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윤건희구속 25.12.14 05:32 답글 신고
    대구에는 돈 벌러 가기도 싫은 동네......

    서문시장 칠성시장 유튜브에 뜨면 바로 닫기
    답글 0
  • 레벨 소령 2 까면다죽어 25.12.14 07:46 답글 신고
    일명대구현
    답글 0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5.12.14 08:00 답글 신고
    댁웁편으점 시급이 지금까지저는
    한사람말만듣고 칠천원인줄 알았더니
    그사람은 많이받은거구나
    6500원이라니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중장 윤건희구속 25.12.14 05:32 답글 신고
    대구에는 돈 벌러 가기도 싫은 동네......

    서문시장 칠성시장 유튜브에 뜨면 바로 닫기
  • 레벨 소령 2 까면다죽어 25.12.14 07:46 답글 신고
    일명대구현
  • 레벨 대령 3 이웃집토토 25.12.14 07:47 답글 신고
    거기는 그러거나 말거나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5.12.14 08:00 답글 신고
    댁웁편으점 시급이 지금까지저는
    한사람말만듣고 칠천원인줄 알았더니
    그사람은 많이받은거구나
    6500원이라니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먼다로 25.12.14 08:49 답글 신고
    쇄국정치하던 조선말 시대가 생각나네.
    고립되고 발전없고 망하고.
    걍 국짐이 와서 대구는 다르네요. 이한마디 듣는 자부심으로 살아라 늙다리 노인네들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14 12:38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3 괌바라기 25.12.14 09:39 답글 신고
    자업자득...
  • 레벨 준장 왕불청객 25.12.14 10:02 답글 신고
    대구 사는데 맞말임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12.14 10:30 답글 신고
    괜찮아~(병)신천지 이마니님이 다 해주실 거야~
  • 레벨 상사 2 새벽의일인 25.12.14 10:39 답글 신고
    아무것도 안해도 숨만쉬어도 국민의 힘 당선되니 굳이 대구가 어찌되던 뭔 상관?
  • 레벨 대령 1 똥꼬냄새냠냠 25.12.14 11:25 답글 신고
    대구의 아들 윤석렬이 깜빵에서 나온다면 다시 흥해질지도

    만약나온다해도 대구따위에 관심도 없겠지만

    만약에라도 나올리도 없고
  • 레벨 중령 1 tosrain 25.12.14 13:08 답글 신고
    향숙이!!!!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12.14 13:21 답글 신고
    대구라,,
  • 레벨 원사 1 네오제네시스 25.12.14 14:40 답글 신고
    대구의 최저시급 거부?
    주는대로 받는 노예근성..사업하기 좋은 환경이냐?그래서 살림살이 좋아졌냐?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12.14 15:02 답글 신고
    아직도 과거에 발목이 잡혀 있고, 아직도 과거의 자신과 싸우고 있구나.
  • 레벨 이등병 아오우라 25.12.16 10:43 답글 신고
    대구는 왜 이렇게 욕 먹는거에요 ?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