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이카루스 26.04.11 21:42 답글 신고
    .
    산에서 술을 마시면 담배도 피워서 위험해요.
  • 레벨 대위 3 조선왕좆500명 26.04.11 21:47 답글 신고
    벌금 100만원씩 했으면 좋겠다
    이제 알았으니 벌금 내고 착하게 살도록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4.11 22:13 답글 신고
    계도하지마라!!!!

    술믁고 사람 미는것들 많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4.11 22:34 답글 신고
    하산하고 마셔라
  • 레벨 대장 iamneinom 26.04.11 22:36 답글 신고
    술은 하산 후 마시는 걸로~~
  • 레벨 대위 1 박Gray 26.04.11 23:11 답글 신고
    청계산 막걸리 없어지는건가요?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4.11 23:12 답글 신고
    여럿이 모이면 부끄러움은 자동실종 뻔뻔함은 분기탱천이구나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4.11 23:27 답글 신고
    경찰복 입고 단속해라
    경찰복처럼 만들어서 입던지..
    무슨 지자체 읍면동 직원처럼 입으니
    인간같지 않은 것들이 무시하지..ㅉㅉ
  • 레벨 병장 lililllill 26.04.11 23:47 답글 신고
    혼자다니지 마시고 동료 여러명 같이 다니세요... 떼거지로 덤비면 힘들어....
  • 레벨 중사 3 잘생긴오빠 26.04.12 00:04 답글 신고
    하지마란건 안해야하는데.. 나이를먹으나안먹으나. 말안듣는사람들이 꼭있어요..
  • 레벨 중령 3 레위나 26.04.12 00:05 답글 신고
    뭐래 술 먹든 안먹든 1인당 100만원씩 대가리 숫자만큼 청구해라
    음주운전도 방조죄가 있듯이 산에서 술쳐먹는것도 똑같이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4.12 03:48 답글 신고
    나이를 뒷구녕으로 처먹으면 벌어지는 일...ㄷㄷ

    저것들 앞으로도 계속 저러고 다님...10000퍼이상~
  • 레벨 중장 아주그냥죽탱이를 26.04.12 05:38 답글 신고
    국립공원만 해당..
  • 레벨 대령 1 까칠이삼오공이 26.04.12 06:22 답글 신고
    저런건 경찰 한명 같이 다녀야지
  • 레벨 중위 3 낙산 26.04.12 06:24 답글 신고
    한국전쟁 분단 후 진짜 후진국에서 경제10위 선진국으로 올라 선 급속한 산업화 이면에는
    그 시절을 겪은 사람들 중에 후진국 시절에 형성된 자아의식이 아직도 그대로인 사람이 많다는것.
    사회규범 법,질서 지키는것에 서툴고 일단 말을 잘 안들음
  • 레벨 병장 카레닌91 26.04.12 09:15 답글 신고
    저것들이 문제인게... 본인들이 잘못했다고 반성하는게 아니라 재수없어서 걸렸다고 생각하고 있음.
  • 레벨 병장 melowbeat 26.04.12 11:01 답글 신고
    등산할 때 제일 짜증나는 거
    스피커족 다음으로 앞에서 세월아 네월아 나란히 걷는 길막족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