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밤에피는연꽃빅토리아 15.04.29 05:08 답글 신고
    처제 앞에서 부랄 다 까놓고 편히 대하세요.ㅋ
    답글 9
  • 레벨 중사 1 일산짱구 15.04.29 04:19 답글 신고
    남잔 다...똑같습니다..ㅜ.ㅜ
  • 레벨 병장 조개파티하나 15.04.29 05:02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2 밤에피는연꽃빅토리아 15.04.29 05:08 답글 신고
    처제 앞에서 부랄 다 까놓고 편히 대하세요.ㅋ
  • 레벨 병장 볼보는볼보버려 15.04.29 18:5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sense11 15.04.29 19:1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대박할인세일 15.04.29 20:35 답글 신고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잘살끙야 15.04.29 20:44 답글 신고
    시원한판결 ㅎ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첼시n레알마드리드 15.04.29 22:20 답글 신고
    앜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재건21세기파 15.04.30 08:2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15.04.30 11:1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레니74 20.12.21 16:5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레니74 20.12.21 16:5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발치몽시발놈 15.04.29 05:36 답글 신고
    그냥 덥치시죠 인생 한번사는거 까짓거 덥치고 바로 키스하고 성기만져주면 바로 떡치기 로 자동찍방의 문이 열리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호봉 님좀짱인듯요 15.04.29 06:46 답글 신고
    강간범이냐 멀덥쳐?ㅋㅋ
    이색히 전자팔지차고있냐?
  • 레벨 원사 3 이런등신 15.04.30 11:35 신고
    @님좀짱인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깜장이2 15.04.29 06:51 답글 신고
    개소리하네
  • 레벨 중령 1 타울거리다 15.04.29 07:55 답글 신고
    뭐여 강간범 만들려고 하네요.
  • 레벨 대장 너님신고 15.04.29 08:07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대장 밝은미소 15.04.29 08:22 답글 신고
    인생한번이니 사람답게 살다 죽어야죠...ㅎㅎㅎㅎ 뭘 덥쳐요..식군데..
  • 레벨 하사 2 최반장님 15.04.29 09:09 답글 신고
    ㅋㅋㅋ 정신차리소!
  • 레벨 대령 2 시발목네임드 15.04.29 16:52 답글 신고
    이분 최소 전자발찌......
  • 레벨 중위 2 보빨드림낼름 15.04.29 17:02 답글 신고
    말투가 초딩수준이내 ...ㅉㅉ
  • 레벨 소령 2 휘발유는감성이다 15.04.29 20:25 답글 신고
    가족끼리 왜이래
  • 레벨 소장 최키라우 15.04.29 05:41 답글 신고
    내같으면 동생처럼....
    "가스나 옷좀 똑바로 않입나!!??"
    넘사시러버서 몬살긋다!!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함 아......아닙니다
  • 레벨 중령 2 에버레인 15.04.29 05:43 답글 신고
    편하게해줄수있는방법이 있긴한데.......
  • 레벨 원사 3 XG30 15.04.29 05:49 답글 신고
    맘 고생하시네요 그냥 다시 처음으류 돌아가 내 마눌 동생이지라는 생각으로 잘보살펴주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타락천사 15.04.29 06:43 답글 신고
    ㅋㅋㅋ
    어릴때 뺄가벗고 다니던 가스나가 시집가서 애 낳았네요,,,
    여자들이 좀 이상하기는 하죠,,,,
    소설이 아니라면,,,,,멀리 하시는게 맞을겁니다,
  • 레벨 대장 천하제일담무 15.04.29 07:05 답글 신고
    여기서 포인트는 크지도않은 가슴이가 두번 나온게 포인트일듯
  • 레벨 대위 3 StormH 15.04.29 07:19 답글 신고
    아침부터 세우기 있기 없기
  • 레벨 상사 3 그곳까지알고싶다 15.04.29 07:50 답글 신고
    없긔 ㅋㅋ
  • 레벨 대장 너님신고 15.04.29 08:0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내사랑지디 15.04.29 08:10 답글 신고
    남잔다똑같습니다 눈가는건당연하죠..와이프에게말해 조심하게하는것이 가장현명한방법인것같습니다.
  • 레벨 대위 3 BMW328ii 15.04.29 08:22 답글 신고
    뭔가를 기대하니 힘들지
    그냥 여동생이다 생각하면 고민할게 뭐가있나?
    어디서 야동만 주구장창 봐대니 이상한 상상만 하는거지 쯧쯧
  • 레벨 중장 스타킹라인 15.04.29 08:23 답글 신고
    섯다
  • 레벨 중장 마눌킹 15.04.29 08:27 답글 신고
    가족같이 편하게 대하는데 형부도 남자라는것을

    처제가 눈치챘나보네요.

    가족회의 소집하세요
  • 레벨 하사 2 비씨 15.04.29 08:32 답글 신고
    언제적 지식인 인건지..7년전입니다..
  • 레벨 소장 스바시바 15.04.29 08:46 답글 신고
    7년전이면...,..
  • 레벨 중위 1 도로c 15.04.29 08:46 답글 신고
    답글에 뭐하세요 이렇게하세요 하는사람은 당췌므여?08년도 네버. 지식인에올린글인디..
    여기 보배에 질문 내용도아닌데...이상한사람들많네..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15.04.29 09:16 답글 신고
    신춘문예 근친부분에서 탈락하셨습니다
  • 레벨 대령 3 덤비지마 15.04.29 17:57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질풍요도 15.04.29 09:18 답글 신고
    나도 처갓집 가면 처제가 헐렁한티로 가슴보일때 눈이 감 ㅡㅡ 봐놓고 후회...여자로 보면 안된다고 마음 다스림.. 근데 꼭지가 보일때도 있어 처제..ㅠㅠ 조심좀 해..
  • 레벨 상사 1호봉 쫌달려스팍 15.04.29 09:49 답글 신고
    밤 늦게까지 컴터를 하는게 아니고 보는 이유가 있었어 ㅋㅋ 보통 컴터를 한다고 하지 누가 본다고 함? 야동 적당히 보세요 ㅎㅎ
  • 레벨 중위 1 왕따아빠 15.04.29 10:34 답글 신고
    8년 전 이야기에 반응이 너무 예민하신것 아닌가요?
  • 레벨 대위 1 눈팅메니아 15.04.29 10:39 답글 신고
    +_+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ForPaul 15.04.29 15:10 답글 신고
    ㅉㅉㅉ
  • 레벨 원사 3 맨메이드갓 15.04.29 15:50 답글 신고
    나도 처남이라 ㅜ ㅜ 개부럽
  • 레벨 중사 3 매너서 15.04.29 16:25 답글 신고
    집주소 좀 알려주세요
  • 레벨 상사 1 이노센스 15.04.29 16:48 답글 신고
    사실이아니길,,
  • 레벨 대령 2 시발목네임드 15.04.29 16:54 답글 신고
    컴터하다가 자연스럽게 야동을 보세요...
    나가면 끝이고... 같이보면 그린라이트 ㅋㅋ
  • 레벨 대위 3 모비드엔젤 15.05.02 05:05 답글 신고
    퍼온거자나요ㅋ
  • 레벨 중위 2 보빨드림낼름 15.04.29 17:02 답글 신고
    이거 네이버지식인인데 베스트 답글이 뭐였냐면" 이글보가다 섯내요 "였어요 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중님한놈더갑니다 15.04.29 20:13 답글 신고
    살짝 부럽...
  • 레벨 중장 미리LH 15.04.29 20:21 답글 신고
    종족번식의 사명을 위해 태어난 남자들이지만 좆대가리 함부로 놀렸다 패가망신 합니다 우리남자들 좆간수 잘합시다 ^^
  • 레벨 원사 3 잘살끙야 15.04.29 20:45 답글 신고
    자작이길 바라며~ 여동생으로보시고 돈주고 사먹어요 죄짓지마시고
  • 레벨 대위 1 놀랐다면미안해요 15.04.29 20:55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 레벨 대위 3 눈소나무 15.04.29 21:07 답글 신고
    A/V의 시작
  • 레벨 병장 형만믿어 15.04.29 21:39 답글 신고
    ㅋㅋㅋ 처제가 형부 불편해 하는거 같아서 와이프한테 말한게 아니라
    처제는 정말 잠깐이라도 편하게 지낼려고 했는데 남편분이 게슴츠레 자꾸 힐끗힐끗 쳐다보는게
    뻔히 처제눈에 보이니까
    처제가 불편해서 나가고픈 심정일꺼 같은데요??
  • 레벨 하사 1 밟아는드릴게 15.04.29 21:55 답글 신고
    일단 먹고봐야죠
  • 레벨 중사 1 갸르상 15.04.29 22:42 답글 신고
    형부와처제2탄 나오나요~~
  • 레벨 대령 2 쿠앙쿠앙 15.04.30 00:32 답글 신고
    처제는 남자로 안보는데 형부가 미친거임... 진짜 ㄲㅊ 잘못놀리다 콩가루 집안만드는거
  • 레벨 중장 데코타일 15.04.30 01:22 답글 신고
    실화라면
    정신챙겨요ㅋㅋ
    처제는. 형부가 편하다 생각해서 그런거니
  • 레벨 원사 2호봉 킹오브킹코나링 15.04.30 02:18 답글 신고
    저희 와이프 친언니도 좀 비슷합니다 남자처럼 너무 털털 해서 제가다 민망함 ~ 치마 입고있어도 털썩 앉다보면 순간 반동으로 치마가 들립니다 흰색에 안이 검정색도 다보일정도조~
    심할땐 브래지어도 안하고 다 비춰질정도인데~ 저한테만 그런게 아니라 시아버지 시어머니 친인척인데서도 가리질 않을정도로 심합니다~ 남자로썬 눈은 호강하나 많이 불편합니다~한번은 못볼것도 봣으니
    여름철에 모기가 팬티근방에 피를 빨앗나봐요~ 치마를 들추고 거기 부분 근처로 손집어넣어서 빡빡 긁은데 정말이지 혐오스러웟음~ 와이프한테 애기해도 정말이지 말해도 그때뿐입니다~ 그래서 1년에 한번 갈까 말까 할정도이조 ~
  • 레벨 원수 equus2012 15.04.30 02:42 답글 신고
    넘지말아야할 선을 넘는 상상이야 가능하겠지만, 현실은 그랬다간 가정파탄날 수 있다는거...ㅡ.ㅡ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5.04.30 03:01 답글 신고
    흠,,,,,,,,,,
  • 레벨 대위 2 마초머스탱 15.04.30 03:31 답글 신고
    처제도 여잔대..
  • 레벨 병장 가족을사랑하는아빠 15.04.30 03:44 답글 신고
    08년 글이네요 참오래돌아다닌다..
  • 레벨 중령 1 marineblue 15.04.30 08:59 답글 신고
    와이프에겐 말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옷차림이 보고 좀 그렇다고 그럼 대충 알아듣겠죠.. 그래도 그런거면 무시하는거거나 일부러 그런거거나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5.04.30 09:15 답글 신고
    ㅋㅋㅋ 이걸 설마 진짜라고 믿는겨?
    그리고 만약 그런 상황이면~ 에라 덮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X 되는거야~ 성인영화에 나오는 그런식으로 결말 아냐~
    탈탈 털려서 이혼은 기본이고... 소문 돌면서 완전 천하의 XXXXXX 같은 취급 받는겨...;

    현실과 야동은 구분 좀 하자 ㅎ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15.04.30 11:11 답글 신고
    후기 올려 주세요.
  • 레벨 하사 2 dd8870 15.04.30 12:15 답글 신고
    및친놈 하긴 인터넷에 이런글 올린것 자체가
    제정신은 아니지..

    처제가 여자로보인다니.. 암만 이뻐도
    공과사는 구별해야지
  • 레벨 중령 2 포카리스웨건 15.04.30 22:08 답글 신고
    저런게 고민이라 저기에 올린건가 ㅋㅋ
  • 레벨 대령 1 울뱅이 15.05.02 13:37 답글 신고
    난 처제나 처형은 다 재수없는 고릴라로 보이던데;;
    그짝 처제는 여자로 보이는갑넹~ㅋㅋㅋ
    님의 여자취향이 더 웃깁니다
  • 레벨 중사 1 풍각1818 15.05.03 16:20 답글 신고
    하여간 여자가 문제여...
  • 레벨 하사 2 산타페1004 17.05.07 11:15 답글 신고
    로리타군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