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뚝방 26.03.20 11:49 답글 신고
    또 짬뽕 년도 있지요 기타 등등 ..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3.20 13:09 답글 신고
    짬뽕년 아직도 메인앵커 안짤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욕먹으면오래간다 26.03.20 11:50 답글 신고
    짬뽕이가 아직 메인 앵커니까 말끝난거지
  • 레벨 원수 슈팝파 26.03.20 11:50 답글 신고
    그알에서 방송했었죠
  • 레벨 소위 3 최강최강 26.03.20 11:53 답글 신고
    이 정도로 방송국 폐지하면 MBC나 김어준도 접어야죠
  • 레벨 대장 명동떨이 26.03.20 11:56 답글 신고
  • 레벨 원수 그리운김희수개고기 26.03.20 11:57 답글 신고
  • 레벨 중장 마즈까싸대기 26.03.20 12:33 신고
    @그리운김희수개고기
  • 레벨 대장 espkh3 26.03.20 12:07 답글 신고
    산소 아까운게 뒈지지도 않고 또 왔네

    숨 좀 참고 살아

    하루에 한 시간

    긁?

  • 레벨 중장 점벌레 26.03.20 12:40 답글 신고
    ```````````````````````````````````````````````````````````````````````````````
  • 레벨 소위 1 마누라가조쟁이래 26.03.20 13:58 답글 신고
    1과2도 구분 못하면...살지 마라..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3.20 11:57 답글 신고
    매우 추천!!!
  • 레벨 중장 공인중개사 26.03.20 12:05 답글 신고
    검찰 다음 코스가 기레기죠.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3.20 12:06 답글 신고
    S: 발
    B: ㅅ들만 모인
    S: ㄲ ㅣ
  • 레벨 소령 2 kabala 26.03.20 12:11 답글 신고
    시계를 논두렁에 내다버렸다는건 노무현이가 자기 입으로 한 소린데 뭘 징징거림?
  • 레벨 중장 점벌레 26.03.20 12:40 답글 신고
    `````````````````````````````````````````````````````````````````````````````````````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3.20 12:59 답글 신고
    팩트긴 하지... 반박은 못하고 조용히 비추만..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3.20 13:54 답글 신고
    누가 짖는 소리를 내었어??
  • 레벨 대령 3 redstalker 26.03.20 12:12 답글 신고
    제일 야비한건

    대선후보로 문재인 힐링캠프 나왔을때
    해병대출신이라 벽돌 격파시킴

    건축용 벽돌 깔고 격파용이라고 말해서
    손가락 아작냄

    나중에 본인도 황당했다고 책에도 씀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3.20 12:18 답글 신고
    문재인은 오보 아닙니다.

    내년 4월 15일이면 세월호 참사 책임자들(업무상과실치사상, 허위공문서작성, 증거인멸 등의 혐의)의 공소시효가 만료되기 때문에 세월호 피해자들의 속은 더욱 타들어가고 있다.

    노숙 단식 44일째인 김성묵 씨는 세월호 참사 생존자다. 참사 현장에서 본인의 탈출을 뒤로한 채 수십 명의 학생들을 구조해 ‘세월호 의인’이라고도 불린다. 김성묵 씨는 박근혜 퇴진 운동에도 열성적으로 참가했고, 그때부터 차기 정부가 반드시 세월호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촉구해 왔다. 그는 지금 문재인 대통령이 사회적참사특별조사위원회(사참위)나 검찰, 국회 뒤에 숨지 말고 직접 나서야 한다고 요구한다.


    문재인 이 개새끼 특징이 웃는상으로 따까리 뒤에 숨어서 허허허 거리면서 책임전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3.20 12:41 답글 신고
    ```````````````````````````````````````````````````````````````````````````````````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3.20 12:41 답글 신고
    4·16재단 박래군 상임이사는 본보와의 통화에서 “문재인 정부는 독립기구들의 조사 결과를 지켜보자며 진상규명을 방관했다. 대통령으로써 정부부처의 자료를 챙겨주는 등 적극적으로 할 수 있었을 텐데 소극적인 자세였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박 상임이사는 ”다음 정부는 진상규명이 이뤄지지 않았다는 것에 부담을 느껴야한다”며 ”사법적 진실규명이 아닌 사회적 진실규명을 통해 우리가 지향해야 될 사회는 어떤 것인지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새 정부도 진상규명이 안전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통과해야 될 과정으로 봐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레벨 중령 2 또하루가 26.03.20 12:30 답글 신고
    휴~ 갈 길 멀다
    검찰개혁 마무리한 후 사법개혁 그리고 이어지는 언론개혁
    1536일 잔여일이 몹시 부족하구나
  • 레벨 중령 3 쥴리야놀자 26.03.20 12:43 답글 신고
    문을 닫게 하던지,,,
    벌금,과태료를 천문학적으로 때리던지,,,,
    그렇지 않으면 일베방송은 안바뀝니다.
  • 레벨 중장 남자맥주카스 26.03.20 12:46 답글 신고
    폐쇄
  • 레벨 상사 2 휴지공장장 26.03.20 12:53 답글 신고
    멀쩡한 방송국을 왜 폐지해
  • 레벨 원사 2 파랑나라 26.03.20 13:04 답글 신고
    그알싫도 이슈 돌리기로 종종 이용.
    중요한 사건은 대충 방송.
  • 레벨 중장 셀과장 26.03.20 13:09 답글 신고
    에스비에스를 조지는게 아니라 태영건설을 조지면 됨!!!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3.20 13:2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령 2 발디스 26.03.20 13:33 답글 신고
    태영 = 부동산 카르텔들과 한몸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3.20 14:34 답글 신고
    뉴이재명에서의 이글에 대한 반응이
    궁금하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3.20 17:02 답글 신고
    언론 자체가 개판이고 일종의 특권층이라서 처벌이 거의 없더라.
  • 레벨 대위 1 도깨비신발 26.03.20 20:09 답글 신고
    물 부족 국가라고 억까도 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