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제가 작성한 글 검색해 보면 나올건데...
서울 거주하는 본인 전화번호를 부산에 있는 어떤 여성이 도용해서는 거래하는 모든 쇼핑몰과 택배회사에 본인 부산주소와 제 전화번호를 등록.
심심하면 제 번호로 이상한 택배 운송 문자가 우루루 쏟아져 와서 한 1년 넘게 고생했었네요 ㅋ
- 도용이라고 의심되는 이유 : 그 많은 택배를 시키면서 관련 안내 문자가 모두 나한테 왔으니 본인은 한 번도 안내를 못받아봤을텐데도 1년 넘도록 그 상태 유지한다는게....ㅋ
하는 짓이 딱 그 쪼다 새끼네.
왜 이리 또라이들이 많은지
진짜 공무원?
서울 거주하는 본인 전화번호를 부산에 있는 어떤 여성이 도용해서는 거래하는 모든 쇼핑몰과 택배회사에 본인 부산주소와 제 전화번호를 등록.
심심하면 제 번호로 이상한 택배 운송 문자가 우루루 쏟아져 와서 한 1년 넘게 고생했었네요 ㅋ
- 도용이라고 의심되는 이유 : 그 많은 택배를 시키면서 관련 안내 문자가 모두 나한테 왔으니 본인은 한 번도 안내를 못받아봤을텐데도 1년 넘도록 그 상태 유지한다는게....ㅋ
진즉 뒤졌어야 하는거잖아.. 어휴..
노량진같은데서 몇년씩썩어도 못하는사람들뭐냐
저능아냐
저희 아파트에도 누가 자꾸 다른 사람집으로 택배 시키고 슥 가져가고 반품할 때도 남의 집 앞에 갖다둔다고 하더라구요....
대통령이 아무리 노력해도
바뀔수 없는 개판민국
저능아,사회부적응,대인관계 안되는 애들 너무 많음
도망자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