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4 11:06 답글 신고
    일본이랑은 러시아가 친할 이유가 없지 않나..?? 러일전쟁의 앙금도 있고..지들끼리도 영토 분쟁중이고...
    답글 1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04 12:24 답글 신고
    러시아랑 친하게 지내야 함
    답글 1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04 12:11 답글 신고
    러시아가 우리한테 가까운 이웃인긴 함
    한국 기업들도 러시아에서 잘되고 있었고,

    우크라이나 이것들은 지도에 일본해, 다케시마라고 하고 일본이랑 친한 나라임
    답글 0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4 11:06 답글 신고
    일본이랑은 러시아가 친할 이유가 없지 않나..?? 러일전쟁의 앙금도 있고..지들끼리도 영토 분쟁중이고...
  • 레벨 중장 제나27 26.06.04 14:25 답글 신고
    이 때 공식적으로 마르젠코등 러시아 무관들이 일본이 아닌 우리나라 합참본부에 출석해 기기오작동으로 인한 사고로 영공침공의도는 없었다고 직접해명함 CNN등 미국 언론들 관련 뉴스에 정확히 독도라고 표기함 그동안 국제사회 일본편들던 국가들도 이 사건으로 다케시마라는말 쏙 들어가고 대한민국 독도 인정..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04 11:26 답글 신고
    대화를 하려면 체급을 맞춰야지...
    우리...힘들었다...많이 힘들었어...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04 12:11 답글 신고
    러시아가 우리한테 가까운 이웃인긴 함
    한국 기업들도 러시아에서 잘되고 있었고,

    우크라이나 이것들은 지도에 일본해, 다케시마라고 하고 일본이랑 친한 나라임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04 12:24 답글 신고
    러시아랑 친하게 지내야 함
  • 레벨 대령 3 초보자루틴 26.06.04 12:31 답글 신고
    그러다 미국형님에게 혼난다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04 12:26 답글 신고
    왜냐면 일본이 러시아 한테도 영토 시비 걸고 있거든ㅋㅋ

    쿠릴 열도 ㅇㅇ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04 12:52 답글 신고
    멀고도 가까운 이웃이란 말은 이럴 때....
  • 레벨 대장 보배운엉자 26.06.04 13:10 답글 신고
    러일 전쟁때부터 갈라섰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punktal 26.06.04 15:10 답글 신고
    지금 2030남자새끼들보면 20년후에는 또 밟히게 되어있음.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04 13:50 답글 신고
    러시아 일본 다 오랑케 새퀴들 아냐? 믿을건 오직 힘이다 힘 1들의 힘
  • 레벨 상병 편지한통 26.06.04 13:55 답글 신고
    러시아는 북한의 동맹국이기
    때문에 쉽게 접근할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 레벨 중령 3 palgae1522 26.06.06 23:48 답글 신고
    태평양 전쟁(2차세계대전) 둘다 일본은 패전국임! 러시아 가 니들한테 전쟁배상금 아직 달라고 않했는데
    니들 그거 달라하면(북한까지 합세 해서) 니들 경제 코피 터진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