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26042
국민의힘 윤석열 정부 12. 3 계엄을 박제 하겠다는데 난 찬성 합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내란이 성공했다면 수많은 국민들이 억울하게 죽었을 겁니다.
이걸 막았으니 당연히 국경일로 삼아서 후대에게 알려야 합니다.
모든 초중고의 현장방문 교육에 국회를 넣어서 교육시켜야한다.
부들부들~~~~
대문에 응원봉을 내걸고
키세스 복장으로 행진하자
민주주의가 극적으로 살아난 날이기도 하니까
대대손손 알려야 할듯
그날의 현장으로 주저없이 달려 나가신 국민여러분 지금도 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날만 가득하시길
아직까지 제대로 된 심판을 받은이가 없는데 설레발인거 같다
일주일만 빨리 했어도 사상첫 11월 휴일 나올뻔했는데
지 마누라와 자기 비리 감싸주겠다고 국민들 상대로 내란 일으키다 골로 간 업적도 빨간 줄 그어지는 신세이고
조오오오오타~!
윤건희 내란의힘당 비상계엄 뻘짓 박제하겠다는것임.
탕탕절
아 근데 직장은 다니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