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61886
곱버스가 급등 되길 바랬지??
우짜냐 1년동안 남들은 하다못해 50%는 수익율 냈는데..
1/10 가격이 되었네...
1억 넣었으면 1천만원 되었네.. 대출로 한거면 휴~~~
2찍들 잘가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100원대
돌파 예정
ㅋ
100원대
돌파 예정
ㅋ
자체가 난 도무지 이해가 안됨,
이게 나라 망하라고 제사하는거지~
2천원대에서 물렸다면 본전은 없다고 봐야...ㅋㅋㅋㅋㅋ
붕괴란 단어는 이럴 때 쓰는거다~~~
조만간 200원도 붕괴되겠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