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팔딱팔딱불고기 26.05.03 15:46 답글 신고
    100대 0 입니다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5.03 15:52 답글 신고
    모닝 눈깔이 뒤통수에 달렸나
  • 레벨 준장 막술이 26.05.03 16:00 답글 신고
    모닝운전자는 인도에 사람 없었던 걸 다행으로 여겨야죠.
  • 레벨 준장 하기씨 26.05.03 16:05 답글 신고
    2를 주장하는 개소리가 궁금함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03 16:05 답글 신고
    신호위반 사고임
    신호위반 까지 예측하며 운전할 의무 없음
    중과실로 조지면됨
  • 레벨 중위 2 MSG 26.05.03 16:07 답글 신고
    저기서 그냥 밀어버리는 수준 보니 8:2라고 지껄일 것 같기는 하다만 저게 받아들여진다면 그때부터는 문제가 다르지..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5.03 16:11 답글 신고
    디비면..문철이한테..징징거려봐유..문철이는 디비랑..꼴라보하잖유...문철이 한마디면...디비 꼼짝몬혀유
  • 레벨 상병 그나저나뭔일이래 26.05.03 16:18 답글 신고
    아싸 저기는 어린이 보호구역 같네
  • 레벨 일병 99리액터 26.05.03 16:21 답글 신고
    도대체 백대빵은 없어 누가 만든 말인지.
    경찰 정식 사고 접수부터 해서 잘근잘근 진행하면 됩니다. 저기 어린이보호구역이네요.
    상대방이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 막는군요.
    백대빵으로 마무리해서 상대방이 자기 드러누운것까지 모두 뒤집어쓰고 위반딱지도 받고 그래야죠.
  • 레벨 중사 3 조신한날라리 26.05.03 16:22 답글 신고
    눈감고 봐도 100:0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5.03 16:39 답글 신고
    시바 백대영임! 분심위말고 소송드가야함
  • 레벨 중령 2 작은아기천사 26.05.03 16:41 답글 신고
    초보운전 딱지 붙인거 같은데
  • 레벨 원사 2 나는나야 26.05.03 16:54 답글 신고
    일단 우기고 아니면 말고...ㅠㅠ
    이게 100대 빵 아니면 다들 운전대 놔라
  • 레벨 대령 3 긴거니 26.05.03 16:58 답글 신고
    야 대다나다 우회전 일시정지도 안하고 왼쪽은 보지도 않고 ....직진차 과속아니면 100:0이지
  • 레벨 중장 일단좀맞자 26.05.03 17:03 답글 신고
    저 상황에 앞범퍼대 앞범퍼로 박아야 모닝 간신히 8일낀데..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5.03 17:39 답글 신고
    노란딱지 붙이고 옆치기 ㅋㅋ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5.03 18:07 답글 신고
    이게 어떻게 8대2냐 에휴 우길걸 우겨야지 ㅠㅠ
  • 레벨 중위 3 캡틴은아메리카다 26.05.03 18:12 답글 신고
    누가봐도 확실한 교통사고의 일방적인 본인의 과실을 던지고 보자는 식으로 상대에게도 과실을 전가하는 운전자 및 보험사는 강력한 패널티를 주는 규범이나 법을 만들어야 함.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5.03 18:36 답글 신고
    본인과실하고
    헛소리하는 애들은
    뚝배기를 8대2 가르마되게
    조져야됨.
  • 레벨 중령 3 보탑실리 26.05.03 18:56 답글 신고
    보험사 샥기들 진짜..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5.03 18:58 답글 신고
    낭만이가 본다면 또 8:2 주장할 예정
  • 레벨 중사 1 왕오손 26.05.03 23:10 답글 신고
    운전자의 첫번째 의무는 전방주시죠.대법원 판례도 운전자의 첫번째 의무는 전방주시라고 되어있어요. 그러니 상대 보험사 주장대로라면 첫번째 의무를 위반해야는데 말이 안맞죠.
    즉, 상대보험사는 억지라는거죠.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5.04 09:40 답글 신고
    유도 미사일이야? 8:2라 우긴다고?? 적당히 하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