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5995
낙선해도 김부겸에게 공약지키라고
개소리를 하는데
당선된 추경호는 공약 안지키면
뚜드려 패서라도 지키게 만들어라
대구 개돼지 2찍들아
추경호한테 어떻게 하는지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겠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하면서 발빼면
그동네사람들도 다 이해하죠
ㅋㅋㅋ
근디 낙선한사람은 공약을 지켜야하고..
참 웃긴세상여
우리 결과도 다른 지역에 안 꿀릴 자신 있습니다.
하면서 발빼면
그동네사람들도 다 이해하죠
ㅋㅋㅋ
근디 낙선한사람은 공약을 지켜야하고..
참 웃긴세상여
나라 팔아먹어도 국짐당
이쯤되면 그냥 손절치는게 낫죠
대체 그짝 동네 사람?들은 생각이란걸 하고 살까 싶음.
김부겸에 하고 싶은말은.. 그정도 고생했으면.. 그냥 국힘으로 가서 당선되고 대구놈들 엿먹여버리라고 하고 싶은 심정..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는 정치인이지만 진짜 할민큼은 한 정치인입니다. 득표율?? 뜬금포 추경호라 저정도을뿐입니다.
국민의 힘이 경제 발전시킬 동력이 있는가? 없제~~~
존나 뻔뻔한게 쪽바리 피가 확실할듯
생활비는
꼬박 꼬박 달라는 얘기네
다~~~ 추경호 라인이 대구를 살릴겁니다...
대구를 살리던 말던... 알아서 하겟지여.. ㅋㅋㅋㅋ
대구 시민분들 부럽습니다 훌륭한 시장님을 뽑으셧습니다 추카드립니다
진심 한심하고..한심하다.
나만 신난건가?
추경호 빵진숙의 당선을 축하합니다.
본 느낌.
예의,도리라는게 저기는 없나?
카아아악~~ 퉤 !!!
호구를 보수라 부르는 멍청한 동네.
알라 후 아크바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