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셀레나이트그레이 26.04.11 23:16 답글
    쇼쇼쇼 아닌가요?
    40년간 자기들 권력 유지하려고 수십만명 국민들을 죽인 놈들인데요
    이번 몇일간 4만7천명 죽인게 어느정도냐 하면 한 도시를 다니며 24시간 사람들 보일때마다 다 죽이고 다녀야 채울수 있는 숫자에요
    답글 6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4.11 23:20 답글
    글쓴이는 우리가 조선놈이라 비이냥거리더니 이란애들이 슬프다고? 니놈은 어느나라놈이냐
    답글 0
  • 레벨 원사 3 러브핸들 26.04.11 23:06 답글
    어린이들을 무차별 폭격한 넘들이나

    정치적으로 어린이들을 탄압한 넘들이나

    둘 다 똑같은 것들이 착한 연기중
    답글 0
  • 레벨 원사 3 러브핸들 26.04.11 23:06 답글 신고
    어린이들을 무차별 폭격한 넘들이나

    정치적으로 어린이들을 탄압한 넘들이나

    둘 다 똑같은 것들이 착한 연기중
  • 레벨 중령 2 초보가 26.04.11 23:12 답글 신고
    이스라엘, 뭔가 더 할 일이 있냐???
  • 레벨 대장 셀레나이트그레이 26.04.11 23:16 답글 신고
    쇼쇼쇼 아닌가요?
    40년간 자기들 권력 유지하려고 수십만명 국민들을 죽인 놈들인데요
    이번 몇일간 4만7천명 죽인게 어느정도냐 하면 한 도시를 다니며 24시간 사람들 보일때마다 다 죽이고 다녀야 채울수 있는 숫자에요
  • 레벨 소위 1 친일청산필수 26.04.11 23:43 답글 신고
    그래서 그런 독재자가 있는
    나라니까 그나라 국민들 죽여도 된다는 논리야 에라이
  • 레벨 대위 3 데라하라 26.04.12 01:02 답글 신고
    당신이 이따위로 말해도 무고하게 죽은 어린이들의 목숨의 존엄성의 가치가 없는게 아니야. 누가 이란 정권에서 무고하게 살해당한 사람들 죽음이 가치가 없다고 했냐? 인류애에 대한 지적을 한거지
  • 레벨 원사 1 사고타파 26.04.12 05:29 답글 신고
    수십년간 미국이 전쟁일으켜서 죽인 사람들 수백만명인데 이란 핵무기 운운하는 게 더 쇼쇼쇼 아닌가?
    통킹만 사건 조작해서 베트남전쟁 일으켜
    이백만명이 희생 되었는데
    이라크 이란 침략전쟁까지 포함한다면?

    미국이 이란 독재 정권 무너뜨릴려고 전쟁 일으켰나?
    설령 그렇더라도 미국 입맛에 맞는 정권 세우려하지 이란 국민위한 정권을 옹립 할 거라 생각하나?
    광복이후 대한미국에서 그랬던 것처럼

    미국 이스라엘 이란 침략전쟁에
    이란 독재를 논하면 안되는 이유가
    이란 스스로 민주주의를 이뤄야지
    외세에 의한 독재 붕괴는 또 다른 기회주의자들만 양산해서 혼란만 야기시키기 때문
  • 레벨 대위 3 kuk06 26.04.12 07:34 답글 신고
    이란 독재자가 죽인 건 비난 받아야 하는 데 미제국자가 죽인건 기쁨으로 받아들이라는 거야??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4.11 23:20 답글 신고
    글쓴이는 우리가 조선놈이라 비이냥거리더니 이란애들이 슬프다고? 니놈은 어느나라놈이냐
  • 레벨 대위 1 큐티스트릿 26.04.11 23:49 답글 신고
    감성팔이 우웩 ㅋㅋㅋㅋ
  • 레벨 대장 비목어 26.04.12 11:18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4.12 00:13 답글 신고
    참 마음이 아픈건 맞는데
    저 색히들이 할말은 아니지..
    씌 발 이승만 생각나네 ㅋ
  • 레벨 소장 마르딜 26.04.12 00:32 답글 신고
    이란이나 미국이나 똑같다 자원없는 나라로써 무조건 덩치를 키워 둘다 패버려야한다
  • 레벨 중장 구리구리뱅이 26.04.12 00:40 답글 신고
    수많은 목숨을 개미 죽이듯이고 본인들 이득이 된다면 고기 방패로 쓰는 이란과 이스라엘은 난 둘 다 똑같은 인간들임. 왜 나는 요즘 히틀러가 유대인을 말살 하려고 했는지 알것같음. 진짜 저런것들이 인간이라니....
  • 레벨 소위 2 빵가루맛있어 26.04.12 02:12 답글 신고
    민주화 시위때 무려2만명 가리지 않고 대량 학살한 놈들이.... 쇼하고 자빠졌네
  • 레벨 원사 1 사고타파 26.04.12 05:41 답글 신고
    이란 독재로 전세계가 고통스러운가?
    아니면 미국 이스라엘 이란 침략으로 고통스러운가?

    이란 독재는 이란 국민들 몫
    이란 국민들이 해결해야 진정한 민주주의
    기반을 갖추게 되는 것이기에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미국이 가져다 준게 아닌 것처럼 우리 스스로 독재에 항거해서 이뤘기때문에 현재까지 지킬 수 있는 것임

    미국 이스라엘 비난해야 할 때 이란 독재로 물타기하려는 의도가 아니기를...
  • 레벨 소위 2 안SmartJ 26.04.12 02:31 답글 신고
    에이씨 다 그렇다치는데 그걸 왜 우리가 감수해야되냐고...
  • 레벨 원수 하여간에탄탄 26.04.12 05:07 답글 신고
    국민만 불쌍한 ㅜㅜ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4.12 06:43 답글 신고
    70년대 이란 여성들 진짜 이뻣는데
  • 레벨 대위 3 제주애플망고 26.04.12 06:51 답글 신고
    작성글보니 쓰레기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말리코스 26.04.12 12:42 답글 신고
    전쟁 전 이란 정부가 국민한테 잘했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