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암약왜구척결 25.11.30 08:21 답글 신고
    사장님이 나쁘다.
    답글 0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5.11.30 08:45 답글 신고
    조만간 점포임대 붙어있겠군
    답글 0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11.30 09:10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수산업자들, 유통업지들..

    소매판매 식당까지

    아주 수산물쪽에

    더럽고 악질적인 인간들 많음.

    소래포구 ,노량진 등

    지역 해안가등등

    불친절하고

    눈탱이는 기본이야..

    사람들도 드세고...

    왜 그러지???
    답글 1
  • 레벨 원사 3 암약왜구척결 25.11.30 08:21 답글 신고
    사장님이 나쁘다.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5.11.30 08:45 답글 신고
    조만간 점포임대 붙어있겠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5.11.30 15:39 답글 신고
    저래놓곤 진상이 어쩌고 경기가 어쩌고 남탓이나 개같이 쳐하겠지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11.30 08:52 답글 신고
    1kg 3마넌도 존나 비쌈
    활어 1kg 4천원
  • 레벨 중장 클럽가는스님 25.11.30 09:35 답글 신고
    어떤 활어가
    키로당 4천원인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이런변이있나 25.11.30 10:51 답글 신고
    양식장에서 떼오는 광어도매가가 그정도 될걸요
  • 레벨 대령 2 alcaphon 25.11.30 10:56 답글 신고
    참동 1키로 소매가 3만원이면 싼거죠
    횟집수조에있는 참돔 큰게 1키로에요
  • 레벨 대령 3 얕지 25.11.30 21:19 신고
    @alcaphon 도매가 따질려면 가서 떠와야지
  • 레벨 중령 3 비온뒤에는 25.11.30 12:10 답글 신고
    11월 29일 시세
    어종 마리 낙찰고 낙찰저. 평균
    선)참돔 목포 8 50,000 42,500 46,300
    마리당 5천원선
  • 레벨 원사 2 머라고요 25.11.30 18:42 신고
    @비온뒤에는 11월30일 기준 참돔 소매매장으로 납품되는 단가 국산 1kg 16000~19000 입니다
  • 레벨 중위 2 배려해요 25.11.30 20:02 답글 신고
    광어 킬로 3이 소매가인데?
  • 레벨 병장 가별이라오 25.11.30 21:38 답글 신고
    회 떠주는 가격이 키로당 5천이 넘는데?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5.11.30 08:54 답글 신고
    개들도 아니고 저런사기를...
  • 레벨 대령 3 BlyAly 25.11.30 09:03 답글 신고
    저런 사기를 수산물 전문가한테 ;;
  • 레벨 대장 oGARUo 25.11.30 09:24 답글 신고
    사연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11.30 09:10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수산업자들, 유통업지들..

    소매판매 식당까지

    아주 수산물쪽에

    더럽고 악질적인 인간들 많음.

    소래포구 ,노량진 등

    지역 해안가등등

    불친절하고

    눈탱이는 기본이야..

    사람들도 드세고...

    왜 그러지???
  • 레벨 중령 2 RudyGobert 25.11.30 09:14 답글 신고
    과일값, 채소값도 보세요. 이건 유통구조 전반이 썩은거죠. 듣자하니 현금이 존나게 흐르는 구조라 기업들이 뒷배로 많이 있습니다. 이걸 조져야 먹거리 비용이 떨어집니다.
  • 레벨 중사 3 해초록 25.11.30 09:15 답글 신고
    그냥 못배워 처먹은 동네양아치가 기술이랍시고 회뜨는거 배워 횟집 차리게 되면 저따구로 되는것임
  • 레벨 소장 퍽이건뭐야 25.11.30 09:19 답글 신고
    사실명훼 없어지면 현수막 딱하고 걸면 날리날건데
  • 레벨 대위 3 kuk06 25.11.30 09:19 답글 신고
    단골한테도 저런 짓을 한다고? 저 사람이 잘못한거네..저런데를 단골로 다니다니
  • 레벨 소장 혐짤 25.11.30 09:26 답글 신고
    먹는걸로 장난 치는 새키들은 벌금 씨게 때려야 되는데
  • 레벨 대령 1 EarnPeople 25.11.30 09:29 답글 신고
    전국 어디든 수산물 파는 것들은 왜 하나같이 저지랄을 할까?
  • 레벨 소위 3 신형만 25.11.30 09:36 답글 신고
    쓰레기짓하고 망하면 정부탓 경기탓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11.30 09:41 답글 신고
    뭔 장사를 이딴식으로 하나?!!!
  • 레벨 대위 3 건들지좀마 25.11.30 09:50 답글 신고
    암만봐도 전어가 아닌데 저것도 사기~
  • 레벨 대령 2 car15 25.11.30 19:43 답글 신고
    님아.. 제목부터 참돔이고.. 중간에 내용도 참돔 + 전어 여서.. 저 회가 참돔이라는걸 누구나 다 이해 했는데.. 첫사진에 참돔 + 전어 해서 결제 한 금액 나왔다고 전어로 이해 한거 예요???? 설마................
  • 레벨 상사 2 아프사라스 25.11.30 09:50 답글 신고
    대를 이어 가는 비 양심들이 많죠
    사회가 발전하고 개인들의 의식이
    깨어나고 있지만 가족과 집단이라는
    이름으로 이어져 쉽사리 끊어 내지 못하는
    인습들... 30년 한 세대가 지나면 바뀔까?
    조상들의 사회 층위 나눔에서 왜 상인이
    가장 하층 이었을까? 한 사회의 속성은
    결코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방증...
    물질과 정신의 발전 속도가 조화롭지 못한 사회
    대.한.민.국
    인류 역사상 초유의 속도로 산업화와 민주화를
    만들어 가는 여정에서 겪는 몸살 이기를...
  • 레벨 대령 3 얕지 25.11.30 21:23 답글 신고
    그럼 사회계층에서 윗대가리에 포함되는 정치인들은 뭔가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11.30 10:06 답글 신고
    광장시장에서 장사하다 왔나?
  • 레벨 상사 3 당신의구녁 25.11.30 10:11 답글 신고
    우리가 먹는 모둠 회는 저기서 빠진 걸 모아서 한 접시 나오는 겁니다
  • 레벨 대령 1 투스카니07 25.11.30 11:51 답글 신고
    헛 이런거였군요 ㅠ.ㅜ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5.11.30 10:19 답글 신고
    그렇게 할 업체가 아닌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는 사건.


    직원이 사장 몰래

    가욋돈 챙기려고 하기도 거의 불가능.


    ㅡㅡ

    요즘 분들은 가욋돈 단어는 아실라나?


    호텔이나 큰 식당

    주방

    가욋돈 없는 곳은 대한민국에 없었음.

    그게 20여년 전이긴 한데.
  • 레벨 병장 곰곰탱탱 25.11.30 11:14 답글 신고
    삥당
  • 레벨 중사 1 rc900 25.11.30 11:27 답글 신고
    3년전
    통영 중앙시장 노점에서
    여름보양식이라는
    민어 1마리를 샀음~
    그자리에서 잡는게 아니라.
    초장집으로 들어가래서 기다리고
    있는데..저꼴을 당함 민어 부레도 없음.
    그이후로는 수산물 시장에서는
    물건사고 손질하고 포장까지
    전과정 지켜봄.
    다그런건 아닌데 시장에는 사기꾼들이
    많음

    항상 조심합시다.
  • 레벨 중령 2 예진ceo 25.11.30 12:25 답글 신고
    잘 몰라서 그러는데, 부레는 뭐하는거예요?? 먹어요??
  • 레벨 중령 1 내빤스망사 25.11.30 13:12 신고
    @예진ceo 민어는 부레가 생명이에요…..먹어야죠
  • 레벨 중사 1 jiljoo7140 25.11.30 16:22 신고
    @예진ceo 민어는 부레,껍질,탕 입니다

    민어집에서 부레 안주면 이런 씨부레 하면서 욕하고 나와도 되요
  • 레벨 원수 유수지 25.11.30 11:29 답글 신고
    폐업 ㅊㅋ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5.11.30 11:40 답글 신고
    차팔이 폰팔이 다음에 이젠 회팔이까지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5.11.30 12:16 답글 신고
    자영업자가 망하는건 아주 간단하다 망치로 지들 대가리를 때리면 망한다. 단골은 음료수라도 하나 더 챙겨줘야한다 다른 횟집 갈 수있지만 안 가고 우리집에 자주 오니까. 그런사람에게 장난을 쳤다는건 지능지수가 하루살이 수준이라는거지
  • 레벨 원수 허리피라우 25.11.30 12:50 답글 신고
    걸러야
  • 레벨 대위 3 april 25.11.30 13:07 답글 신고
    동네 마트에 가면 회를 바로바로 뜨서 포장해놓고 파는 곳이 있다.
    동네 장사라 사기치면 짐싸야하기 때문에 회가 정직하다
    한팩에 15000원 정도면 둘이서 소주 서너병은 먹을 수 있다
    난 회 먹고싶을때 동네 마트를 이용한다
  • 레벨 소장 지방세 25.11.30 14:58 답글 신고
    저런 장난질 하는 가게는 망해야 함. 아마 잘 모른채로 전화 했으면 실장이 원래 그렇다고 계속 우겼을걸
  • 레벨 소위 2 세상이뒤집혔으면 25.11.30 15:59 답글 신고
    물고기장사 돈많이 버시는군요 ..
  • 레벨 소령 1 비만사순 25.11.30 17:11 답글 신고
    사실적시 명예훼손법 폐지되어야....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1.30 19:00 답글 신고
    단골도 저러는데...뭐 안먹습니다!
  • 레벨 중위 2 e깜찍달이e 25.11.30 19:01 답글 신고
    호구로 아는거지~ㅋㅋㅋ
    속이는거 바보로 아나?
    양심이 없는거지요..관계 끝내여
    회 사먹지 맙시다
  • 레벨 하사 2 carayan 25.11.30 19:13 답글 신고
    몇해전 송년회를 하러갔던 삽xx xx이네가 그립군요...광어를 시켰더니 지느러미 살도 없이 엉뚱한거 주고...제값 알차게 받던...아름답던 밤이 생각나네요
  • 레벨 준장 테라스 25.11.30 20:01 답글 신고
    어시장, 활어직판장, 횟집, 시장등 물고기 장사하는데는 정직한곳을 만나기가 너무 어렵다...
  • 레벨 중사 1 Y존관리위원장 25.11.30 20:04 답글 신고
    양심것 장사하면 안남아요? 왜 소비자를 속여서 우롱하는지 하루살이도 아니고 참 양심없네
  • 레벨 중령 2 기린초 25.11.30 21:37 답글 신고
    원대이 투대이 장사하나
  • 레벨 대령 3 gnosis 25.11.30 21:37 답글 신고
    저래놓고 장사안되면 나라탓 최저임금탓 지랄..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5.11.30 21:38 답글 신고
    먹는 걸로 장난치는 놈들은 벼락맞아야돼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11.30 21:45 답글 신고
    사장이 소주 한잔하다가 한점 크게 먹고 보내 줬구만. .무게 못재게 가립 껍대기로 데코 좀 하지 그래써..그나저나 짐쌀 준비 햐..딱걸렸네
  • 레벨 중위 1 코코777 25.11.30 21:52 답글 신고
    사기 좀 그만쳐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5.11.30 22:08 답글 신고
    나 횟집 아들 두둥 등장..
    정확한 정보임...저거 보니깐 반포를 빼먹은게 아니라.4분1을 빼먹은거 같음..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5.11.30 22:13 답글 신고
    웬지 회센터 앞에 모듬회 포장해서 파는건
    저렇게 빼돌린거 모아서 팔꺼같다는
    촉이 확 옵니다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5.11.30 22:18 답글 신고
    눈앞에서 잡고 포장해주는데도

    눈앞에서 장난치는 회센타 수두룩

    광어뱃살만 다른곳에 치우길래

    왜 뱃살 안주냐 따지니

    회칼을 들고 나가라며 위협하던...

    마누라가 얼마나 놀랐는지 후다닥 집에 왔지만

    경찰에 신고했어야했는데...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5.11.30 22:48 답글 신고
    진짜 너무하네 먹는 걸로 그러지 마라
  • 레벨 일병 푸라익 25.11.30 22:58 답글 신고
    현직입니다.1/3 나왔습니다.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5.11.30 23:09 답글 신고
    어지간히 해야지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11.30 23:46 답글 신고
    밥도 걍 밥만 씹으면 은은하게 달달한 맛이 남
  • 레벨 원사 3 님이니미 25.11.30 23:52 답글 신고
    국내유일 수산물 유튜버한테
    눈탱이를 쳐?
    망하려고 작정을 했네.
    일반인들한테는 얼마나 눈탱이를 치겠냐?
  • 레벨 상사 1 구야롱묵찌빠 25.12.01 00:19 답글 신고
    장사가힘들다는말 다 거짓말임 장사로 등처먹기힘들다는 이야기임 얼마나 사람들 등처먹고 살았을까 저런놈들은 무슨 거머리도아니고
  • 레벨 중장 991GT2RS 25.12.01 00:28 답글 신고
    단골을만들어줬으면 더욱더 서비스를많이줘야함에도 돈맛에빠진 비양심 주인이많죠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5.12.01 01:00 답글 신고
    단골한테 더 충성을 해야 하는게 누가봐도 정상일텐데 오히려 단골들 뒷통수를 치는 K장사치들 참 존경스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니 자영업자들이 자주 망하는거지 저래놓고 나라탓 정부탓 ㅋㅋㅋ
    장사잘되는곳은 무슨일이 터져도 계속 잘만되더라
    심지어 코로나때도 잘만 버티더라
  • 레벨 준장 아모르패티김 25.12.01 01:15 답글 신고
    개나 소나 장사하면 벌어지는 일...

    단골한테도 저러는데 지금까지 얼마나 해처먹었을려나? ㄷㄷ
  • 레벨 이등병 우다당당탕당 25.12.01 01:42 답글 신고
    근데 횟집 접시에 깔리는 장식은 왜 깔고 지롤이야ㅋ 그렇다고 회 양도 몇점 처올리고 가격은 존나개 처받고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YFLPI13 25.12.01 05:41 답글 신고
    못 배운거 티내냐?
    평소 글 쓰기가 두렵지?
    그나마 길게 쓰느라 고생했다~ㅋㅋ
  • 레벨 하사 1 대박창조 25.12.01 05:18 답글 신고
    이제 횟집도 오픈 주방하고 선택한 생선 회치는걸 소님들이 볼수있게 해야한다!
  • 레벨 소위 3 시진핑caonima 25.12.01 07:31 답글 신고
    대구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5.12.01 07:53 답글 신고
    잘가라~
  • 레벨 원사 3 가을아부탁해 25.12.01 08:19 답글 신고
    예전기억인데 아버지랑 둘자 회를 좋아해서 동내 횟집에서 참돔 1마리를 잡아서 포장해 먹음..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2주뒤 그집에서 또 한마리를 잡아써 포장주문..기다려서 회를 받아 보니 지난번에 비해 30%정도 줄었음.. 눈 마주치면서 내가 씩~익 웃으니 눈 회피함..그뒤로 그집은 안감..개 양아치새끼들임 참돔 같은경우 주문 들어오면 빼돌렸다가 모듬회 주문들오면 거기에 껴주는거 같음
  • 레벨 소령 3 착한생각 25.12.01 10:58 답글 신고
    얼마나 남겨먹겠다고..저럴까..
  • 레벨 중령 3 아리랑10호 25.12.01 11:22 답글 신고
    입추님마저도.... 안타까쁘네여~~
    ㅠ.ㅜ
    양심장사합시다~ 우웅....
  • 레벨 병장 rex712 25.12.01 12:15 답글 신고
    저래가지고 뒷돈 챙기고 판매 수익도 올리는건데 저버릇 못고침
  • 레벨 원사 3 자지왕최탁구 25.12.01 12:26 답글 신고
    주작 아니여? 장난을 처도 저정도로 장난은 안치는데 먼가 의심 스럽다. 이미 방송도 타고 여러곳에 널리 알려져서 유튜브는 성공 한듯...이 게 사실이면 삼자대면을 해서 진짜지 믿음이 감.
  • 레벨 준장 후로골퍼 25.12.01 14:40 답글 신고
    속초에 가면 이마트 회코너가 잴 싸고 양 많음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포르코루쏘 25.12.01 16:39 답글 신고
    이야.... 저게 10만원이라구요???? 처갓집에 한번씩 가면 집 앞 횟집에서 전어 가끔 주문 해서 집에서 먹는데 10만원치 사면 횟감으로만 5명이서 배부르게 먹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