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안양박씨 26.04.11 22:09 답글 신고
    오영훈이 이새키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6.04.12 11:00 답글 신고
    오세이돈 친척인가?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4.12 13:48 신고
    @소율낭자 선동하지맙시다 욕할건 욕해야죠 드럼통드갈까봐 욕못합니까?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4.12 19:11 신고
    @소율낭자 민주당이잖아
    제주도는 민주당지사들이 중국한테 다내줌
    우근민,오영훈
  • 레벨 대위 1 착한순대 26.04.12 21:15 답글 신고
    민주당의원 이신데 왜욕해 ㅋ 민주당이 하는건 다옳은거야 음주운전도 ㅋ
  • 레벨 중장 티모볼 26.04.11 22:18 답글 신고
    쳐돌았나
  • 레벨 상사 2 jc586 26.04.11 22:34 답글 신고
    제 치적만 앞세우려고 국민혈세가 부당하게 사용되는 것은 눈감고
    에휴 저런걸 도지사라고 쯧쯧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4.12 16:30 답글 신고
    저런 뻘짓으로 빵꾸난 적자 메꿀려고 입도세를 받네, 어쩌네 했던건가?
  • 레벨 원사 1 강남3구C발 26.04.11 22:46 답글 신고
    ㅁㅊ놈ㅡㅡ
  • 레벨 대위 1 비니주니화이팅 26.04.11 22:47 답글 신고
    저런 새끼가 또 하겠다고 나와서 경선탈락
  • 레벨 소위 3 solaris76 26.04.11 22:50 답글 신고
    지방소멸시대에 지방에 괜찮은 인재가 없는게 현실. 이제 지방자치는 없애야될듯. 민주당 텃밭은 전라도도 김관영이나 강기정같은 인간이 말아먹는거보면 국힘쪽의 문제만이 아님.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6.04.11 22:57 답글 신고
    오*후닌줄..
  • 레벨 대령 1 청석 26.04.11 22:58 답글 신고
    둘찍동네
  • 레벨 소령 3 내유리이쁘니 26.04.11 23:09 답글 신고
    인천항에 비하면 평택항 부산항도 일이 없는데 제주따위 얼마나 산다고 누가 거기로 배 보내겠냐? 니들이 싫어하는 육지사람들이 미쳤다고 거기서 받겠니? 니들이나 거기서 받겠지 애초에 항구를 왜?
  • 레벨 원사 2 에스오백 26.04.11 23:12 답글 신고
    정말 무슨 정신들인지?? 인천도 지금..항구쪽..페허같은데...ㅠ
  • 레벨 중장 양보배 26.04.11 23:18 답글 신고
    제주도는 무비자정책부터 없애야 됨.
    ㅁㅊ종자들
  • 레벨 대장 x윤석열x 26.04.11 23:20 답글 신고
    머리 돌아가는 사람들이 수도권으로 몰리니까 지방쪽 인력의 질적하락이 어마무시한듯
  • 레벨 상사 2 p51d 26.04.11 23:30 답글 신고
    국민의힘 짓거리지요?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4.12 00:04 답글 신고
    검색 ㄱ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4.11 23:33 답글 신고
    원희룡이나 저 인간이나...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6.04.11 23:54 답글 신고
    일단 조빠가 질러놓고 보는 추진력에 많이 망합니다.
  • 레벨 대령 3 2찍과38퍼는디지자 26.04.11 23:59 답글 신고
    오세이돈2냐?
  • 레벨 원사 3 대한건아만쉐이 26.04.12 00:23 답글 신고
    제주시 아니고 제주도입니다 오영훈 시장 아니고 도지사...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4.12 07:14 답글 신고
    제주도는 특별자치도로 자치권이 있기때문에 도지사가 시장을 임명합니다. 도지사가 제주시,서귀포시 시정까지 다 책임집니다. 오영훈이 도지사고 두도시 시장이라고 봐도 됩니다.
  • 레벨 중사 3호봉 언덕위외딴섬 26.04.12 00:36 답글 신고
    전 국민혈세입니까
    제주 혈세입니까
  • 레벨 대위 3 열혈소시민 26.04.12 01:51 답글 신고
    뒷돈 먹지 않은 이상 저걸 정상이라고 어떻게 생각하지? 중국을 어떻게 믿고? 뒷조사가 필히 있어야 할 사건이다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4.12 02:49 답글 신고
    도지사 사비로 메워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용영훈이 26.04.12 10:48 답글 신고
    땅 다 팔아먹고..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4.12 06:47 답글 신고
    ㅆ발 고속도로도 마찬가지
  • 레벨 중사 2 zero아빠 26.04.12 07:27 답글 신고
    제주 괸당 새끼들 대가리만 있고 뇌는 연두부야 그러니 발전이 없지 괸당들아
  • 레벨 소장 punktal 26.04.12 07:46 답글 신고
    투표가 중요.결국 저게 제주도민들 수준.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4.12 07:52 답글 신고
    저 정도면 제주도 자치권 박탈해야된다.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4.12 08:22 답글 신고
    시장한테 손실 보전금 추징해야 한다.. 뭘 얼마나 받아쳐먹었길래 ???? 그리고 물동량 계산이랑.. 수요파악.. 제대로 하나도 안했겠지..
  • 레벨 원사 3 뚜기뚜봐 26.04.12 08:28 답글 신고
    우동사리도 아닌이상 제주에 물류항?
  • 레벨 중위 3 Dop3kr 26.04.12 09:15 답글 신고
    국짐당이죠?
  • 레벨 상사 1 오레오복자 26.04.12 09:49 답글 신고
    우면산 터널 등 국가 기반시설 민영화할 때 딱 저런 방식이었죠.
    적자나면 국민세금으로 물어주는 구조.
    이런 불평등 조약에 도장 찍어준게 누구나 봤더니 당시 서울 시장이었던 이명박.
    그리고 민영화 사업 다 쓸어간 회사 맥쿼리에 이명박 조카가 일하고 있었음ㅋㅋ
    정부나 공기업이 공리를 위해 해야할 사업을 민간이 폭리를 취하는
    현대판 봉이 김선달이 민영화였음.
    박원순 시장이 9호선 털어서 사업권 환수한 뒤로 잠잠해졌나 싶었는데
    이렇게 다시 등장했네요.
  • 레벨 병장 순두부라면 26.04.12 10:08 답글 신고
    이놈뿐 아니라 분명히 옆에서 부채질한놈들있을거임 저머리로 저런계약을 체결했다고?
  • 레벨 중장 득도한곰 26.04.12 11:43 답글 신고
    피웅 신
  • 레벨 원사 3 고개숙인남자 26.04.12 12:02 답글 신고
    안되는건 빠르게 접어라. 헛돈쓰지 말고.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4.12 12:09 답글 신고
    저것만 아니었으면 전쟁추경 일반국민도 한 30만원 씩 받을 수 있었겠구만.
  • 레벨 하사 3 2078 26.04.12 12:29 답글 신고
    나라돈으로 갚지말고 제주도민 돈으로 갚아라. 장난하나? 생각없이 처벌린 댓가는 그동네서 감당해라. 진짜 제주 짜증난다.
  • 레벨 이등병 PLUTOSKY13 26.04.12 12:57 답글 신고
    이해가 안가는데 제주도쪽으로 화물이 들어갈 이유가 있나요? 중간 허브로 가야 할 곳도 아니고 그렇다고 섬인데 제주도에서 엄청난 물동량을 다 소진 시킬 수 있는것도 아닌데. 왜 저런짓을 한거지? 제주도나 부산이나 거기서 거기인데.
  • 레벨 일병 추운거싫어 26.04.12 12:58 답글 신고
    책임자 처벌 받자.
  • 레벨 상사 1 죽2어찍라 26.04.12 13:19 답글 신고
    짱개가 뭔가 하자고 먼저 손 내미는건 무조건 검토도 하지말고 거절을 해야지
  • 레벨 중령 1 신타루치아 26.04.12 13:30 답글 신고
    민주당이던 국힘이던 무능한것들은 좀 짤라라. 원희룡이가 개판치더니 민주당 니네가 너무 만만했냐? 뭐냐 이게!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4.12 13:34 답글 신고
    도지사 사유재산으로 메꿔라 지돈이냐? 제주도 가지도 말고 그처도 처다보지말자 적자 동네다
  • 레벨 중위 2 골려드림 26.04.12 14:38 답글 신고
    매국노새끼들
  • 레벨 소장 판테인 26.04.12 14:52 답글 신고
    헐 이샛기 민주당이었네 저거 퇴출안시켜?
  • 레벨 준장 Restrict 26.04.12 17:52 답글 신고
    제주도는 국힘에서 벌써 중국에 팔아넘긴 떼놈들 섬 아닌가? 원희룡이가 그렇게 쎼셰하면서 자랑하던 중국 섬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4.12 20:20 답글 신고
    이상황에서 선동하면 역효과납니다 그냥 닥치고계시는게 나아요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4.12 21:40 신고
    @전라드림
  • 레벨 대위 3 조커 26.04.12 18:17 답글 신고
    사형시켜야됨
  • 레벨 하사 1 도미닉크 26.04.12 19:21 답글 신고
    탈탈 털어봐라...제대로된 정신으로 할께 아니면 뭔가 구린게 또 있을수도..
  • 레벨 중위 2 별딱지 26.04.12 19:22 답글 신고
    대가리에 마요네즈만 들었네
    진짜 생각을 안하나?
  • 레벨 소위 1 센터빌리지 26.04.12 19:46 답글 신고
    내용은 알아듣겠는데 제주도와 제주시는 구분하시죠
    제주도는 섬이면서도 하나의 광역단체입니다
    제주도지사는 오영훈이고 제주시장은 따로 있습니다
    본문글로는 오영훈제주도지사가 제주시장도
    겸직하는걸로 오해하겠네요..
    마치 경기도지사더러 성남이나 수원시장이랬다가
    도지사라 그랬다는것과 똑같아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4.12 20:13 답글 신고
    아니 씨불 왜 꼭 계약서 장사가 안되면 보전을 한다는 걸 넣어야 돼?
    그런 걸 알면서도 계약을 한거여? 에라이~~~
    우리 세금 쓰기만 해봐라~~~ 제주 니들 돈으로 해결 해!
  • 레벨 중령 1 일산포식자 26.04.12 20:49 답글 신고
    저 동네는 김만덕 누님 후로 미담이 없네.
  • 레벨 소장 배룩이 26.04.12 20:55 답글 신고
    무능하면 책임져야지 당연히 짤라야되고 세금이 장난이가
  • 레벨 원사 3 googang 26.04.12 20:56 답글 신고
    어쩔티비.. 서울도 한강버스 개 빻았어. 다 잡아다가 주리를 틀어야 뎀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4.12 22:06 답글 신고
    제주시 돈이 많아 저지랄

    제주에 가주지를 말아야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