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62123
어이가 없어서 웃음밖에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디 니들이 허상이라는 코스피 지수를 들이미냐?
손발도 안맞는 모지리 련놈들
뭐라도 까긴 까야 하는데
칭찬하긴 싫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껀덕지는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왜곡죄 만들면 안 돼?
그럼 전정권 코스피 2250때
만들었으면 되는거야?
설득력도 없고
합리적이지도 않고
대체 뭐야?
어디 니들이 허상이라는 코스피 지수를 들이미냐?
손발도 안맞는 모지리 련놈들
뭐라도 까긴 까야 하는데
칭찬하긴 싫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껀덕지는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네수엘라 드립치는 놈들은 뭔데....
법왜곡죄 만들면 안 돼?
그럼 전정권 코스피 2250때
만들었으면 되는거야?
설득력도 없고
합리적이지도 않고
대체 뭐야?
10000을넘볼 시대에 법을 왜곡하는 개잡종 있슨게 말이되냐?
그게 순서 아님?
국힘른 저런 등신들만 모아놓았으니 망하는게 정상이다.
법왜곡죄는 지은 죄가 있으니 개소리하고
저런건 사람이라고 할수가 없는 것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