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에선 인터넷 안되나?. 몇 년 지난 계엄이라니?? 24년 12월 3일 일어난 일이야.
그리고 흑색선전이리니 넌 연변에서 초등학교도 안나왔어? ' 흑색선전'은 한자어인데도 뜻을 모르네.
넌 저기서 어디가 흑색선전이라는거야?.
자신의 직위를 이용한 괴롭힘이 있었고, 피해자가 고통을 받는다는데 뭐가 흑색선전이 되는거냐?
그냥 이럴 때는 아가리 닥치는게 좋지 않겠어?
돌아가는 분위기가 밀양 강간 건하고 비슷하게 돌아가네요.
강간이냐 게엄놀이(?)냐만 다르고, 진행 되어가는 것이 꼭 밀양 판박이...
에휴... 왜 저러고들 사는지... 아무리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는 하지만
저런 쓰레기들을 덮어주고 감싸주니까 이런 일이 계속 생기는듯 합니다.
그리고 흑색선전이리니 넌 연변에서 초등학교도 안나왔어? ' 흑색선전'은 한자어인데도 뜻을 모르네.
넌 저기서 어디가 흑색선전이라는거야?.
자신의 직위를 이용한 괴롭힘이 있었고, 피해자가 고통을 받는다는데 뭐가 흑색선전이 되는거냐?
그냥 이럴 때는 아가리 닥치는게 좋지 않겠어?
이번 사건의 경우
영양군 관계 공무원들의 지능 수준을 의심해 보면 답나옵니다.
강간이냐 게엄놀이(?)냐만 다르고, 진행 되어가는 것이 꼭 밀양 판박이...
에휴... 왜 저러고들 사는지... 아무리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는 하지만
저런 쓰레기들을 덮어주고 감싸주니까 이런 일이 계속 생기는듯 합니다.
경상도만 '우리가 남이가' 문화가 있는건 아닌가보네요...
그럼 그 위에 6급이 파랑빤스 입어라
게엄해제놀이 , 멍석말이 , 체력단련등등 하면 ...................
가해자를 위한 나라만 있다
죄값 받아라~~~~
커피도 둘둘둘 법칙이 있다.
그치?
오빠가 허락도 안했는데...
무릎치기는 이니잖아?
적당히 해야...
골든벨도 쏘는거다.
무섭다.
대통령 지시도 무시하는 지그들끼리의 리그동네여?
또 다른 계엄 놀이가 걱정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