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angber3719 25.11.27 12:04 답글 신고
    못배워서 죄송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레벨 대령 2 광주조동기 25.11.27 16:03 답글 신고
    똑띠세요? 요즘 티비 오타찾아 방송국 항의전화하시느라 바쁘시나요
  • 레벨 이등병 쥬르 25.11.28 12:31 답글 신고
    얘 차주 가족 아님?
  • 레벨 대령 1 짱깨극혐 25.11.27 12:14 답글 신고
    인천 인피니티 짝귀 업글버전 되겠습니다~
  • 레벨 소위 2 빠순이협회 25.11.27 12:22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원사 1 아빠는보배중 25.11.27 12:25 답글 신고
    수리진행하게 놔두시고 보험사기로 고소하심이 어떠실까요
  • 레벨 원사 3 봅애들임매니악 25.11.27 12:27 답글 신고
    마세야 잘가라~ 이글보면서 좆됐구나싶겠네 ㅋㅋ
    대리기사 호구잡아 용돈좀 두둑허니채울라고하다
    나락행 가게생겼네 ㅋㅋㅋ
  • 레벨 원사 3 모진나 25.11.27 12:29 답글 신고
    응원드리고 꼭 위자료 받아내시길 그래야 이런 놈들 안 생깁ㄴ다
  • 레벨 소장 okdyahd 25.11.27 12:31 답글 신고
    공업사는 본인들이 억울하면 차주를 상대해야지 왜 보험사랑 글쓴니릉 고소한데요?? 차주가 해당 공업사를 언급해서 글쓴이나 보험사는 그리 알고 있어러 그런거 아닌가요?
  • 레벨 원사 1 율율파파a 25.11.27 12:33 답글 신고
    공업사도 모르고 처음엔 그러신거죠.
    보험사통해서 사실확인결과 공업사는
    해당건과는 아무런 관련이없는데 차주가
    언급한겁니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5.11.27 12:36 답글 신고
    이쯤되니,
    마세 직업이 궁굼해 집니다
    이 사건이 만약 처음이 아니라면,,,,
  • 레벨 원사 3 캣맘은정신병 25.11.27 12:39 답글 신고
    인생 실전이다 존만아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5.11.27 12:43 답글 신고
    가지가지 했군요
  • 레벨 원사 3 기가찬다기가차 25.11.27 12:48 답글 신고
    저차로 대리운전하다가 하부긁혀서 개인합의금
    준사람 있는지 공개수배한번 해보셔유
    한트럭 나올거같은데ㅋ
  • 레벨 중장 가로질러 25.11.27 12:55 답글 신고
    끝장까지 시원하게 보여주십시오. 빠밤~!
  • 레벨 중사 2 xattle 25.11.27 13:00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고생많으시네요!
  • 레벨 중령 2 LE블루 25.11.27 13:05 답글 신고
    한줄 평 하자면
    차주는 견적비용 낼 돈조차 없는 카푸어 그지새끼인데 사기꾼이기도 하다 인건가요?
  • 레벨 대령 3 모닝두유 25.11.27 13:12 답글 신고
    마음고생 심하셨을텐데
    제대로 되어 가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끝까지 응원하며 보겠습니다!!
    돈도 없는 거지새끼가 마세라티 타고다닌다고 고생많을텐데
    아예 인실좆 박아서 앞으로는 못타고 다니게 깜빵보냅시다
  • 레벨 원사 1 곰블링 25.11.27 13:17 답글 신고
    가즈아~
  • 레벨 소위 3 데스윙 25.11.27 13:24 답글 신고
    거지새끼가 꽁돈 먹으려다가 토하게 생겼네
  • 레벨 준장 백밥집선생 25.11.27 13:26 답글 신고
    일단 보상이 있어야 사기(?)...잘은 모르지만 성립이 된다고 들었습니다...저러고 알고나면 일절 연락 없을것으로 예상됩니다..당연 사과도 없고....저렇게 뻔뻔한사람들은 끝까지 뻔뻔함
  • 레벨 소위 3 햐후 25.11.27 13:30 답글 신고
    ㅈ잡고 빌어라
  • 레벨 원사 3 도로옆갓길 25.11.27 13:46 답글 신고
    똑똑한분~ 나이스하게 해결되길~
  • 레벨 상사 1 츤세이 25.11.27 13:50 답글 신고
    상대방이 ‘대리기사가 방지턱을 넘으면서 범퍼가 긁혔다’고 주장하며 손해배상을 요구했지만, 실제로는 사기 목적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면 상황이 꽤 애매해집니다.

    보험사기 역시 보험금을 실제로 편취하려는 행위가 있어야 범죄가 성립하는데, 보험 접수 자체가 이뤄지지 않았고 보험사도 거절했다면 미수 혐의도 적용하기 어려운 회색지대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강요·협박성 요구를 지속하거나 이로 인해 대리기사님의 업무·수입 활동에 지장이 발생했다면, 이는 별도의 불법행위로 인정될 여지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근거로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를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레벨 원사 1 율율파파a 25.11.27 13:53 답글 신고
    내용을 좀더 자세히 읽어보시면
    고객요청하에 보험접수는 이미했고
    보험사에서 인정불가내려진거에요.

    접수는 일부러 안빼고 냅두고있습니다.

    그괴정에서 거짓 공업사 언급과
    견적내용이 있었던것이구요
  • 레벨 상사 1 츤세이 25.11.27 14:05 신고
    @율율파파a 아무튼 보험사쪽에서 대응 잘해주셨고 글작성자 님께서도 잘 대응하셨네요. 잘 마무리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소위 1 당황스럽네 25.11.27 13:51 답글 신고
    천벌을 받을 지어다~^^
  • 레벨 중위 1 라비뚱달려 25.11.27 13:52 답글 신고
    그냥 보험처리 할게요 했으면 어떻게 진행됐을지도 궁금하네요.
    견적서도 없는 견적금액. 보험사는 구두견적대로 지급할 리 전혀 없고...
    수리비 2~3천만원 이라는데 걍 500만원만 받을게요 하고 선심 쓰듯 합의해줄게~ 그런건가?
  • 레벨 이등병 히야스 25.11.27 13:57 답글 신고
    명예훼손o
    명예회손×
  • 레벨 중위 1 펠트 25.11.27 19:05 답글 신고
    알았어요. .마음도 답답한데 알아서 읽었구만.지금 그걸 지적질해야 되나요
  • 레벨 대령 1 우리들의친구 25.11.27 14:01 답글 신고
    후기ㅊㅊ
  • 레벨 대령 2 래미본향숙이 25.11.27 14:32 답글 신고
    붕어 친구인가…….
  • 레벨 중사 3 떡치는동네이장 25.11.27 15:15 답글 신고
    개꿀잼각이네요 ㅋㅋ 파이팅 하십쇼.. 반격 해야죠~
  • 레벨 소위 2 그딴거없스 25.11.27 15:17 답글 신고
    참 교육 기대합니다.
  • 레벨 대위 3 하늘에별이i 25.11.27 15:18 답글 신고
    일이 커지네요. 마세라티 차주는 ㅈ된거 같습니다.;;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5.11.27 15:19 답글 신고
    도로주행 중 젊은 사람이 마세라티 몰고 가는거 보면 멀리 떨어져서 갑니다. 건수 노리는 보험사기차로 보여서.
  • 레벨 이등병 푸른시워리 25.11.27 15:29 답글 신고
    사이다 기대합니다~
  • 레벨 소령 2 왕다람쥐 25.11.27 15:30 답글 신고
    사기꾼 ㅂㄷㅂㄷㅂㄷ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11.27 15:30 답글 신고
    이건 역관광 가야죠~
    그 동안 스트레스 받은 부분이랑 손 벌벌 떨려서 일 못한 부분까지 다 청구해버려요
  • 레벨 원사 3 격투가 25.11.27 15:33 답글 신고
    이야 당일가입이 승리하다니ㅋㅋ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5.11.27 15:56 답글 신고
    사이다 후기 기대합니다~
  • 레벨 중사 3 오동동너굴이 25.11.27 16:03 답글 신고
    끝까지 후기 올려주세요
  • 레벨 대령 2 광주조동기 25.11.27 16:07 답글 신고
    마세라티 뒷조사하면 어메이징 하겠는데요
  • 레벨 중위 3 브라보마이라이타 25.11.27 16:17 답글 신고
    좋은 결말이 되기를..
  • 레벨 원사 1 양산강 25.11.27 16:19 답글 신고
    차팔고 버로우하겠네 ㅎㅎ
  • 레벨 중장 밥은먹구댕기냐 25.11.27 16:50 답글 신고
    새끼 지금쯤 아파트 단지옆
    반지하방에서 깡소주빨며
    잘못 걸렸다고 궁시렁거리고 있을듯~~~
  • 레벨 원사 2 젊은낚시 25.11.27 16:59 답글 신고
    그간 투잡도 못하시면서 야기된 피해보상도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병장 GTBaek 25.11.27 17:19 답글 신고
    존경합니다. 님 덕분에 세상이 좀더 밝아지겠네요.
    꼭 ㅇㅅㅈ 실천되길!!
  • 레벨 상병 우퍼세발 25.11.27 17:29 답글 신고
    없는돈에 빛내서 이상한 차 타지말고 걍 국산차 타고 다녀라...빈전으로 머리좀 아프것네~~
  • 레벨 대위 3 던파함 25.11.27 18:56 답글 신고
    빛요?
  • 레벨 중위 3 라이딩12 25.11.27 17:49 답글 신고
    중고 마세라티 차주 돈 없을낀데
    일이 커지네ㅋㅋㅋ
  • 레벨 하사 1 각키 25.11.27 18: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넌 이제 좆됫다
  • 레벨 중위 2 별딱지 25.11.27 19:05 답글 신고
    기름값 벌려다 차 팔게 생겼네ㅋㅋ
  • 레벨 소위 2 사무엘스마일즈 25.11.27 19:06 답글 신고
    그럼
    보험사 글쓴이분은
    명예훼손 당했다고 주장하는 자의
    말을 듣고 착오에 빠졌다는거네요.

    그럼
    사기의 혐의가 있다는거네요.
  • 레벨 원사 3 핑두부인 25.11.27 19:33 답글 신고
    곧 차량매각 시도 할듯합니다..
  • 레벨 대령 3 생키야 25.11.27 19:46 답글 신고
    인생에 중고마세라티 한대 밖에 남지 않은 거지새끼가 얼른 공기와 물을 아껴줄 수 있도록 추천합니다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5.11.27 19:59 답글 신고
    제2의 인피니티될듯
  • 레벨 중사 3 불기타 25.11.27 20:05 답글 신고
    정말 다행입니다 속이다 후련하네요 사이다 후기 기대할게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1.27 20:07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라는 걸 꼭 보여주시길...
  • 레벨 대위 3 MKII 25.11.27 20:35 답글 신고
    그란은 아니고 M139 콰트로포르테 소장중인데 차가 낮긴 엄청 낮아서 사실 차주가 직접 운전하고 다녔어도 조금만 신경 안쓰면 범퍼나 언더트레이,중통 다 긁고 다니고 사실 소모품이라 신경도 안쓰는데 저거는 차주가 인지하고 있던거 잘걸렸다 싶어서 이번참에 수리하려는 개수작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 레벨 중사 2 태전태세문닫으세 25.11.27 20:45 답글 신고
    공업사도 왜 이분이랑 보험회사를 명예훼손죄를 묻는거지? 마세라티 차주랑 같은 종자에 냄새가 나는데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11.27 21:02 답글 신고
    인피니티때 신나게 상황실 가서 흐지 부지 하더니 상황실 없는겨?
  • 레벨 대령 3 바람따라가자 25.11.27 21:05 답글 신고
    진짜 저양아치 강한처벌받길희망하고
    합의해주시지마시길
  • 레벨 중사 3 초코초밥 25.11.27 21:13 답글 신고
    이번 한번이 아니라 대리기사님 속여가며 사기전과가 더 있었을 거 같습니다.
  • 레벨 대위 2호봉 코알라네 25.11.27 21:25 답글 신고
    이제야임자만났네
  • 레벨 소장 배룩이 25.11.27 21:30 답글 신고
    상습범일듯 다신못하게 해줘야됨
  • 레벨 중령 3 자율수동차 25.11.27 22:03 답글 신고
    극혐스런 사기꾼새기들 꼭 ㅈ 되길 바랍니다. 전전차주님 같은 분들때문에 그나마 세상이 살아갈수 있는거임.
    일커지니까 그제서야 없던 일로 하죠 이딴 말 나올거 예상해 봅니다.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11.27 22:13 답글 신고
    예상했던 대로 흘러가는군요.

    사기꾼 곧 버로우 탈듯.

    아직도 좆구형으로 보험사기치는것들이 많나보군.

    쓰레기들.
  • 레벨 대위 3 뒷자리가넓은자동차 25.11.27 22:45 답글 신고
    고생하십니다!
  • 레벨 중사 1 EDIYA 25.11.27 22:47 답글 신고
    보험자기 제대로 잡혔네ㅋㅋㅋㅋ
    그공업사 업체도 공개하셔요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5.11.27 23:01 답글 신고
    조만간 원룸 입성하겠네요 ^^
    화이팅
  • 레벨 원사 3 진저브래드 25.11.27 23:02 답글 신고
    같은 수법으로 몇번 사기쳤을건데
  • 레벨 상병 이기자12 25.11.27 23:08 답글 신고
    에휴 그지새끼가 마세라티를
  • 레벨 원사 3 잘살끙야 25.11.27 23:13 답글 신고
    사기꾼 잡아서 족치자 ㅎㅎㅎㅎㅎ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5.11.27 23:18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다!

    거짓 아가리 잘 못놀려
    진상 돼뿌렸네...

    제발
    착하게 살아라~~
  • 레벨 중사 3 럭키넘버 25.11.27 23:27 답글 신고
    와~개쓰레기새끼였네요.그 따구 쓰레기 사느니 그냥 디져버리는게 낫겠어요
  • 레벨 상사 3 두바이국밥 25.11.27 23:42 답글 신고
    헐 대박
  • 레벨 이등병 asdf0924 25.11.27 23:42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야 존 마나
  • 레벨 간호사 파페포포포비 25.11.27 23:59 답글 신고
    정의사회구현
  • 레벨 준장 뚱형 25.11.28 00:40 답글 신고
    잣댔오~
  • 레벨 소위 1 착한걸 25.11.28 01:21 답글 신고
    와...
  • 레벨 소위 2 금융치료에미친놈 25.11.28 07:17 답글 신고
    아N에 이어서 마세라티 크
  • 레벨 중위 1 자연IN 25.11.28 07:34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중장 JYEnt 25.11.28 13:31 답글 신고
    인피니티 짝귀?? 생각나는군 ㅎㅎ

    물론 짝귀보다 다이가 큼 ㅎㅎ
  • 레벨 소위 2 금융치료에미친놈 25.11.28 16:29 답글 신고
    아n에 이어서 마세라티~
  • 레벨 원수 화난늑대 25.11.28 18:45 답글 신고
    사기범죄 형량 늘리라는 지시 있었는데...
    마세라티가 첫 혜택 받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 레벨 중령 1 안데르숀 25.11.29 06:03 답글 신고
    마세라티 모는 인간들은 왜 꼭 저러냐
  • 레벨 소장 스바시바 25.11.29 12:44 답글 신고
    명예훼손 같은 소리하고 있네..
  • 레벨 하사 1 닭장 25.12.01 09:16 답글 신고
    참교육 기대합니다 ㅎㅎ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5.12.02 22:20 답글 신고
    역시... 초기 작성 글 볼대 촉이 그랬어요 이상하다 ?! 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