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I푸른밤하늘I 25.11.28 06:32 답글 신고
    피해자보다 가해자를 보호 해주는 양양군청도 대단하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수준도 정말 대단합니다
    답글 12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5.11.28 06:32 답글 신고
    헐,,저게 사람인겨? 당장 직위박탈하고 공뭔연금도 못받게 처리해야지
    답글 1
  • 레벨 대령 3 OldGuy 25.11.28 06:33 답글 신고
    술퇘지 비롯 국짐당 죽어라 지지 하는 거나, 지들 자식들 같은 군 장병들 한테 빨대 꽂아 피 빠는 거 보면 저러고도 남지 싶다.
    답글 1
  • 레벨 소위 2 리취맨 25.11.28 13:20 답글 신고
    강원도가 국짐 지지자들이 대구 뺨후려갈기도록 많다는게 이해가 가지요잉~~~~
  • 레벨 이등병 무조건이야 25.11.28 13:26 답글 신고
    생각하는 수준 보니깐 권성동, 김진태한테 지배 당하고 사는 이유를 알겠네.
  • 레벨 중위 3 재규어킴 25.11.28 13:33 답글 신고
    산너머 그짝동네의 폐쇄성
  • 레벨 원사 3 1dsf 25.11.28 13:47 답글 신고
    세월호로 뽕을 뽑은 민좆당 답게 몇년 지난 계엄 가지고 아직도 쑈를 하네 민좆당은 흑색선전 말고는 정치 못함?
  • 레벨 병장 잘생긴분 25.11.28 13:57 답글 신고
    이런 쓰레기 같은
  • 레벨 원사 3 고스트멤버 25.11.28 14:02 답글 신고
    계엄이 몇년이나 지났나요? 아직 일년도 안됀일을? 하 마인드하고는 쯧쯧
  • 레벨 상사 1 우리의소원윤석열탄핵 25.11.28 15:02 답글 신고
    가족은 알고있니?
  • 레벨 대위 2 끝까지박멸 25.11.28 15:22 답글 신고
    어떻게 이렇게 살지??
  • 레벨 중장 부채손톱 25.11.28 15:26 답글 신고
    연변에선 인터넷 안되나?. 몇 년 지난 계엄이라니?? 24년 12월 3일 일어난 일이야.
    그리고 흑색선전이리니 넌 연변에서 초등학교도 안나왔어? ' 흑색선전'은 한자어인데도 뜻을 모르네.
    넌 저기서 어디가 흑색선전이라는거야?.
    자신의 직위를 이용한 괴롭힘이 있었고, 피해자가 고통을 받는다는데 뭐가 흑색선전이 되는거냐?
    그냥 이럴 때는 아가리 닥치는게 좋지 않겠어?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5.11.28 23:47 답글 신고
    지능이 얼마나 낮으면 날짜 개념도 없나ㅋㅋㅋ 몇년이라니
  • 레벨 중장 부산행 25.11.29 01:05 답글 신고
    이런게 디져야 나라가 되는데
  • 레벨 대위 3 운전50만킬로 25.11.28 13:49 답글 신고
    상식 벗어나는 일이 일어나거나 발생하는 경우 그 이유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이번 사건의 경우

    영양군 관계 공무원들의 지능 수준을 의심해 보면 답나옵니다.
  • 레벨 중령 1 산처럼 25.11.28 13:53 답글 신고
    돌아가는 분위기가 밀양 강간 건하고 비슷하게 돌아가네요.
    강간이냐 게엄놀이(?)냐만 다르고, 진행 되어가는 것이 꼭 밀양 판박이...
    에휴... 왜 저러고들 사는지... 아무리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는 하지만
    저런 쓰레기들을 덮어주고 감싸주니까 이런 일이 계속 생기는듯 합니다.

    경상도만 '우리가 남이가' 문화가 있는건 아닌가보네요...
  • 레벨 하사 1 2haux 25.11.28 14:26 답글 신고
    양양에 문제 인물과 엮여있는 잡 것들이 한 둘이 아닌가 보네요. 다 뽑아내야 함.
  • 레벨 소위 1 내가그거하지말랬지 25.11.28 14:39 답글 신고
    점점 상식이 퇴보하는 세상이 되어버렸다
  • 레벨 상사 3 자게에서왔습니다 25.11.28 14:51 답글 신고
    저번에 삼척 도서관 언급한 선생님 때와 비슷하게 돌아가네.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5.11.28 15:04 답글 신고
    아직도 근무중 인가?
  • 레벨 소위 1 너무해난배추 25.11.28 15:05 답글 신고
    삼척이나 양양이나 에휴...
  • 레벨 중령 2 은화정 25.11.28 15:09 답글 신고
    바른말 하면 죽는 동네, 치부를 들쳐내면 왕따시키는 동네.
  • 레벨 대령 3 염병하는윤거니 25.11.28 15:13 답글 신고
    양양만 그런게 아닙니다 모든 지역 서울빼고 지방은 다 저런다고 보면됩니다
  • 레벨 하사 1 V1230Y0309 25.11.28 15:25 답글 신고
    왜 지방것들 지방것들 하는지 알겠다 한 20-30년은 퇴화되어 있는것 같음
  • 레벨 소장 지방세 25.11.28 15:35 답글 신고
    양양군 정신 차려야지. 저렇게 받아즐이는 상인들이 있다면 불매 해야지. 놀러가지 말자. 밥줄 끊겨봐야 지들이 뭘 잘못 했는지 알지
  • 레벨 일병 Jiminpapa 25.11.28 15:46 답글 신고
    양아치새끼들 ㅡㅡ
  • 레벨 대령 3 뭘자꾸확인하래 25.11.28 15:52 답글 신고
    신상 안 털렸나요?
  • 레벨 중령 1 knight2000 25.11.28 16:22 답글 신고
    가해자가 7급 이라고 하던데

    그럼 그 위에 6급이 파랑빤스 입어라

    게엄해제놀이 , 멍석말이 , 체력단련등등 하면 ...................
  • 레벨 중장 펫러브 25.11.28 16:34 답글 신고
    지방에 안살고 서울로 오는 이유...
  • 레벨 소위 2 실명했음 25.11.28 16:40 답글 신고
    작은 대구 사회 시스템이 후지면 저리됨
  • 레벨 원사 3 가라파 25.11.28 17:01 답글 신고
    빨리 사실적시명예훼손법이 사라져서 저린 인간들 신상을 털어야 함.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5.11.28 17:32 답글 신고
    피해자를 위한 나라는 없다...
    가해자를 위한 나라만 있다
  • 레벨 소위 2 닭발앤막걸리 25.11.28 17:34 답글 신고
    공무원 수준이 정말 촌스럽다.
  • 레벨 대위 1 나야가라목포 25.11.28 18:28 답글 신고
    이래서 시골이 더 무서운 겁니다!!사람들의 저런 폐쇠성때문에!! 오히려 피해를 봤다고 알려도 그걸 왜 알려서 시끄럽게만드냐고 손가락질하는게 시골입니다!!!
  • 레벨 중위 1 코코777 25.11.28 18:32 답글 신고
    양양은 또 왜저래
  • 레벨 대위 3 아매리카노 25.11.28 18:42 답글 신고
    밀양이나 양양이나... 똥,오즘 못가리네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5.11.28 19:20 답글 신고
    삼척은 공공도서관 없다고 하니 선생님 족치려고 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우드잡 25.11.28 19:22 답글 신고
    밀양이나 도찐개찐이네
  • 레벨 병장 마의리니지 25.11.28 19:26 답글 신고
    지방것들 상종하면 큰일나겠네.
  • 레벨 중장 밥은먹구댕기냐 25.11.28 19:34 답글 신고
    옛다~~~~
    죄값 받아라~~~~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11.28 19:38 답글 신고
    계엄한 애들 또 명령에 출동한 모든 애들 사지를 찌져서 죽여야 한다..안 그러면 또 한다. 이참에 사형수들과 같이 공개처형 가자
  • 레벨 원사 3 고운산 25.11.28 19:44 답글 신고
    공무원들 자기 동료들은 죽어라 챙깁니다. 공무원 카르텔? 지역은 더하죠. 다같이 나눠 드시는데... 향변, 향판, 향공, 지역유지..서울에서 많이 벗어난 곳은 똑같음
  • 레벨 소위 3 방구돼지 25.11.28 20:24 답글 신고
    안챙겨요. 경찰은 음주단속에서 경찰 걸리면 더 지랄합니다.
  • 레벨 병장 너는너나는나냐 25.11.28 20:17 답글 신고
    강원도랑 TK는 도대체 어떤 사람들이 사는거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kim바다 25.11.28 21:02 답글 신고
    휴 양양 강현면 ..
  • 레벨 소령 3 미캐닉 25.11.28 21:03 답글 신고
    양양아...
    커피도 둘둘둘 법칙이 있다.
    그치?
    오빠가 허락도 안했는데...
    무릎치기는 이니잖아?
    적당히 해야...
    골든벨도 쏘는거다.
  • 레벨 대위 2 잘살아보까 25.11.28 21:38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중사 1 뜯는법 25.11.28 21:55 답글 신고
    상식이 안통하는 사회..
    무섭다.
  • 레벨 원사 2 어우와둥둥 25.11.28 22:04 답글 신고
    앞으로는 저딴 지역구들 정부 지원금 전부 중단해야 한다. 자기 반성 1도 모르고 제 식구 감싸기
  • 레벨 중장 우당탕쿵덕쿵 25.11.28 22:28 답글 신고
    두둔하는새끼들 거래내역조사하고 싹다 쳐내야지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1.28 22:36 답글 신고
    도대체 양양은 어떤 동네일까?
    대통령 지시도 무시하는 지그들끼리의 리그동네여?
  • 레벨 중장 하하하71 25.11.28 23:21 답글 신고
    대단하네 파면 조치해야지 저걸 그냥 넘어가네ㅡㅡ
  • 레벨 상사 3 붐치기붐차차 25.11.28 23:38 답글 신고
    지긋지긋한 빨간당~~~
  • 레벨 대위 3 뒷자리가넓은자동차 25.11.28 23:50 답글 신고
    앵앵의 모든 것 절대 불매다!!!!!! 내가 가서 버린 쓰레기를 저 분들이 헐덕거리며 차에 싣고 따라가며 저리 두들겨맞고 하는데 어떻게 양앙에가서 편히 놀겠습니까! 마음 아파서 절대 양양을 못하갰습니다. 아래는 강릉 위에는 석초 양양..... ㅠㅠ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5.11.29 00:15 답글 신고
    감방 쳐보내라
  • 레벨 원사 3 도랑치고 25.11.29 05:48 답글 신고
    쉬쉬하다 보면
    또 다른 계엄 놀이가 걱정됩니다
  • 레벨 대위 3 쥬라카 25.11.29 06:27 답글 신고
    신안같네
  • 레벨 이등병 멀러찾노 25.11.29 08:42 답글 신고
    저 업체가 양양소속 하청업체라면 그리고 저 가해자가 하청업체 소속 사장과친근하다면 가능한 일입니다.. 이런일 생각보다 안 나타나서 그렇지 꽤 많습니다.
  • 레벨 상병 두공주님들아빠 25.11.29 19:49 답글 신고
    역시 그럴거 같더라니.. 생각한 그대로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