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3044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는게 낫다는 것을..ㅋㅋㅋ
고맙다는 말 들으면 완전 대박성공이고
나눔받는 사람들이 언제는 안된다 어디서 보면 안되냐 당장안되냐 뭔 묻고 따지는게 더많음....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는게 낫다는 것을..ㅋㅋㅋ
그리고 채팅하다가 정상인이다 싶으면 무료로 걍 드린다고 하고 나눔함...ㄷㄷ
루프박스 나눔했더니 커피사다주시는 분이
있었고 그반면 원목식탁을 가지러오는
조건에 나눔했더니 기스가 어쩌고저쩌고
혼자못든다 한손으로 들고 갖다달라는
진상에 역시 차단이 답임
고맙다는 말 들으면 완전 대박성공이고
나눔받는 사람들이 언제는 안된다 어디서 보면 안되냐 당장안되냐 뭔 묻고 따지는게 더많음....
문해력과 연결되는 것이 글을 쓰는 능력이다
글 쓰는 능력이 얼마나 형편 없으면 진상 하나와 , 극히 일부 와 당근 전체 사용자들을 구별을 못 하냐
덜떨어짐에서 풀려나려면 스스로의 노력이 필요해
고구마, 과일, 음료, 과자 이런거 들고 오셔서 주고 가시더라구요.
이 거지새끼야
초반엔 내게 필요 없는것들을 싼값이나 무료로 나눔을 하던곳이....
어찌 장사사이트가 된듯.......
나눔할거 중에 골라가겠다고
리스트 달라던 애 생각나네
세상에 또라이와 진상 거지들은 생각보다 참 많다는걸...ㅋㅋㅋ
로드 자전거 업그레이드 하려고 , 105 급 내놨더니..
자기 핸드폰 이랑 바꾸자고 하지를 않나 , 월급 타면 줄테니까 자전거 부터 달라지를 않나...에휴.
그날로 당근 삭제.
사진보고 사겠다는 사람 나오면
와서 가져가라고 함.
무료나눔이라는 글 올리는 순간 필요도 없는 거지 새끼들이 벌떼같이 몰려와서
이 방법을 사용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