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나이거원 26.05.08 16:45 답글 신고
    영화 밀양에서 제일 속터지고 울화통 터지는 장면이 저런 것이죠 전도연이 유괴범에 아들 잃고 방황하다 교회를 통해서 어렵사리 구원받고 용기를 내어 유괴범 면회를 갔더니 유괴범이 환하게 웃으면서 자기는 회개를 통해 이미 구원 받았다고 이런 우라질 아휴 ;;
    답글 2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5.08 16:51 답글 신고
    교회...그놈의 교회...
    답글 0
  • 레벨 소위 1 당근아저씨 26.05.08 16:45 답글 신고
    제발 곱게 죽지 말고 힘들게 죽고 죽어서도 고통 받아라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머한민국머통령 26.05.08 22:53 답글 신고
    정인이 이야기만 보면 너무 슬프고 화가 치밀어올라서 안보고싶은데 계속 나오네요... 정인아 지켜주지 못해 미안하고 거기선 부디 평안하길 바란다...ㅠ
  • 레벨 원사 3 LaRoyal 26.05.09 00:31 답글 신고
    깜방만이 살 길이다.
    나오면 너희들은 누군가에게 똑같이 당할 것 같다.
    나의 이런 불길한 예감은 틀린 적이 없어...
  • 레벨 대령 3 뿔휘 26.05.09 09:12 신고
    @LaRoyal 좆우순도 잘 살고 있어요
  • 레벨 소위 1 당근아저씨 26.05.08 16:45 답글 신고
    제발 곱게 죽지 말고 힘들게 죽고 죽어서도 고통 받아라
  • 레벨 대장 나이거원 26.05.08 16:45 답글 신고
    영화 밀양에서 제일 속터지고 울화통 터지는 장면이 저런 것이죠 전도연이 유괴범에 아들 잃고 방황하다 교회를 통해서 어렵사리 구원받고 용기를 내어 유괴범 면회를 갔더니 유괴범이 환하게 웃으면서 자기는 회개를 통해 이미 구원 받았다고 이런 우라질 아휴 ;;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5.11 11:40 답글 신고
    개독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5.08 16:50 답글 신고
    육모로
    쳐쥑일 새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준서준 26.05.09 07:57 답글 신고
    35년동안 국민 세금으로 저년을 먹여 살려야 하는 것도 열받네요.
  • 레벨 대령 3 뿔휘 26.05.09 09:12 답글 신고
    저 사진은 양호한 거임
    한숨을 내쉬며 삶을 포기한 눈빛의 영상이 참....
    삼청교육대에 보내야 되는데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5.08 16:51 답글 신고
    교회...그놈의 교회...
  • 레벨 중장 맥클라우드 26.05.08 16:52 답글 신고
    개독은 정신병!!!
  • 레벨 소령 3 유게모니터링중 26.05.08 16:54 답글 신고
    전대갈 생각나네 지옥에있겠죠?
  • 레벨 소위 1 카마수트라 26.05.08 16:54 답글 신고
    아 이 사건만보면 마지막 가기전 몇시간 전 사진보고 울컥했는데 어린아이가 삶을 포기한 표정 때문에 트라우마가 발생함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5.08 16:54 답글 신고
    저 아이가 점점 표정이 어두워지는 영상사진 보면 가슴이 아파요 ㅠㅠ
  • 레벨 대위 2 도깨방 26.05.08 16:54 답글 신고
    착하게 살면 된다
    뭐가 그리 어렵냐?
    남에게 피해 안주면 된다.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5.08 16:55 답글 신고
    잊혀지지도 잊지도 말아야할 정말 가슴이 아프다 못해 찢어지는 ....
    TV에서 정인이 얘기가 나올때마다 정말 손발이 떨려서 보지도 못하고 꺼버리곤 했는데 ㅠㅠ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08 16:56 답글 신고
    위장(밥통) 뒤에 조그만하게 달려서 강력한 소화액을 내 뿜는 췌장

    위 뒷편까지 충격이 가해져야 하는데 에네르기 파를 쓰는 부부인가?
  • 레벨 소령 1 저세상 26.05.08 20:08 답글 신고
    쇼파 높이에서
    바닥에 누운 아이의 배에
    성인 여자가 두발 점프하니
    췌장이 터질 정도의 세기가 나온다던
    실험 영상이 기억나네요
    젠장
  • 레벨 중사 3 HYJI 26.05.08 16:57 답글 신고
    진짜...그 마지막 어린이집에서의 CCTV 장면.
  • 레벨 대령 3 샤코투자증권 26.05.08 17:00 답글 신고
    하여간 개독 좆같은새끼들
  • 레벨 일병 내딛고 26.05.08 17:03 답글 신고
    만기복역해도 60대에 출소하겠네.
    젠장
  • 레벨 중장 이런변이있나 26.05.08 17:03 답글 신고
    저 영상은 어디서?
  • 레벨 상병 귓보라지를 26.05.08 17:26 답글 신고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이네요
  • 레벨 중장 이런변이있나 26.05.08 20:02 신고
    @귓보라지를 아하 땡큐입니더
  • 레벨 중장 JYEnt 26.05.09 10:03 답글 신고
    아..거기서 지나가는 한 장면이죠??? 주인공 스토리아니고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5.08 17:03 답글 신고
    저부부 둘다 개독이죠.
    그부모는 목사라고 했던가?
    어질 어질함.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5.08 17:04 답글 신고
    아 또 욕나올려하네!!!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5.08 17:07 답글 신고
    개독들 죄 열심이 짓고 회개하면 용서 된다고 착각하는데 ㅋ

    뒤져봐라 니네 죄가 용서 됐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호봉 hiho5569 26.05.08 17:07 답글 신고
    저것은 양가 집구석이 다 싸패였어..
    저 조막만한 애를 눈앞에서 그냥 방치해두고
    누구하나 돌보지 않았지...
  • 레벨 이등병 man8190 26.05.08 17:09 답글 신고
    세상 뜨기 전에 마지막 영상 나온게 기억납니다.
    아픈데 울면 더 아프니까 애가 울지도 않고 혼자 가만히 앉아있는 CCTV 영상 보고 너무 슬펐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원수 Sunkyoo 26.05.08 17:11 답글 신고
    췌장이 끊어지는 조건을 실험한 결과
    태권도로 단련된 사람이 위에서 뛰어내리며 스톰프 기술을 썼을 때임
  • 레벨 원사 3 마포촌놈 26.05.08 17:15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5.08 17:16 답글 신고
    누가 용서해줘

    지옥이 있다면 꼭 똑같이 이뤄지길
  • 레벨 하사 2 acadedmytoy 26.05.08 17:19 답글 신고
    교회가서 회개하면 용서해준다는 말
    다 그짓말임 다 자기들 합리화하려는거임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5.08 17:27 답글 신고
    교회?? ㅋㅋ환장하네~
  • 레벨 대령 2 40대개백수 26.05.08 17:32 답글 신고
    천벌과 인벌 천륜을 어기면 천벌을 받고 인륜을 어기면 인벌을 받는다고 했습니다 저 부부는 꼭 천벌을 받을 것입니다
  • 레벨 소위 2 엄청난회원 26.05.08 18:00 답글 신고
    늙어 죽으면 안될꺼 같은데...
    살아서 벌 받았으면 좋겠네요~
  • 레벨 대령 2 엠텍 26.05.08 18:03 답글 신고
    큰일이다 싶은게..이제 교회 전도하겟다고 말만 걸어도 깊은 빡침이 생깁니다..

    이런 늙은년이 어디다 입질을...이런식의 워딩이 먼저 뇌리에 들어요 ㅠㅠ
  • 레벨 원사 3 favian 26.05.08 18:47 답글 신고
    저년놈들은 출소해도 사회정의 구현 차원에서 공개처형 해야한다.
  • 레벨 대령 2 야동영농조합 26.05.08 18:50 답글 신고
    하도 어이가 없어서 화도 안나요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5.08 18:58 답글 신고
    글만 읽어도 끔찍하다
    췌장액에 녹는 다른 장기

    아이가 겪은 고통이
    가늠이안되네요
  • 레벨 원사 3 뭉게멍게구름 26.05.08 19:12 답글 신고
    저딴 개독들이 천국 차지하고 있어서 지옥을 가야하죠

    저딴 개독들이 천국에서 아멘 아멘~
    그 소리 듣는 게 더 큰 고통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5.08 19:21 답글 신고
    거봐 교회다니면 99.9% 다 지옥가는거 맞다니깐
  • 레벨 중위 2 별딱지 26.05.08 19:41 답글 신고
    예수가 판새랑 같은 위치인가?
  • 레벨 하사 2 용의무릎 26.05.08 19:48 답글 신고
    잊고 있었는데 가슴이 먹먹하게 또 슬퍼지네...
  • 레벨 원사 3 k311 26.05.08 20:48 답글 신고
    진짜.... 어린 아기가 무슨 죽을 죄를 지었다고 내장이 녹아 죽이 되도록 팼냐...

    애기가 울지도 못하고 죽어가면서 얼마나 무서웠을까... 이 개신교 신자ㄴ아...
  • 레벨 중사 2 쿨떡 26.05.08 20:51 답글 신고
    참,,,,죄를 ,,,왜 맨날 판사한테 반성문쓰게하는지,,,,뭔죄를 하나님께 비는지,,,,쓰파 모르겠다 ,,,40 년 넘게 살아오면서 늘,,,법은 있는자들의 편이더라,,,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5.08 21:01 답글 신고
    화탕지옥 말고도 여러개 지옥이 잇으니..
    패키지로 갓음 좋겟네...정인아...ㅠㅠ
  • 레벨 일병 플아하 26.05.08 21:35 답글 신고
    이런거 보면 신은 없는것 같네요. 정인이의 명복을 빕니다...
    자식 키우는 입장에서 울화가 치미네요.
  • 레벨 대위 3 조커 26.05.08 22:32 답글 신고
    진짜 지옥에 꼭 가라...
    개독이 이래서 욕을 처먹는거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5.08 22:35 답글 신고
    양부는 내년출소네..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5.08 22:46 답글 신고
    회개? 지랄 옆차기하네
  • 레벨 대장 나베가뒤지면먼저 26.05.08 23:23 답글 신고
    하 말도 안나온다
  • 레벨 원사 3 레버문트 26.05.09 01:30 답글 신고
    난 저아이가 찍힌 어린이집cctv장면을 생각하면 아직도 울컥합니다 저 조그만 아이의 뒷모습..진짜 마음이 너무 아파요..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5.09 03:11 답글 신고
    김혜자와손석구부부로 나온...천국보다 아름다운
  • 레벨 원사 3 아크나이크 26.05.09 05:01 답글 신고
    정인이사건 실화탐사대 보고 엄청 울었음 악마년놈은 사형이답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09 06:35 답글 신고
    아직 청주교도소에 있다네여... 못 키우겠으면 파양을 하던가... 왜 저런대여???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5.09 06:37 답글 신고
    악마 년놈들...
  • 레벨 상사 3 원사 26.05.09 06:55 답글 신고
    예수믿고 천국갈줄 알았는데 지옥은 불교식이네. 억겁년을 화탕지옥에서 벌받아야 저런 인간들 짐승으로 환생하겠지. 기독교는 믿기만해도 천국가지? 불교는 믿어도 행동하지 않으면 지옥간다.
  • 레벨 중사 1 크리스c63amg 26.05.09 07:25 답글 신고
    정인이 묘에 몇년전에 다녀왔었는데 한걸음 한걸음 올라갈 때 부터 눈물이 나서 힘들었습니다.
    양부모는 꼭 지옥가기를 빕니다.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09 07:56 답글 신고
    양부는 조만간 출소예정이라네여...
  • 레벨 중사 1 유여사대출 26.05.09 08:02 답글 신고
    어린이집 씨씨티비에 찍힌 마지막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네. 얘기가 어떻게 세상 다산듯한 그런 표정을 짖냐고 아오....
  • 레벨 병장 빵아리 26.05.09 08:09 답글 신고
    저 천사같은 아이를... 얼마나 힘들어 했을까요 상상이 안가네요 ㅜㅜ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5.09 08:21 답글 신고
    악마들
    죽어서말고 살았을때 용광로에 녹여야지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09 15:02 답글 신고
    학대에 직접적으로 가담을 안해서 그랬을것 같습니다.
  • 레벨 이등병 출퇴근쟁이 26.05.09 09:08 답글 신고
    교회가 아니라 김앤장을 갔어야지
  • 레벨 병장 다글 26.05.09 09:12 답글 신고
    내 70평생 가장 분노하는일은 바로 이런일이다.
    어린천사들에게 악마도 못할짓을 저지른 저런 짐승들이다.
    법이란 장벽이없다면 저 짐승들이 저지른짓 똑같이 조금도 다름없이 똑같이 벌을 주고싶다.
  • 레벨 중장 JYEnt 26.05.09 10:04 답글 신고
    죗값을 누구한테 치뤄???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09 10:57 답글 신고
    슬프다
  • 레벨 하사 1 대박로또까꿍 26.05.09 11:14 답글 신고
    찢어죽일 년놈들~~~
  • 레벨 하사 1 부울산 26.05.09 12:22 답글 신고
    늙어까지 처 살다가 저승갔다는 것도 화가나네
  • 레벨 중위 3 윤석열김건희만세 26.05.09 13:59 답글 신고
    아... 또 보고야 말았네.
    예전에 본편 못봐서 돈내고 봤는데... 집사람이랑 정말 통곡을 하면서 봤던 기억이...
    너무 너무 불쌍해서...정인이 생각하면 마음이 지금도 찢어진다.

    정인이가 살아라도 있었더라면 어떻게라도 하고 싶었는데... 이 미친것들은 정말 똑같이 해줘야 한다.
    정말 애들 키우는 부모입장에서 저런 짐승같은 것들 찢어죽이고 싶다.

    이렇게 욕하는 것도 저것들에게는 아깝기만 하다.

    참고로 췌장이 절단되려면 아이눕혀놓고 쇼파에서 뛰어내려야 된다고 앵커가 말했었다...

    정인이 정말 편하게 행복하게 영면하기를 기도합니다.
  • 레벨 준장 띨폰 26.05.09 14:17 답글 신고
    노답 개독
  • 레벨 병장 비형대지 26.05.10 09:05 답글 신고
    쉽게 봐주는 판새새끼들보다 '회개하면 구원받는다'로 돈 빨아처먹는 개독이 더 싫음!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5.11 09:47 답글 신고
    극혐
  • 레벨 준장 밥먹구다니냐 26.05.13 23:45 답글 신고
    뼈속까지 개독들이었네.
  • 레벨 소장 카고쟁이 26.05.14 11:39 답글 신고
    어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