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콕아니고쾅 25.12.08 08:54 답글 신고
    당근거지새끼들을 겪어본 바 빨리 차단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답글 0
  • 레벨 대위 2 니코파바 25.12.08 08:57 답글 신고
    좋은마음에 무료나눔 몇번 해본 사람들은..곧 알게됩니다.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는게 낫다는 것을..ㅋㅋㅋ
    답글 0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5.12.08 09:30 답글 신고
    무료나눔해봤습니다....
    고맙다는 말 들으면 완전 대박성공이고
    나눔받는 사람들이 언제는 안된다 어디서 보면 안되냐 당장안되냐 뭔 묻고 따지는게 더많음....
    답글 0
  • 레벨 소위 1 콕아니고쾅 25.12.08 08:54 답글 신고
    당근거지새끼들을 겪어본 바 빨리 차단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 레벨 대위 2 니코파바 25.12.08 08:57 답글 신고
    좋은마음에 무료나눔 몇번 해본 사람들은..곧 알게됩니다.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는게 낫다는 것을..ㅋㅋㅋ
  • 레벨 준장 아모르패티김 25.12.08 08:57 답글 신고
    저도 저런 거지새끼들 몇 번 겪어보고는 몇 천원이라도 받음...

    그리고 채팅하다가 정상인이다 싶으면 무료로 걍 드린다고 하고 나눔함...ㄷㄷ
  • 레벨 준장 베르사이유의장비 25.12.08 09:01 답글 신고
    대가리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5.12.08 09:15 답글 신고
    천민들과는 거래금지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5.12.08 09:30 답글 신고
    이사도 해야되고 오른쪽 손목골절에 깁스하고
    루프박스 나눔했더니 커피사다주시는 분이
    있었고 그반면 원목식탁을 가지러오는
    조건에 나눔했더니 기스가 어쩌고저쩌고
    혼자못든다 한손으로 들고 갖다달라는
    진상에 역시 차단이 답임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5.12.08 09:30 답글 신고
    무료나눔해봤습니다....
    고맙다는 말 들으면 완전 대박성공이고
    나눔받는 사람들이 언제는 안된다 어디서 보면 안되냐 당장안되냐 뭔 묻고 따지는게 더많음....
  • 레벨 상사 3 눈떠보니마법사 25.12.08 09:32 답글 신고
    저런짓을 하는사람이 백번만번 잘못된 사람이지만... 자기는 뭐라도 되는것 처럼 천민이니 뭐니 하는 사람은... 얼마나 잘났기에 그런말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 레벨 대령 3 킹보초 25.12.08 09:35 답글 신고
    문해력이 문제라고 하지만

    문해력과 연결되는 것이 글을 쓰는 능력이다

    글 쓰는 능력이 얼마나 형편 없으면 진상 하나와 , 극히 일부 와 당근 전체 사용자들을 구별을 못 하냐

    덜떨어짐에서 풀려나려면 스스로의 노력이 필요해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5.12.08 09:36 답글 신고
    무료나눔 몇번 했는데

    고구마, 과일, 음료, 과자 이런거 들고 오셔서 주고 가시더라구요.
  • 레벨 소장 오슬라인 25.12.08 09:47 답글 신고
    돈줄테니까 와서 가져가
    이 거지새끼야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5.12.08 09:47 답글 신고
    저런 사람들은 절대 어디 돌아다니지 말고 집구석에만 있기를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5.12.08 09:51 답글 신고
    본질이 많이 흐려졌죠....

    초반엔 내게 필요 없는것들을 싼값이나 무료로 나눔을 하던곳이....

    어찌 장사사이트가 된듯.......
  • 레벨 소령 2 일베보면침뱉는너구리 25.12.08 09:53 답글 신고
    이사할때 버릴거 나눔해보자고 올렸더니

    나눔할거 중에 골라가겠다고

    리스트 달라던 애 생각나네
  • 레벨 상사 3 kl홀딩스 25.12.08 09:55 답글 신고
    무료나눔 노쇼 몇번 당하고 나서는 그냥 맘편하게 버림
  • 레벨 중령 2 TedV 25.12.08 10:00 답글 신고
    무료나눔 해보면 깨닫죠

    세상에 또라이와 진상 거지들은 생각보다 참 많다는걸...ㅋㅋㅋ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12.08 10:08 답글 신고
    그냥 감사하다고 음료수라도 사다 주진 못할 망정 ㅉㅉ 가정교육은 받았나 몰라!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5.12.08 10:36 답글 신고
    당근을 끊은지가 언 5년이 지나 갔네요.
    로드 자전거 업그레이드 하려고 , 105 급 내놨더니..
    자기 핸드폰 이랑 바꾸자고 하지를 않나 , 월급 타면 줄테니까 자전거 부터 달라지를 않나...에휴.
    그날로 당근 삭제.
  • 레벨 소장 SPACEX 25.12.08 10:40 답글 신고
    전 그래서 무료 당근은 안하고 천원이라도 받아요, 시간 약속 안지키면 약속 취소로 간주한다고 써놓구요
  • 레벨 중령 2 ICHKIE 25.12.08 10:50 답글 신고
    무료나눔하지 말아요 그냥~ 세상은 생각보다 선의를 알아주지 않더라구요 ㅠ
  • 레벨 중사 3 떡치는동네이장 25.12.08 11:11 답글 신고
    좋은 취지를 악용하는 10BIRD들이 많죠..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5.12.08 11:14 답글 신고
    전 최소비용으로 당근에 올리고

    사진보고 사겠다는 사람 나오면

    와서 가져가라고 함.

    무료나눔이라는 글 올리는 순간 필요도 없는 거지 새끼들이 벌떼같이 몰려와서

    이 방법을 사용함.
  • 레벨 소장 꿀짜 25.12.08 11:42 답글 신고
    그래서 1000원 받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