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면산 터널 등 국가 기반시설 민영화할 때 딱 저런 방식이었죠.
적자나면 국민세금으로 물어주는 구조.
이런 불평등 조약에 도장 찍어준게 누구나 봤더니 당시 서울 시장이었던 이명박.
그리고 민영화 사업 다 쓸어간 회사 맥쿼리에 이명박 조카가 일하고 있었음ㅋㅋ
정부나 공기업이 공리를 위해 해야할 사업을 민간이 폭리를 취하는
현대판 봉이 김선달이 민영화였음.
박원순 시장이 9호선 털어서 사업권 환수한 뒤로 잠잠해졌나 싶었는데
이렇게 다시 등장했네요.
에휴 저런걸 도지사라고 쯧쯧
제주도는 민주당지사들이 중국한테 다내줌
우근민,오영훈
에휴 저런걸 도지사라고 쯧쯧
ㅁㅊ종자들
제주 혈세입니까
적자나면 국민세금으로 물어주는 구조.
이런 불평등 조약에 도장 찍어준게 누구나 봤더니 당시 서울 시장이었던 이명박.
그리고 민영화 사업 다 쓸어간 회사 맥쿼리에 이명박 조카가 일하고 있었음ㅋㅋ
정부나 공기업이 공리를 위해 해야할 사업을 민간이 폭리를 취하는
현대판 봉이 김선달이 민영화였음.
박원순 시장이 9호선 털어서 사업권 환수한 뒤로 잠잠해졌나 싶었는데
이렇게 다시 등장했네요.
ㆍ
진짜 생각을 안하나?
제주도는 섬이면서도 하나의 광역단체입니다
제주도지사는 오영훈이고 제주시장은 따로 있습니다
본문글로는 오영훈제주도지사가 제주시장도
겸직하는걸로 오해하겠네요..
마치 경기도지사더러 성남이나 수원시장이랬다가
도지사라 그랬다는것과 똑같아요
그런 걸 알면서도 계약을 한거여? 에라이~~~
우리 세금 쓰기만 해봐라~~~ 제주 니들 돈으로 해결 해!
제주에 가주지를 말아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