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32328
애기엄마가 본넷위에 하트그리고 아가랑 갓음
그리고 지나가던 남성이 하트보고 자기도 그림
차주분이 저러면 기스가 가고 뭐 막 그렇게 올린거 같든뎅..
남의 차를 저러면 안된다 vs
고작 하트에 웃고 넘기지 애지중지할거면 개인주차장둬라
뭔 씨씨티비까지냐
로 갈리던데... 형님들 생각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나다니가 광빨 좋은 차도 만지시지 왜 안만지세요? 돈좀 있어보이는 포르쉐라서 다들 욕하시는건가요? "원래 남의 물건은 만지는게 아니다" 이게 기본적인 정설인데 사고방식들 이상하네. 차고에 넣으라니 집안에 모셔두라니. 열등감인거죠?
하트좀 그렸다고 또 그렇게까지 화낼일도 아니긴함
2. 커버씌우던지 어쩌고 저쩌고 차 저런곳에 세우고 커버씌우는건 그 차주마음임 왈가왈부 할 이유가 없음
일반적 개념으로 생각해라
차위에 싸인 눈만 만진것이라 차와는 무관...
살포시 내려앉은 깨끗한 눈에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려 놓은걸
좋게 생각하면 아름다운 것이고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내 그림판에 타인이 그림 그린것...
내물건 아님 손도 안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