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바보나라천재 25.12.11 08:46 답글 신고
    의사 한두사람이 걸려있는 일이 아닐텐데~~
    의협 기어나와야징??!!
    답글 0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5.12.11 08:37 답글 신고
    와,,이건 머,,,,종합병원급이네...
    대채 무슨짓을 한거야,,,,
    답글 0
  • 레벨 중장 그네닭골 25.12.11 08:41 답글 신고
    이야 저 주사이모 연관된 사람이 한 두명이 아릴듯.
    답글 0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5.12.11 08:20 답글 신고
    술 마시면 주사 심하고
    술 깨려고 주사 맞고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5.12.11 08:37 답글 신고
    와,,이건 머,,,,종합병원급이네...
    대채 무슨짓을 한거야,,,,
  • 레벨 중장 그네닭골 25.12.11 08:41 답글 신고
    이야 저 주사이모 연관된 사람이 한 두명이 아릴듯.
  • 레벨 대령 3 바보나라천재 25.12.11 08:46 답글 신고
    의사 한두사람이 걸려있는 일이 아닐텐데~~
    의협 기어나와야징??!!
  • 레벨 대령 3 최양을피하는법 25.12.11 08:46 답글 신고
    매니저가 꼼꼼 하네… 박씨 걱정에 사진도 찍어 놓고 하는데… 사람이 자기 챙겨주고 걱정해주는 사람은 홀대하고….쯪쯪… ㅅㅏ진이 역으로 비수가 되여 꽂히네
  • 레벨 대령 3 안효공23 25.12.11 08:53 답글 신고
    그와중에,,,ㅡㅡㅋ
  • 레벨 대위 2 츄르릅츄르릅 25.12.11 09:02 답글 신고
    핑크????ㅋㅋㅋㅋ
  • 레벨 준장 먕쓰 25.12.11 08:58 답글 신고
    와.......무슨 약이 저렇게 많아
  • 레벨 중위 3 meree 25.12.11 09:01 답글 신고
    아니 뭘 믿고 저런걸 아무 의심없이 맞았을까나..
  • 레벨 하사 1 도라히 25.12.11 09:01 답글 신고
    굿바이 ~
  • 레벨 소장 이재명쭉가자 25.12.11 09:01 답글 신고
    저런거..일반사람만 모르지

    사실..어마어마함..

    참고로 울와이프 간호사..
  • 레벨 원수 걸인28호 25.12.11 09:01 답글 신고
    키 커지는 주사는 없나보다
  • 레벨 중령 3 소중한건강지킴이 25.12.11 09:05 답글 신고
    주사 이모라~~~~~

    거진 40년만에 보네요.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5.12.11 09:12 답글 신고
    안녕히 가세요
    바이바이
    사요나라
    바이짜이찌엔 박나래~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5.12.11 09:12 답글 신고
    저런 수액류 병원이 없는 곳에 약국에서는 살수 있음. 그걸 아는 사람들은 그런 약국에 찾아가서 수액제를 사다가 투여 받기도 함. 아니면 병원 내부직원이 대리처방 받아서 팔아 넘기거나
  • 레벨 대령 1 잘살아보세23 25.12.11 09:20 답글 신고
    도대체 언제적 이야기를 하는것임????

    뭔 수액을 약국서 구해요???

    지금 그 흔한 주사용 생리식염수 수액조차 병원 처방으로만 나오는데......

    저게 의사가 아닌상태에서 저게 공개된게 대형사고냐면 저걸 정상적인 루트로는 구할수가 없다는겁니다

    어느 병원이던 제약영업사원이던 관련이 있다고 봐서 그런겁니다

    물론 주사 아줌마 불법 의료행위도 문제지만.....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5.12.11 09:41 답글 신고
    연변 ip 출현?
  • 레벨 원사 2 하늘을훨훨날아보자 25.12.11 09:17 답글 신고
    한 30년만에 보네요

    이야 돈이 좋긴하네 진짜
  • 레벨 소위 2 뭐하는새키지 25.12.11 09:19 답글 신고
    주사 이모, 박나래 한 명만 가지고 돈 벌진 않았겠지. 박나래는 누군가를 통해 알았을 거고, 그렇게 파헤치다 보면... 여럿 가겠네
  • 레벨 중위 2 뽀스제이 25.12.11 09:20 답글 신고
    저거 완전 불법인데... 저런 행위는 강남 동네에서 은근슬쩍 많이 행해졌었다.,....
  • 레벨 대령 3 슈코람 25.12.11 09:23 답글 신고
    돼지목의 진주
  • 레벨 원수 유수지 25.12.11 09:26 답글 신고
    주사 이모 고객들 전수 조사
  • 레벨 하사 3 아자아자가보자 25.12.11 09:33 답글 신고
    저 약을 어디서 구해오는겨?
    몰래 가져오는거면
    저만큼 빌텐데
    재만 저리 쓰는것도 아니고

    이거 완전히 약품 관리 허당이구만
    그냥 우리만 전문약품 못사는 거지. 동네 아무데서나 사는 껌이구만
  • 레벨 중장 세콘도 25.12.11 09:35 답글 신고
    의사 처방전 있었으면 불법은 아니라고 하네요. 처방전 있었는지 확인해보고 글을 쓰는 게 맞을 듯.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5.12.11 09:42 답글 신고
    먼 x소리???
  • 레벨 중위 2 고모다 25.12.11 09:40 답글 신고
    공개된 카톡 보면 "주사이모 : 처방전 모으고 있다"라는 얘기가 있던데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5.12.11 09:44 답글 신고
    비대면 어플로 쉽쟎아요. ㅎㅎ
  • 레벨 대위 3 주연이 25.12.11 10:38 답글 신고
    불법의료 시술행위 시바 이걸 중립 때려박네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5.12.11 09:43 답글 신고
    막말로 주사 이모를 몰 믿고...
    마음만 먹으면 한당에 죽일 수도 있고
    이걸로 약점 잡혀 버릴 수도 있는데...
  • 레벨 상병 한가발 25.12.11 09:43 답글 신고
    비급여 주사제를 가지고 불법영업을 한듯 하군요.
    주사제 저거 유통기한, 제조번호보면 어디서 공급하고 어디로 납품되었는지
    다나옵니다. 매일매일 의약품은 식약처에 보고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 레벨 중령 1 루비TM 25.12.11 09:50 답글 신고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원사 3 포카치아 25.12.11 09:53 답글 신고
    저 같이 모르는 사람이 보니 충격적이네요
  • 레벨 중장 YF영페이스 25.12.11 09:54 답글 신고
    뉴스는 눈보다 빨으다
  • 레벨 대위 1 나덱 25.12.11 10:04 답글 신고
    약물계 다이소 느낌인데. 약물 한두개 쓴게 아닌듯.
  • 레벨 대위 3 단팟빵 25.12.11 10:04 답글 신고
    그래도 허연 프로포폴은 없네
    불법임을 알고도 이런 행위를 하는 자체가 얘는 근본이 사회적 윤리와 규범보다는
    본인의 성공을 위해서는 양잿물도 마시겠다는 삶의 자세가 보이는 것 아닌가 싶음
  • 레벨 원사 3 병아리1212 25.12.11 10:04 답글 신고
    요즘 젊은 애들은 모르겠지만,
    70년대 80년대 에는 집집마다 방문해서 놔주던지,
    아니면 그 집에 찾아가서, 개인집 안방에서 방바닥 이불 깔고 누워서 주사놔주고
    그런 아줌마들이 계셨지. 아마도 주로 영양 링겔 같은거 였을거 같은데.
    물론 불법이지. 그리고 위생, 의학 그런 개념 전혀 없는거지.
    그분들이 지금은 할매 되었겠네.
    나도 아주 어렸을 적에, 아마 50년전쯤?
    어렴풋이 기억나는거 같네.
    못먹고 못살던 시기에 어떤 추억 같은 거였는데, 갑자기 이거 보니 떠오르네.
    그게 지금도 있는줄은 몰랐네.
    요즘 젊은 애들이 보면 깜짝 놀랄 일이긴 하지.
    이거 보니 옛날에 그 주사 놔주던 펑퍼짐한 아줌마 생각나네.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5.12.11 10:43 답글 신고
    주사약값에 5천원 만원 추가해서 놔주고 다님
    주로 조무사출인이거나 병원 비스므리한 직업이였던 사람들
    저정도로 여러종류의 약들은 아니고 비타민이나 포도당 정도의 간단한 종류
    주 고객층은 농사일로 바쁜데 몸이 안좋아 병원가는 시간 아끼고 농사일 하는 사람들이나
    돈 아끼고 시간 아끼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였음
  • 레벨 대령 3 제로칼로리 25.12.11 10:21 답글 신고
    또 디스패치네
  • 레벨 상사 2 똘투수향 25.12.11 10:27 답글 신고
    주위에 소개는 또 얼마나 해줬을 것이여... 다 엮여라~
  • 레벨 하사 2 세상꼭대기에 25.12.11 10:29 답글 신고
    같은 직종 분들이라면 저약들 보고 대충 무었인지 짐작 가능할듯. 어떤 약물인지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5.12.11 10:32 답글 신고
    80 90년대에 가족중 간호사있으면 집에서 집안 어른들 링거놔주고 막 그랬었는데
  • 레벨 이등병 이산저산 25.12.11 10:34 답글 신고
    살인의 추억에서 송강호도 수액 맞는장면 있는데 수액 놔주시던 배우님 얼마전에 가시고 참
  • 레벨 중령 2 뭘더원해 25.12.11 11:06 답글 신고
    작업준비 철저히해놨네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5.12.11 11:34 답글 신고
    뭔약들이 저리 많아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5.12.11 11:35 답글 신고
    어차피 의사는 걸려도 비웃을테고
    간호사누군지 손 발발 떨고있갰네
  • 레벨 소위 2 NightFlier 25.12.11 12:30 답글 신고
    보내도 아주 제대로 보내 버리네..
  • 레벨 원사 2 질주구루마 25.12.11 13:04 답글 신고
    죄가 있으면 벌받고 속죄하고 열심히 살아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