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72613
천궁2 3번째 포대 벌써 현지도착후 다음달초 실전배치 예정
Ps) 고마우면 기름좀 더주십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더 많은 물량의 기름으로 화답바래요
중동국가들은 공격용 무기보다는
방어용 무기가 더 시급하다는 것.
가격,배송에서 한국밖에 없음.
더 많은 물량의 기름으로 화답바래요
최선을 다하는데 케파가 우리 쓸 양보다 적은 상황임
북한하고 한다이 하다가 나라 걸레짝 돼서 또 짱깨랑 쪽바리 미국만 노났을 듯
후덜덜
룬석렬이 아크부대를 방문했을때 이란을 적국으로 얘기한적이 있죠
가만히 있으면 별일 없을 상황도 뭘 조또 모르는 룬석렬의 주둥이로 말아먹을뻔...
정말로 지금 대통령이 룬석렬이었다면...어떤 상황으로 일이 커졌을지 상상만해도 끔찍함
못 끌어내렸다면 선제타격 외치면서 앞장서서 망국으로 치닫고 있었을텐데.. 너무나 다행입니다.
우크라이나 대놓고 지원했듯이
노무현 자살까지 이끌어낸
이명박 전대통령 만나고싶어 집까지 찾아왔죠..
지금도 너무 너무 다행
내란 우두머리 윤석열은 깜방에서 밥 투정 한다던데ㅋㅋ
거 조아하는 세퀴(년,놈)들 시러함.
토함
중동국가들은 공격용 무기보다는
방어용 무기가 더 시급하다는 것.
가격,배송에서 한국밖에 없음.
UAE에 있는 1번포대 한국공군소속 교육용포대 2번포대 한화소속 연구용포대
현재 한국대통령으로 계서서
정말 천운!!
윤가카는 전쟁날줄알고 부부가 쌍으로 감빵으로
도망 ㅡ 대단한 천재임?
아구창 날리면 하락시작임.
어디부터 손을 써야 할지 감당도 안될 상황 되었을 것이고
트럼프를 대신해서 지상군 보냈을 것 뻔하고 그것을 반대하는 시민은 게엄으로 학살 했겠지.
UAE는 정말 찐 형제의 나라 자격이 있음. 원유 제발 팍팍.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