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세콘도 25.11.29 18:10 답글 신고
    항의할 일 있으면 피켓 들고 할 것이지.....왜 총으로 아무 잘못없을 군인을 쏘는건지.....
    답글 2
  • 레벨 대장 니맘에너있어 25.11.29 18:26 답글 신고
    범인은 국적만 아프가니스탄이지 CIA에서 훈련받은 아프간 대테러부대 출신인데 PTSD 때문에 정신줄 놨네
    답글 5
  • 레벨 소령 3 자작매니아 25.11.29 17:45 답글 신고
    화끈하시네
    답글 5
  • 레벨 소령 3 자작매니아 25.11.29 17:45 답글 신고
    화끈하시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홍콩할매귀신 25.11.29 21:52 신고
    @볼보v 트럼프 한테 하는 얘기인거 같아요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5.11.30 05:03 답글 신고
    솔까 도른푸가 우리 입장에서 ㅈ같긴 한데 자국민 입장에선 나쁘진 않을 것 같다..
  • 레벨 중장 준서준 25.11.30 13:52 신고
    @양심은갖고살자 차라리 뜯어만 가고 우리에게 아무런 이익도 주지 않는 미국 민주당 정권보다는
    차라리 받고 우리에게 이익을 주는 트럼프가 더 낫지 않나?
    바이든때 석열이 엄청 뜯기고 뭘 얻었나?
    오바바때도 민주당 정권은 한국보다 일본을 더 챙겼다.
    그런 의미에서 미사일 사거리 제한부터 핵추진 잠수함까지 승인한 트럼프가 우리에게는 너 나을지도...
    전통적으로 민주당은 친일파, 공화당은 친한파가 .... 주관적인 생각.
  • 레벨 대위 2 김대표이사 25.11.30 14:43 답글 신고
    이게 옳은 댓글임?
  • 레벨 중장 세콘도 25.11.29 18:10 답글 신고
    항의할 일 있으면 피켓 들고 할 것이지.....왜 총으로 아무 잘못없을 군인을 쏘는건지.....
  • 레벨 이등병 buddha3in 25.11.29 22:03 답글 신고
    도시 치안을 군인에게 맞기는 나라인데.
  • 레벨 하사 2 샤루리 25.11.29 18:18 답글 신고
    압둘라 쉥퀴들 맘에 안 들어
  • 레벨 대장 니맘에너있어 25.11.29 18:26 답글 신고
    범인은 국적만 아프가니스탄이지 CIA에서 훈련받은 아프간 대테러부대 출신인데 PTSD 때문에 정신줄 놨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그냥아버지 25.11.30 11:58 답글 신고
    이상한 냄새가 나쥬??? 트럼프가 코너에 몰리는 상황에서 CIA훈련받은 애가 총질을? 곧장 나오는 마가들이 사랑하는 불법이민자 추방문제를 들고 나오는 트럼프. 결국은 국면 전환용 기획상품인듯.
  • 레벨 중장 차사고싶엉 25.11.30 13:38 답글 신고
    와 이거 진짜인가요?.....
    정말 저걸 여론전에 사용한다면 국짐당이 했던 것과 걍 찰떡아닌가..
  • 레벨 상사 1 레이87 25.11.30 16:53 신고
    @차사고싶엉 윤석열은 전쟁도 불사하지 않았는데요 뭐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5.11.30 16:41 답글 신고
    헐....
  • 레벨 대령 3 뿔휘 25.11.29 18:27 답글 신고
    아프칸이나 다른 중동국가에서 망명식으로 온 사람들 돌려보내는 거는 문좌인이 귀순자 판문점으로 강제북송하는 것과 똑 같은건데....
    짱꿰들이나 내보내지 그러냐
  • 레벨 중장 점벌레 25.11.30 15:38 답글 신고
    ``````````````````````````````
  • 레벨 병장 나킹온 25.11.29 18:35 답글 신고
    아프간에서 CIA와 공조한 잔혹하기로 악명이 높았던 제로부대 출신이라고 하네요.
    미국 앞잡이를 했던 병사가 뭔가 빡돌아서 미국 수도에서 총격을 한건데
    트럼프는 제 3세계 어쩌고 하면서 극우를 자극하는 멘트를 날리는군요.
  • 레벨 상병 rourke 25.11.30 08:30 답글 신고
    설마 CIA 작전은 아니겠지?트럼프를위한.영화를 너무봤나!
  • 레벨 대령 2 제피나무 25.11.29 19:15 답글 신고
    이슬람을 자국민으로 만드는건
    국가를 자국민을 뭉개는것
  • 레벨 중장 점벌레 25.11.30 15:38 답글 신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5.11.30 15:41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5.11.29 20:05 답글 신고
    75년이라서 이란이 파랑색이구나... 그때는 팔레비 친미 정권이라...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5.11.30 12:06 답글 신고
    ㅋㅋㅋㅋ 무식한 놈이 팔레비 정권을 모르고 반대를 눌렀구나....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점벌레박멸 25.11.29 20:40 답글 신고
    우리도 짱깨새끼들 좀 내보내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노진구주제에 25.11.30 05:44 신고
    @면면 능지
  • 레벨 준장 Restrict 25.11.30 15:02 신고
    @면면 아이고~ 무식하면 답도 없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갈텐데...
  • 레벨 중장 점벌레 25.11.30 15:41 신고
    @면면 ``````````````````````````````````````````````
  • 레벨 대위 3 이하나 25.11.29 20:45 답글 신고
    알아서들 하것지 뭐.
    알빠냐?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5.11.29 21:16 답글 신고
    저런 애들 한국온다.

    좁은 땅덩어리 숫자 정하고 받아야지
  • 레벨 병장 kksbdss 25.11.29 21:59 답글 신고
    메시가 이민한다고 하면??
  • 레벨 원사 3 병신보면짖는개707 25.11.30 01:22 답글 신고
    화짱조 그만 받자 우리도
  • 레벨 중장 마눌킹 25.11.30 02:27 답글 신고
    핀란드,스웨덴이 제 3세계라구요?
  • 레벨 상병 TCL 25.11.30 07:24 답글 신고
    1975년 기준
  • 레벨 중장 마눌킹 25.11.30 18:50 신고
    @TCL
    그때도 선진국이었습니다.기준대로 1975년이면 오히려 한국이 제3세계죠
  • 레벨 중위 3 뭐냥11 25.11.30 02:46 답글 신고
    여군인데 수염을 기른다고?
  • 레벨 중장 점벌레 25.11.30 15:42 답글 신고
    ``````````````````````````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11.30 06:05 답글 신고
    도람프 형님 이슬람이참에 싹다 밀고 한국 이단들 보내 버리시죠? 어뗘신가요? 군침이 돌지 않니 도람프 성님
  • 레벨 대령 3 안효공23 25.11.30 09:44 답글 신고
    우리도 체류목적으로 들어오는 외노자를 가장한 외국인들 막던지 돌려보내야 됩니다.계속 이렇게 가다가는 중국에게 먹힐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11.30 12:51 답글 신고
    우리도 모두 쫒아내야 합니다,
  • 레벨 중령 2 다섯시삼십칠분 25.11.30 12:51 답글 신고
    우리나라로 유입 되겠네
  • 레벨 중사 3 요만큼 25.11.30 14:14 답글 신고
    이사람들이 무슬림 무서운 체제를 너무 모르내 ㅋㅋㅋㅋㅋㅋㅋ 여성분들 이슬람은 일부 다처제입니다 5명의 마누라 거느릴수있어요 그리고 자식은 자신의 소유믈이라 죽여도 처벌 받지 않아요 이런 무슬림 이슬람을 정말 응원 하시나요
    하나더 여성은 선거권조차없고 개.돼지 취급합니다 당신들이 응원하는 팔레스탄인 대부분 하마스 남성들에게 이런취급받고 살아가요
  • 레벨 대위 3 믹스커피달다 25.11.30 15:16 답글 신고
    트럼프 입장에서는 울고 싶은놈 뺨때려준거지
  • 레벨 중위 3 레조좋아 25.11.30 15:43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좀 배워야됨
    동남아, 중국 너무 많음
  • 레벨 소령 2 타사시구자 25.11.30 16:59 답글 신고
    지금 동남아 중국 근로자들 없으면
    대한민국 모든 분야가 스톱되는데
    그건 알고 말하는거죠?
    대책도 있을거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