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련 매장 운영 하고 있는데요..
왜 자꾸 인터넷 가격과 매장 가격을 비교 하려고 하는지..
인터넷으로 사지말란것도 아니고.. 알아서 구매 하면 될 것이고
매장은 매장대로. 매장 제품 팔면서 사후 관리 또는 이런 저런 서비스 해드리는데..
왜 똑같은 가격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려고 할까요??
기술료도 제대로 못 받아 가면서 비싸네 어쩌네 하는 푸념까지 들어야하는건가요??
1년 보관비 몇 만원 아까워 하면서 왜 기술자의 기술료는 몇 만원 되지도 않는거 아까워 하시는지..
전 고객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비율이 점점 늘어 나는거 같아요.
인터넷 접근이 쉬워서 그런지 무조건 최저가를 놓고 따지기 마련입니다만,
반면에 그만큼 여유가 없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물적으로나 심적으로나...)
적당히 더 멀리 보실수 있는 분이 마음의 여유를 가질수 밖에 없겠지요...
힘내십시오!
그런걸 원하시면 직접 사서 가지고 오시라고 합니다..
물론..
매장에 있는 오일로 교환하는것과 사가지고 오는 오일의 교환공임이 다릅니다..
다르다고 해도 이익이 남는게 엄청 적긴 하지요..
마음같아선 공임을 더 올리고 싶긴 한데..+_+
근데 진짜 최저가에 사와서
AS받기 불편하고 그런거 한두번겪다보면
알아서 샵에 맞길거에요...
저처럼 ㅋ
근데 솔직히 간혹 이해안될만한 공임받는곳도
있네요 이미 소비자가 제품가격을 안다면
얼마가 공임이구나 하고 알건데 터무니없게
받는 업체들도있죠 또 사후관리가
잘돼야겠죠 힘내시구요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하신다면 번창하시리라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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