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78218
이란 초등학교에 오폭으로 어린이들이 많이 죽음
협상하러가는길에
비행기안에 아이들 사진 일일히 걸어놓음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40년간 자기들 권력 유지하려고 수십만명 국민들을 죽인 놈들인데요
이번 몇일간 4만7천명 죽인게 어느정도냐 하면 한 도시를 다니며 24시간 사람들 보일때마다 다 죽이고 다녀야 채울수 있는 숫자에요
정치적으로 어린이들을 탄압한 넘들이나
둘 다 똑같은 것들이 착한 연기중
정치적으로 어린이들을 탄압한 넘들이나
둘 다 똑같은 것들이 착한 연기중
40년간 자기들 권력 유지하려고 수십만명 국민들을 죽인 놈들인데요
이번 몇일간 4만7천명 죽인게 어느정도냐 하면 한 도시를 다니며 24시간 사람들 보일때마다 다 죽이고 다녀야 채울수 있는 숫자에요
나라니까 그나라 국민들 죽여도 된다는 논리야 에라이
통킹만 사건 조작해서 베트남전쟁 일으켜
이백만명이 희생 되었는데
이라크 이란 침략전쟁까지 포함한다면?
미국이 이란 독재 정권 무너뜨릴려고 전쟁 일으켰나?
설령 그렇더라도 미국 입맛에 맞는 정권 세우려하지 이란 국민위한 정권을 옹립 할 거라 생각하나?
광복이후 대한미국에서 그랬던 것처럼
미국 이스라엘 이란 침략전쟁에
이란 독재를 논하면 안되는 이유가
이란 스스로 민주주의를 이뤄야지
외세에 의한 독재 붕괴는 또 다른 기회주의자들만 양산해서 혼란만 야기시키기 때문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저 색히들이 할말은 아니지..
씌 발 이승만 생각나네 ㅋ
아니면 미국 이스라엘 이란 침략으로 고통스러운가?
이란 독재는 이란 국민들 몫
이란 국민들이 해결해야 진정한 민주주의
기반을 갖추게 되는 것이기에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미국이 가져다 준게 아닌 것처럼 우리 스스로 독재에 항거해서 이뤘기때문에 현재까지 지킬 수 있는 것임
미국 이스라엘 비난해야 할 때 이란 독재로 물타기하려는 의도가 아니기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