에 3국 관계가 결정되는겨?
    이런게 베스트 가고 참 수준이 감성팔이 좌배답다
  • 레벨 소위 2 가락동배추 25.11.26 23:58 답글 신고
    둘 다 믿을만한 친구들은 아니죠.
  • 레벨 대령 2 혼자사는불쌍한총각 25.11.27 00:23 답글 신고
    중국 입장에서는 대만하고 전쟁하는데, 미국이 껴들어서 통일을 못한거라 억울하다는거지... 그런데 갑자기 일본이 대만 침략 당하면 참전한다고 하니 빡칠만 하다.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5.11.27 00:32 답글 신고
    니혼 석열이 ㅋ
  • 레벨 원사 1 장하다이판이 25.11.27 00:51 답글 신고
    차라리 니 둘이 편먹고 따 시키는것보다 낫긴 하다만 기분이 좋은건 아니다
  • 레벨 소위 3 파워빡79 25.11.27 02:19 답글 신고
    간사한 새끼들~~ 똑같이 중국엔 일본욕하고 일본엔 중국욕해버리면 재밌겠다~~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5.11.27 04:00 답글 신고
    아직도 윤돼지가 돼통령이었으면 우쨌을런지 ㅎㅎ
  • 레벨 중위 3 Grab 25.11.27 07:43 답글 신고
    다이치 스미마생~~ ㅇㅈㄹ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5.11.27 05:25 답글 신고
    어딜 이용해 먹을려고
    싸울려면 니들끼리 싸워라 왜 우리까지 걸고 넘어져
  • 레벨 소위 2 댓글은얼굴 25.11.27 07:04 답글 신고
    싸움좀 하는 친구들 세명 중 두명이 다투고 넌 누구랑 더 친하냐? 하는데 이거 참 애매하네.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5.11.27 08:00 답글 신고
    우린 떡이나 먹고 싸움구경해야지...
  • 레벨 중위 1 자연IN 25.11.27 08:02 답글 신고
    빼먹을거 빼먹고 버리자 ㅋㅋ
  • 레벨 상사 1 띵굴띵굴 25.11.27 08:05 답글 신고
    친한 사이야 그렇지? ^^ 독도가 누구땅인지 말해줄래? 우린 친구자나 그렇지? 이야기해봐 누구 땅이야?~
  • 레벨 병장 raccoon2ho 25.11.27 08:12 답글 신고
    일본... 반도체 소재가지고 장난질 칠때는 언제고, 샹노무시키들.. 아직도 치가 떨리네

    일본 때문에 반도체업계 한번 뒤집어진 적 있습니다 잊으면 안돼요
  • 레벨 상사 3 Neokin 25.11.27 08:32 답글 신고
    짱깨, 쪽바리새끼들아 맨입으로 친한척하지말고 뭐좀 내놔봐.. 어떤놈이 더 좋은거 줄건데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11.27 09:00 답글 신고
    이게 외교의 힘.
  • 레벨 준장 후후후후 25.11.27 09:25 답글 신고
    아시아에서 역사적으로 가장 얍삽하고 비열하며 통수가 일상인 종족들이 중국 일본임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5.11.27 16:46 답글 신고
    ㅋㅋ 우리 국힘이랑 민주당이네 ㅎㅎㅎㅎ 씨부랄
  • 레벨 중장 강남클럽녀 25.11.27 22:55 답글 신고
    너네같은 친구 둔 적 없다
  • 레벨 중위 1 콧물나와 25.12.02 07:44 답글 신고
    둘다 웬수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