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78358
초록불켜진지도 한참되었고 도보에 사람도 건너고있는데;; 그냥 저러고 가버리는데
참교육하는 방법좀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안전신문고 대신 고발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48059
참고해 보세요
피해자에게 과실1이라도 먹이려고 드는
보험사가 저런 넘들과 공범
경찰서 직접 방문해야함
신호위반은 안전신문고 가능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