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5.12.11 07:56 답글
    블랙요원들 누출건은 걱정원이 아니고 정보사 블랙임. 숭고한 그들의 임무에 경의를 표합니다
    답글 4
  • 레벨 원사 3 아웃토반2 25.12.11 09:25 답글
    순직한다고 바로 별이 추가되는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위험 임무 중 순직한 경우 별이 바로 추가되면 상대국에서 블랙요원 존재를 유추가 가능하므로
    어떤 경우엔 순직 후 10년 넘는 시간이 흐른 후 별을 추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함.
    그래서 별이 추가되는 기간은 의미가 없음.
    답글 3
  • 레벨 원사 3 아웃토반2 25.12.11 09:14 답글
    최근 별 2개는 2024년 10월 네팔에서 임무 수행중 안타깝게도 707특임단 출신 국정원 요원 2명 순직하심. ㅠ
    답글 5
  • 레벨 대령 3 포르쉐타고싶당 25.12.11 07:38 답글 신고
    너무 억지같은데요
    18년 에서 20년 2년동안 한명
    20년에서 25년 5년동안 두명

    오히려 덜죽었다 라고 표현해도 될듯한데
  • 레벨 중위 2 배려해요 25.12.11 07:42 답글 신고
    사람목숨이 억지구나

    그게 한명인들 두명인들 억지가 될 수 있는 개념인가?
  • 레벨 대령 3 포르쉐타고싶당 25.12.11 07:45 신고
    @배려해요 유출때문에 20년에서25년까지 사망자가 2명이된거같다 라는식의 본문글이 있는데요
    본문글과 제 댓글 잘읽어보고 써주세요

    문맹아니자나요
  • 레벨 중령 2 쌍문동개장수 25.12.11 07:49 답글 신고
    18년에 처음 공개되었을 때18개
    즉 창설이래 18년까지 수십년동안 18개 라고 하네요
  • 레벨 대령 3 포르쉐타고싶당 25.12.11 07:55 신고
    @쌍문동개장수 찾아보니 61년중앙정보부가 뿌리네요 99년도가 국정원 시작이고
    61년도 부터 모든 요원들을 기록했을거같진않고 99년도부터이겠네요

    99년도부터 2018년까지 18명
    1년에 0.99명 수준이죠
    18년부터 20년까지 2년에 한명
    20년부터 25년까지 2.5년에 한명

    시간이 갈수록 요원의 죽음은 줄어들고있다

    이게 맞습니다
  • 레벨 대위 3 뉘우치는마음으로 25.12.11 08:31 답글 신고
    이런것들때문에 ~~~
  • 레벨 중위 2 복권중독 25.12.11 08:51 답글 신고
    뇌가 있어야 할 머리속에 우동이 꽉 차 있으니 생각이 안되는구나 느그 아부지 모하시노? 니 이런거 아시나?
  • 레벨 원사 1 비숲 25.12.11 08:54 답글 신고
    우기고보자
  • 레벨 중령 2 노라줘잉 25.12.11 10:25 답글 신고
    @포르쉐타고싶당
    산수적 오류 짚어줄게요.

    2018년애 창설. 18명.
    2020년 1명 추가.

    너는 2년동안이라는데.. 이게 어느시점에 18명인지 나오지 않음.

    2017년일수도 2016년일수도 있음.

    너가 2018년이라고 추정한다는 것이지.
  • 레벨 소위 3 첫사랑교회오빠 25.12.11 10:46 답글 신고
    난 너처럼 생각하는인간들이 참 싫더라,,그리구 너같은애들은 다시태어나도 포르쉐는 못타
  • 레벨 대위 2 Carbon블랙 25.12.11 11:05 답글 신고
    ㅉㅉㅉ
  • 레벨 중장 나도이제편하다 25.12.11 13:03 답글 신고
    자영업은 하시면 안될듯 싶어요. 내 멋대로 계산이면 금방 폐업해요.
  • 레벨 소장 국빱매니아 25.12.11 13:15 답글 신고
    덜 죽었다네....

    죽지 말아야 할 사람이 죽은건데... 덜죽다니..

    매년 몇명씩 죽어야한다고 정해져 있냐???
  • 레벨 원사 3 가르마 25.12.11 16:43 답글 신고
    문맹 맞는 듯. 별이 늘어나지 말아야 하는데 유출 때문에 계속 작전 중에 사망이 발생하고 있다는 얘기를 평균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니...
  • 레벨 대령 3 포르쉐타고싶당 25.12.11 17:08 답글 신고
    사망률이 감소했다이걸만한건데
    아다르고 어다르다지만 글을다읽어보면
    저뜻이란걸 모를수가있나
    그리고 닉네임가지고 포르쉐타것냐하는사람들은 뭐 포르쉐그냥뽑으실수있어요?ㅎ
    교회오빠들은 참 쓰레기들인거아시죠^^?

    그리고 위에썼는데 국정원창설이 99년이면
    2018년까지 사망률 0.99수준이라고
    20년까지 넣어보죠 사망률 0.93쯤되겠네요 20년부터25년까지는 1년에 0.4네요
    엄청 감소했네요 에휴 본문글에 유출탓인거같다 아니다 라고 한걸 또설명해줘야하나 한글모르시나
  • 레벨 소위 1 당황스럽네 25.12.11 17:21 답글 신고
    석열스럽네~
  • 레벨 소장 빅소드엔에어 25.12.11 19:26 답글 신고
    글을 자세히 읽어봐요 25년 현재 21개로 늘어남..

    블랙요원 유출이 별이 늘어난 이유중 하나일지도

    늘어난 이유중 하나일지도 모른다는 그냥 근황 이야기일뿐

    통계적으로 언제 언제 많이 죽었다는 그런 이야기가 아님

    여기서 뭐가 억지가 있다는거죠??

    글쓴분이 통계를 이야기 한적도 없고 예전에 많이 안죽었는데 2개늘었다고

    갑자기 많이 죽은것처럼 글쓴 뉘앙스도 없고

    무엇을 억지 주장한다는건가요??

    그냥 25년 두개 늘은게 블랙요원 유출때문에 별이 늘어난 이유중 하나가 아닐런지라는 말밖에...

    글을 보고 님 댓글을 보면 난 이게 무슨 옆집영감 부랄 핥는 소린가 싶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sodacat 25.12.11 14:09 답글 신고
    국힘당이 겉만 보수당이지.. 진짜 보수당이라면 홍장원을 삼고초려해서라도 받아들이는게 진짜 보수당일텐데... 정작 현실은 국힘당의 가장 큰 리스크가 홍장원ㅋㅋ
  • 레벨 중위 1 동사301 25.12.11 14:47 답글 신고
    계엄 전까지 윤석열 편이었던 사람입니다...
  • 레벨 상사 3 Supremes 25.12.11 20:16 답글 신고
    지렁이 메모보고 어이가 없던데 여긴 다르네 ... ㅋ
  • 레벨 대령 3 뿔휘 25.12.11 20:39 답글 신고
    홍장원을 응원해? ㅋㅋㅋ 개똥밟는 소리하고 자빠졋네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5.12.11 07:56 답글 신고
    블랙요원들 누출건은 걱정원이 아니고 정보사 블랙임. 숭고한 그들의 임무에 경의를 표합니다
  • 레벨 대위 1 착한순대 25.12.11 17:23 답글 신고
    이분들 임무중 간첩잡는 임무도 있을텐데 찢정부는 국가보안법을 페지 할려하네요 아이러니한게 민노총 간부가 간첩죄로 중형선고 받았는데 ---
  • 레벨 대장 x윤석열x 25.12.11 18:31 신고
    @착한순대

    화내지마세요 그런다고 도람프가 탄핵된 윤스괴 안도와줍니다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해방구 25.12.11 09:29 답글 신고
    아.. ㅋㅋㅋ 좌익효수 궁금하네요
  • 레벨 중장 YF영페이스 25.12.11 10:00 답글 신고
    어디선가 또 감금돼 있을 듯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5.12.11 10:32 답글 신고
    셀프잠금녕
  • 레벨 중장 푹자고잊자 25.12.11 08:20 답글 신고
    진정한 애국자분들....
  • 레벨 원사 3 절대고독 25.12.11 08:35 답글 신고
    저거 네팔에서 탈북자들 루트 개척하다 폭우땜에 산사태로 돌아가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아웃토반2 25.12.11 09:14 답글 신고
    최근 별 2개는 2024년 10월 네팔에서 임무 수행중 안타깝게도 707특임단 출신 국정원 요원 2명 순직하심. ㅠ
  • 레벨 소위 2 무조건넣자 25.12.11 18:50 답글 신고
    어떤임무 수행중 순직하셨을까요?
  • 레벨 상사 2 아이스쏘맥 25.12.11 23:28 신고
    @무조건넣자 그분들 뉴스에서도 나왔었는대
    네팔에서 임무 수행중 지진으로 인한 산사태 사고로 순직하셨다고 나왔었습니다.
  • 레벨 원수 JIGSAW 25.12.11 23:35 신고
    @무조건넣자
    탈북민들 새로운 루트를 개척중에 운명을 달리 하신걸로 압니다.
  • 레벨 소위 3 구구님 25.12.11 22:30 답글 신고
    임무를 알릴수 없이 순직하신게 그들의 운명입니다. 명복을 빕니다. 국가를 위해 목숨을 던지는 숭고한 희생이라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3 아웃토반2 25.12.11 09:25 답글 신고
    순직한다고 바로 별이 추가되는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위험 임무 중 순직한 경우 별이 바로 추가되면 상대국에서 블랙요원 존재를 유추가 가능하므로
    어떤 경우엔 순직 후 10년 넘는 시간이 흐른 후 별을 추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함.
    그래서 별이 추가되는 기간은 의미가 없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잠실빡지 25.12.11 21:21 신고
    @HeenDol ㅇ찍찍이 개쳐맞듯이 맞아야 정신차림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25.12.11 09:52 답글 신고
    군 정보사 블랙 유출이였지
    국정원 블랙 유출이였나
    이딴게 베스트 어휴 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11 16:54 답글 신고
    ......................................................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5.12.11 10:51 답글 신고
    리스트 유출 사건 있었잖아요..
    보안은 생명입니다...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25.12.11 11:00 답글 신고
    정보사 블랙 유출이지 국정원 블랙 유출이냐
    진짜 보배 수준 이젠 답도 없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11 16:54 신고
    @폭력부장관 .......................
  • 레벨 일병 에지네 25.12.11 23:47 신고
    @폭력부장관 좋게 그렇다고 말해주면되지 급발진이냐
  • 레벨 대위 3 토종올갱이 25.12.12 01:33 신고
    @폭력부장관 진짜 답없다..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5.12.12 01:59 신고
    @폭력부장관 보배수준을 논하면서 꾸역꾸역 나타나네?
    명치는 도대체 언제쯤?
  • 레벨 상사 2 병신에게만짖는개 25.12.11 11:09 답글 신고
    군 정보사와 국정원은 소속도 임무도 엄연히 다릅니다.
    글을 게시하려거든 팩트체크는 좀 하고 게시하시는 게..
    잘 모르는 분들이 이 글을 보면 카더라가 재생산 됩니다!
    복+붙 퍼나르는 기레기와 뭐가 다른가 싶네요.
  • 레벨 소위 2 아이디가고민이다 25.12.11 12:13 답글 신고
    궁금한게 시신은 돌아 올까?

    나라를 위해 움직였는데... 마지막까지 돌아오지 못한다면 씁슬하잖아
  • 레벨 소위 2 나이트메어3 25.12.11 12:37 답글 신고
    임무 중 발각되어 적에게 살해당하기 때문에 유해를 모시는 건 거의 불가능할 듯 합니다.
  • 레벨 대위 3 이재앙 25.12.11 12:33 답글 신고
    아직 15칸 남았다
  • 레벨 소위 2 나이트메어3 25.12.11 12:37 답글 신고
    에혀... 사회생할이 되니?
  • 레벨 원사 1 곰블링 25.12.11 12:50 답글 신고
    일베들이 욕먹는 이유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11 16:55 답글 신고
    .......................................................................
  • 레벨 상병 잠실빡지 25.12.11 21:22 답글 신고
    찍찍아 찌끄러져라
  • 레벨 원사 3 googang 25.12.11 13:45 답글 신고
    끊어진 탈북자 루트연결하는일 하시다가 산사태로 순직 예상한다고 유튭에서 본듯요.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5.12.11 14:15 답글 신고
    가족들 끝까지 잘 챙겨주길
  • 레벨 중장 우리가족행복보장 25.12.11 15:21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레벨 대령 3 꾸루꾸루 25.12.11 15:45 답글 신고
    자폭 조끼에 돌아가신건 아니길 기도합니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2.11 16:02 답글 신고
    명단을 유출한 새퀴덜은...에휴~~~
  • 레벨 중령 1 마이뿌 25.12.11 16:04 답글 신고
    진짜 블랙은 저런 흔적도 없다고 들었어요.
  • 레벨 상사 2 가나다라마바사119 25.12.11 17:47 답글 신고
    헛소리 좀 작작해라.. 저분들까지 정치에 엮냐...징하다 진짜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12.11 17:58 답글 신고
    저별들은 건드리는거 아닌데..
  • 레벨 하사 2 I송이버섯I 25.12.11 18:31 답글 신고
    이거보니 전에 휴민트 정보유출된거생각나네...어휴
  • 레벨 소장 볶아나오는탕수육 25.12.11 19:53 답글 신고
    윤두창 이 때려죽일 쓉새키
  • 레벨 대령 3 뿔휘 25.12.11 20:39 답글 신고
    저 별들중에 미쓰빡때냐? 자살한 전신실장도 있냐?
  • 레벨 병장 mt80 25.12.11 20:50 답글 신고
    저 별이 10명당 1개 붙는다고 들은거 같은데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25.12.11 21:39 답글 신고
    대체 이런건 어디서 듣는걸까??
  • 레벨 소령 3 제네시스크루 25.12.12 06:37 답글 신고
    민좆당 지지하는 놈들이 쓰레기인 이유죠 이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