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6434
승부수 기질 있는 민족이라 모든 나라가 A를 선택할 때
한국만 B를 선택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B 선택할 듯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1%꽝
화투. 카드 다 할줄 모르는데.
내기도 안 하고요.
그래도 일단 B
저는 재수가 없어서
걍 A
어떤 ㅁㅊ놈이 아무 댓가 없이 1억을 주고 5억을 주나요.
그냥 심리테스트 같은거니까 저렇게 하는거죠. 실전이라면 b가 훨씬 많을걸요?
삶이 평탄한건가..
1%의 리스크면 당연히 b지..
목숨이 걸렸다면 당연히 A지만...
한 10프로만 되면...
그래도 난 B
기본 89퍼에 실패 확률이 1퍼 밖에 안되는데.
대박 확률도 있고.
5억 안걸리면 아쉬울 판 이구만.
1억 아 5억먹는건데 짜증나네
5억 이거지 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