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53007
글쓰고 글삭튀 글쓰고 글삭튀 반복하면서
혼자 바쁘다고 함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직 살아있구나....
서결이나 서인이나...
먼저 생각이라는걸 하고 글을 써야...
매년 얼마씩 쓰고있는지는 알고?
화낼 가치도 없다 증말
극우끼리는 으샤으샤할지 모르겟지만
일반 대부분 국민들은 아마 알거임.
왜 남의나라일에 저리 관심이 많을까
쟤는 부고소식만..
일본인이되고싶은 매국노일뿐..
그마저 일본에서 안받아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무슨짓을 할지 궁금하면..빨리 뒤져보시든지
겨울잠 안 자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