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직한다고 바로 별이 추가되는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위험 임무 중 순직한 경우 별이 바로 추가되면 상대국에서 블랙요원 존재를 유추가 가능하므로
어떤 경우엔 순직 후 10년 넘는 시간이 흐른 후 별을 추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함.
그래서 별이 추가되는 기간은 의미가 없음.
순직한다고 바로 별이 추가되는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위험 임무 중 순직한 경우 별이 바로 추가되면 상대국에서 블랙요원 존재를 유추가 가능하므로
어떤 경우엔 순직 후 10년 넘는 시간이 흐른 후 별을 추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함.
그래서 별이 추가되는 기간은 의미가 없음.
위험 임무 중 순직한 경우 별이 바로 추가되면 상대국에서 블랙요원 존재를 유추가 가능하므로
어떤 경우엔 순직 후 10년 넘는 시간이 흐른 후 별을 추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함.
그래서 별이 추가되는 기간은 의미가 없음.
18년 에서 20년 2년동안 한명
20년에서 25년 5년동안 두명
오히려 덜죽었다 라고 표현해도 될듯한데
그게 한명인들 두명인들 억지가 될 수 있는 개념인가?
본문글과 제 댓글 잘읽어보고 써주세요
문맹아니자나요
즉 창설이래 18년까지 수십년동안 18개 라고 하네요
61년도 부터 모든 요원들을 기록했을거같진않고 99년도부터이겠네요
99년도부터 2018년까지 18명
1년에 0.99명 수준이죠
18년부터 20년까지 2년에 한명
20년부터 25년까지 2.5년에 한명
시간이 갈수록 요원의 죽음은 줄어들고있다
이게 맞습니다
산수적 오류 짚어줄게요.
2018년애 창설. 18명.
2020년 1명 추가.
너는 2년동안이라는데.. 이게 어느시점에 18명인지 나오지 않음.
2017년일수도 2016년일수도 있음.
너가 2018년이라고 추정한다는 것이지.
죽지 말아야 할 사람이 죽은건데... 덜죽다니..
매년 몇명씩 죽어야한다고 정해져 있냐???
아다르고 어다르다지만 글을다읽어보면
저뜻이란걸 모를수가있나
그리고 닉네임가지고 포르쉐타것냐하는사람들은 뭐 포르쉐그냥뽑으실수있어요?ㅎ
교회오빠들은 참 쓰레기들인거아시죠^^?
그리고 위에썼는데 국정원창설이 99년이면
2018년까지 사망률 0.99수준이라고
20년까지 넣어보죠 사망률 0.93쯤되겠네요 20년부터25년까지는 1년에 0.4네요
엄청 감소했네요 에휴 본문글에 유출탓인거같다 아니다 라고 한걸 또설명해줘야하나 한글모르시나
블랙요원 유출이 별이 늘어난 이유중 하나일지도
늘어난 이유중 하나일지도 모른다는 그냥 근황 이야기일뿐
통계적으로 언제 언제 많이 죽었다는 그런 이야기가 아님
여기서 뭐가 억지가 있다는거죠??
글쓴분이 통계를 이야기 한적도 없고 예전에 많이 안죽었는데 2개늘었다고
갑자기 많이 죽은것처럼 글쓴 뉘앙스도 없고
무엇을 억지 주장한다는건가요??
그냥 25년 두개 늘은게 블랙요원 유출때문에 별이 늘어난 이유중 하나가 아닐런지라는 말밖에...
글을 보고 님 댓글을 보면 난 이게 무슨 옆집영감 부랄 핥는 소린가 싶어요...
화내지마세요 그런다고 도람프가 탄핵된 윤스괴 안도와줍니다 ㅋㅋ
네팔에서 임무 수행중 지진으로 인한 산사태 사고로 순직하셨다고 나왔었습니다.
탈북민들 새로운 루트를 개척중에 운명을 달리 하신걸로 압니다.
위험 임무 중 순직한 경우 별이 바로 추가되면 상대국에서 블랙요원 존재를 유추가 가능하므로
어떤 경우엔 순직 후 10년 넘는 시간이 흐른 후 별을 추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함.
그래서 별이 추가되는 기간은 의미가 없음.
국정원 블랙 유출이였나
이딴게 베스트 어휴 ㅋ
보안은 생명입니다...
진짜 보배 수준 이젠 답도 없다
명치는 도대체 언제쯤?
글을 게시하려거든 팩트체크는 좀 하고 게시하시는 게..
잘 모르는 분들이 이 글을 보면 카더라가 재생산 됩니다!
복+붙 퍼나르는 기레기와 뭐가 다른가 싶네요.
나라를 위해 움직였는데... 마지막까지 돌아오지 못한다면 씁슬하잖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