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핏빛바람 25.12.12 10:42 답글 신고
    저런거까지 신경쓰이면 개인주차장에 호루 씌워가지고 보관하던가... 에바임..
    답글 5
  • 레벨 대령 3 혀기바라기 25.12.12 10:44 답글 신고
    아이고 저 포르쉐는 두부로 만들었는갑네.. 손가락으로 하트 좀 그린걸로 기스가 날 정도면, 그냥 집안에다 아크릴박스로 차고지 만들어서 장식용으로 둬라. 아깝고 아까워서 저걸 어찌 타고 다닌댜?????
    답글 3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5.12.12 10:41 답글 신고
    에바지
    답글 0
  • 레벨 원사 3 꾸리뱅뱅 25.12.13 09:56 답글 신고
    남의 차에 저러면 안되지 그냥 무관심하는게 정상이지
  • 레벨 소위 2 BuBu 25.12.13 10:01 답글 신고
    내가 차주였으면 그냥 웃어넘기고 귀엽다 생각하겠고만 저 차주는 일상생활 가능한가?
  • 레벨 병장 진짜국사무쌍 25.12.13 10:05 답글 신고
    저거 차에 먼지가 쌓여있었다면 기스남. 회사동료가 다른사람 차에 저짓했다 기스 많이 나서 돈물어 준적 있어요. 암튼 눌러서 쓰면 기스 많이납니다.
  • 레벨 훈련병 엔진2 25.12.13 10:07 답글 신고
    이거 기스나요 눈오는 날 제가 해봄 ㅠ
  • 레벨 원사 1 꼭그렇지만은않아 25.12.13 10:07 답글 신고
    하트 그린걸로 저러는건 오바스러울수도 있지만, 원래 내것이 아닌 남의 물건은 만지면 안되는겁니다. 초등학교(국민) 안나오셨나...?

    지나다니가 광빨 좋은 차도 만지시지 왜 안만지세요? 돈좀 있어보이는 포르쉐라서 다들 욕하시는건가요? "원래 남의 물건은 만지는게 아니다" 이게 기본적인 정설인데 사고방식들 이상하네. 차고에 넣으라니 집안에 모셔두라니. 열등감인거죠?
  • 레벨 대위 2 A630콰다 25.12.13 10:43 답글 신고
    보배드림 현실임 25년전 그때가 가끔은 그리움
  • 레벨 하사 3 닝기리둥 25.12.13 10:11 답글 신고
    할거면 자기차에 남의차에 뭐하러 그리는지 ㅡㅡ
  • 레벨 준장 추월이 25.12.13 10:12 답글 신고
    깨진유리창의 법칙 같은건가?
  • 레벨 상사 2 목포는형부다 25.12.13 10:13 답글 신고
    포르쉐 영끌해서 구입한 거지네
  • 레벨 상사 1 Kcg87 25.12.13 10:14 답글 신고
    안되지 당연히 !! 니 차에 해 니 차에 !!
  • 레벨 대위 3 침착한레이서 25.12.13 10:15 답글 신고
    인간미 하고는
  • 레벨 대위 3 블랙호크다운 25.12.13 10:28 답글 신고
    남에 차는 안건드리는게 당연한거지만
    하트좀 그렸다고 또 그렇게까지 화낼일도 아니긴함
  • 레벨 준장 하이부리두 25.12.13 10:33 답글 신고
    1. 남의 물건에 손안대는건 기본중에 기본임

    2. 커버씌우던지 어쩌고 저쩌고 차 저런곳에 세우고 커버씌우는건 그 차주마음임 왈가왈부 할 이유가 없음
  • 레벨 중위 1 헬로우브라더 25.12.13 10:34 답글 신고
    댓글 수준봐라 남에거 건드는게 맞나? 스크래치 나면 기분 퍽이나 좋겠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5.12.13 10:36 답글 신고
    포르쉐라서 그럼니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5.12.13 11:51 답글 신고
    개인 주택 옥상에 주차장 만들어서 주차 해라
  • 레벨 대위 1 해저드 25.12.13 12:49 답글 신고
    그럼 눈 쌓인차에 전부 저렇게 낙서 해도 되는건가??

    일반적 개념으로 생각해라
  • 레벨 상사 2 울룰루 25.12.13 14:02 답글 신고
    남의차 남의 물건에 손 되는건 잘못된거지. 어떤 놈들은 남의 차에 기대어 있더라.. 기분 좋을까?
  • 레벨 소위 2 황금감시 25.12.13 14:53 답글 신고
    차위에 눈은 포르쉐 차주께 아님...
    차위에 싸인 눈만 만진것이라 차와는 무관...

    살포시 내려앉은 깨끗한 눈에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려 놓은걸
    좋게 생각하면 아름다운 것이고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내 그림판에 타인이 그림 그린것...
  • 레벨 준장 개병신을보면점을찍음 25.12.13 17:23 답글 신고
    여병추
  • 레벨 대위 3 april 25.12.13 19:00 답글 신고
    남의 재산에 손대는 거 아님
  • 레벨 중사 2 모래인형심장 25.12.13 19:51 답글 신고
    개인차량 좋지~ 그럼 당신 땅 안에서 했으면 문제이지만 저 사진 꼬라지만 봐도 웃기고 자빠진게 꼴랑 손가락으로 하트그린게 그렇게 ㅈ 같으면 그냥 집 안에 보관하소 엠병 떨지 말고
  • 레벨 소위 3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5.12.13 20:56 답글 신고
    남의 물건은 건들지 말아야함

    내물건 아님 손도 안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