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Harifa 26.03.27 07:20 답글 신고
    이 시점에 두창이가 대통이었으면 끔찍하다
    답글 16
  • 레벨 대장 분노한존슨 26.03.27 05:34 답글 신고
    언제나 좋은칭구 UAE
    더 많은 물량의 기름으로 화답바래요
    답글 1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3.27 07:52 답글 신고
    현시점
    중동국가들은 공격용 무기보다는
    방어용 무기가 더 시급하다는 것.
    가격,배송에서 한국밖에 없음.
    답글 0
  • 레벨 대장 분노한존슨 26.03.27 05:34 답글 신고
    언제나 좋은칭구 UAE
    더 많은 물량의 기름으로 화답바래요
  • 레벨 소장 인간변기안농운 26.03.27 06:48 답글 신고
    쟤네가 호르무즈해협 바깥에 송유관으로 수출하는 양이 하루 160만배럴이라던데요
    최선을 다하는데 케파가 우리 쓸 양보다 적은 상황임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3.27 14:24 신고
    @달콤한인내 전 정권이었으면 중동은 관계도 없을 걸요?
    북한하고 한다이 하다가 나라 걸레짝 돼서 또 짱깨랑 쪽바리 미국만 노났을 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3.27 08:48 답글 신고
    전정권였음..
    후덜덜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3.27 09:10 신고
    @달콤한인내 전정권이였음 지금 기름값 3천원 넘어가고 전국적으로 생필품 대란 중 이였을겁니다. 가격을 올리거나 말거나 신경도 안썼을거고요. 지금 해협에 이미 우리 군 파병 했을걸요?
  • 레벨 소장 MrNIKE 26.03.27 09:54 신고
    @달콤한인내
    룬석렬이 아크부대를 방문했을때 이란을 적국으로 얘기한적이 있죠
    가만히 있으면 별일 없을 상황도 뭘 조또 모르는 룬석렬의 주둥이로 말아먹을뻔...
    정말로 지금 대통령이 룬석렬이었다면...어떤 상황으로 일이 커졌을지 상상만해도 끔찍함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3.27 10:57 신고
    @달콤한인내 좌파들은 싱글벙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MSG 26.03.27 18:08 답글 신고
    그게 바로 외교죠.
    못 끌어내렸다면 선제타격 외치면서 앞장서서 망국으로 치닫고 있었을텐데.. 너무나 다행입니다.
  • 레벨 일병 822839kks 26.03.27 19:35 답글 신고
    운좋게 얻어걸린거지 외교잘하는거랑 무슨 상관?
  • 레벨 대위 3호봉 슈가소리 26.03.27 20:01 답글 신고
    윤이 였으면 바로 호르무즈 파병 했을듯
    우크라이나 대놓고 지원했듯이
  • 레벨 대장 Noname 26.03.28 01:15 답글 신고
    나라가 망해야 자기들 주머니 채울 기회가 온다고 생각하는 새끼들이 국짐 짜장새끼들임. 매국노 기회주의자 새끼들은 늘 역사적으로 그랬음.
  • 레벨 소위 3 upcop 26.03.28 09:15 답글 신고
    UAE대통령은
    노무현 자살까지 이끌어낸
    이명박 전대통령 만나고싶어 집까지 찾아왔죠..
  • 레벨 대위 3 무시긴 26.03.27 16:40 신고
    @야미쿤 이미 우리나라 소말리아 임무중인 군함 보내고, 파병보낸다고 럼프한테 먼저 애기햇을거임.....기름값현재 2500원 돌파되고,, 제조사를 가격 다 올리고 난리 낫을거임......
  • 레벨 상사 1 Harifa 26.03.27 07:20 답글 신고
    이 시점에 두창이가 대통이었으면 끔찍하다
  • 레벨 소령 1 쏘사 26.03.27 09:44 답글 신고
    그러게요 에효...깜빵에서 평생 나오지못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상사 1 야미쿤 26.03.27 09:54 답글 신고
    저도 매일매일 드는생각… 굥이 대통령이였으면 도대체 무슨일이 벌어질지 상상도안감
  • 레벨 원사 3 홍콩나이트스트리트 26.03.27 10:27 답글 신고
    휴~~~~ 생각만해도 너무 싫다.
  • 레벨 소위 1 VW골프 26.03.27 14:23 답글 신고
    그새끼가 임기중 젤 잘한게 계엄하고 알아서 깜방 겨 들어간거
  • 레벨 대령 1 비오는날막걸리 26.03.28 01:22 신고
    @VW골프 알아서 겨 들어간건 아니었죠.
  • 레벨 대장 일베충사지절단 26.03.27 16:57 답글 신고
    코로나때도 정말 다행

    지금도 너무 너무 다행

    내란 우두머리 윤석열은 깜방에서 밥 투정 한다던데ㅋㅋ
  • 레벨 소위 3 이덜이 26.03.27 17:19 답글 신고
    100% 파병 보냈슴.
  • 레벨 원사 3 태양초꼬오추 26.03.27 17:32 답글 신고
    어휴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3.27 19:18 답글 신고
    어 후~~~~!!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6.03.27 20:08 답글 신고
    뻘건..
    거 조아하는 세퀴(년,놈)들 시러함.
    토함
  • 레벨 소위 2 다크전대총수 26.03.27 20:22 답글 신고
    그 새끼 있었으면 이때다 싶어서 참전시키고 계엄 상황으로 돌린 다음 정적 다 죽였겠죠.
  • 레벨 대위 3 아침엔양배추 26.03.27 20:45 답글 신고
    싹 다 디지는거임
  • 레벨 중위 1 우리는항상다같이산다 26.03.27 21:14 답글 신고
    두창이가 아직까지 대통였으면... UAE로 날아갈 탄도미사일이 여기로 왔지.
  • 레벨 대위 3 토종올갱이 26.03.27 23:02 답글 신고
    그새끼가 대통령이었으면.. 와씨
  • 레벨 중위 2 참는다 26.03.27 07:32 답글 신고
    다시 국뽕에차오른다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3.27 07:52 답글 신고
    일단 배치된물량 먼저 보내고 공장에서 출고되는 물량은 한국군이 받아가는 형식이라 우리입장에서 최대한의 성의표시한거임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3.27 07:52 답글 신고
    현시점
    중동국가들은 공격용 무기보다는
    방어용 무기가 더 시급하다는 것.
    가격,배송에서 한국밖에 없음.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3.27 08:16 답글 신고
    근데 왜 기름값이 계속 오르나요?ㅜ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3.27 08:24 답글 신고
    전쟁때문에 모든 선사의 운임비와 보험료등이 폭등하고 있고 석유생산이 줄고 하니 전쟁끝나도 안정될때까지는 계속 오를듯
  • 레벨 준장 JAPSKILL 26.03.27 08:34 답글 신고
    뭐 쓰레기봉투는 품귀되었고 엔진오일도 엄청 올랐는데 기름값도 오르겠죠
  • 레벨 대위 2 DrugSong 26.03.27 08:59 답글 신고
    서로 이득인 관계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3.27 10:28 답글 신고
    기름 마이 주라 ㅎㅎ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3.27 10:51 답글 신고
    줄리가 가서 여군보고 에이스라고 했던 곳 맞나요?
  • 레벨 원사 2 잘때미남 26.03.27 10:58 답글 신고
    상부상조
  • 레벨 원수 검둥개 26.03.27 13:04 답글 신고
    빨리 지름 보내세여~ ㄷ
  • 레벨 상사 1 Evergreens 26.03.27 15:38 답글 신고
    고마우면 kf21많이 사줘~
  • 레벨 원사 3 해수우 26.03.27 15:39 답글 신고
    이게 로켓배송...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3.27 17:26 답글 신고
    캐나다! 보고 있냐?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3.27 17:37 답글 신고
    정확하게는 UAE군 첫번째 포대 조기납품입니다
    UAE에 있는 1번포대 한국공군소속 교육용포대 2번포대 한화소속 연구용포대
  • 레벨 준장 띨폰 26.03.27 18:04 답글 신고
    ㅓㅜㅑ..........강추
  • 레벨 소령 1 고구려의부활 26.03.27 19:06 답글 신고
    이럴때 UAE 한번 갔다 와야 하는데...... 뱅기값이....ㅜㅜ
  • 레벨 중위 1 막동이 26.03.27 19:09 답글 신고
    아주좋음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3.27 19:15 답글 신고
    uae가 똥볼차는바람에 좋은 기회가 왔네.
  • 레벨 병장 지산96R기동co 26.03.27 20:12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님이
    현재 한국대통령으로 계서서
    정말 천운!!
  • 레벨 소위 1 보베씨레기청소중 26.03.27 20:53 답글 신고
    윤가카는 서을법대졸업 사시9수만에 겨우 합격
    윤가카는 전쟁날줄알고 부부가 쌍으로 감빵으로
    도망 ㅡ 대단한 천재임?
  • 레벨 원수 왕장군 26.03.27 21:35 답글 신고
    근데 방산주는 계속떨어짐 ㅡㅡ
  • 레벨 이등병 숙자언니 26.03.28 04:06 답글 신고
    방산주는 뭘야려? 할때 오르고
    아구창 날리면 하락시작임.
  • 레벨 중령 1 일산포식자 26.03.27 22:51 답글 신고
    그래서. 호루무즈 통과는 물건너갑니다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6.03.28 00:38 답글 신고
    이제 석유내놔라
  • 레벨 소령 1 갈바트론 26.03.28 01:22 답글 신고
    멧돼지 시국이었음 진짜 처참하게 망할 뻔 했다.
    어디부터 손을 써야 할지 감당도 안될 상황 되었을 것이고
    트럼프를 대신해서 지상군 보냈을 것 뻔하고 그것을 반대하는 시민은 게엄으로 학살 했겠지.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3.28 01:34 답글 신고
    진짜 대한민국.
  • 레벨 하사 2 개념과상식 26.03.28 02:10 답글 신고
    터키가 형제의 나라니 뭐니하더니 이제는 흔적도 없지요.
    UAE는 정말 찐 형제의 나라 자격이 있음. 원유 제발 팍팍.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3.28 05:16 답글 신고
    계속 친하게 지내자 UAE야
  • 레벨 원사 3 크레센도 26.03.28 13:37 답글 신고
    현정권이 ㅁㅈㅇ 이었으면 상상만해도 끔찍..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