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LionRock 26.06.04 16:11 답글 신고
    냅둬요~ 일단 호남, 충청 먼저 신경씁시다. 부산하고
    답글 6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04 16:19 답글 신고
    어떻게 공약을 다지키냐..
    하면서 발빼면
    그동네사람들도 다 이해하죠
    ㅋㅋㅋ
    근디 낙선한사람은 공약을 지켜야하고..
    참 웃긴세상여
    답글 0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04 16:18 답글 신고
    조만간 선거다시...
    답글 0
  • 레벨 대장 LionRock 26.06.04 16:11 답글 신고
    냅둬요~ 일단 호남, 충청 먼저 신경씁시다. 부산하고
  • 레벨 소장 여우타기 26.06.04 16:15 답글 신고
    본인 사는데라고 냅두라네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04 16:18 신고
    @여우타기 좋아?
  • 레벨 소장 여우타기 26.06.04 16:19 답글 신고
    LionRock이 좋겠지 TK사람인데
  • 레벨 소위 1 goldmoont 26.06.04 17:10 답글 신고
    강원도도 좀 챙겨주세요. ^^
    우리 결과도 다른 지역에 안 꿀릴 자신 있습니다.
  • 레벨 간호사 winnie613 26.06.05 08:33 신고
    @goldmoont 이번에 강원도도 많이 변했더라고요. 이렇게 점점 더 발전하겠지요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20:07 답글 신고
    부산,울산은 이재명 임기내에 비약적으로 발전할겁니다.그렇게 예정되어 있었어요.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04 16:18 답글 신고
    조만간 선거다시...
  • 레벨 준장 내가언제가입을했더라 26.06.04 16:18 답글 신고
    대구는 버려도 됨. 1퍼라도 가망있는 부울경에 집중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04 16:19 답글 신고
    슬기로운 감빵 생활 준비.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04 16:19 답글 신고
    어떻게 공약을 다지키냐..
    하면서 발빼면
    그동네사람들도 다 이해하죠
    ㅋㅋㅋ
    근디 낙선한사람은 공약을 지켜야하고..
    참 웃긴세상여
  • 레벨 대장 살빼자 26.06.04 16:19 답글 신고
    이제 포기할 동네는 포기합시다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04 16:20 답글 신고
    때구는 그냥 노답임. 냅뒀다가 큰 사고 하나씩 터지면 신라면 몇 박스 던져주면 됨.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04 16:21 답글 신고
    경제지표 보면 죄다 최하위 그래도 국짐당
    나라 팔아먹어도 국짐당
    이쯤되면 그냥 손절치는게 낫죠
    대체 그짝 동네 사람?들은 생각이란걸 하고 살까 싶음.
  • 레벨 소령 1 크리스키노 26.06.04 16:22 답글 신고
    어차피 안될것 같다 생각은 했는데..

    김부겸에 하고 싶은말은.. 그정도 고생했으면.. 그냥 국힘으로 가서 당선되고 대구놈들 엿먹여버리라고 하고 싶은 심정..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는 정치인이지만 진짜 할민큼은 한 정치인입니다. 득표율?? 뜬금포 추경호라 저정도을뿐입니다.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04 16:28 답글 신고
    인생 말년에 민주당 호출받아 험한 꼴 다 보고ㅠ 정치는 아무나 할 수 없다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 레벨 상사 1 becoming 26.06.04 16:22 답글 신고
    부산이어서 다행으로 여기는 1인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20:09 답글 신고
    부산 싸나이 아닙니까.서울 뺀질이들하고는 다르죠.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04 16:29 답글 신고
    낙선했는데 뭔 권한으로 약속을 지키리오???
  • 레벨 대위 3 꽃아재 26.06.04 16:30 답글 신고
    하나같이 추경호한테는 찍소리 못하더니 김부겸후보만 보면 반말하고 함부로 대하는거 보고 쌍욕이 치밀어 오르더라
  • 레벨 소장 꿀짜 26.06.04 16:30 답글 신고
    내 생각엔 이젠 대구 막차 놓친겨.

    국민의 힘이 경제 발전시킬 동력이 있는가? 없제~~~
  • 레벨 소령 2 시기상조회 26.06.04 16:31 답글 신고
    어쩜 저런 좆같은 소리를 막하고 다닐 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뻔뻔한게 쪽바리 피가 확실할듯
  • 레벨 대위 3 무적해변팀부천74 26.06.04 16:34 답글 신고
    이혼은 해도
    생활비는
    꼬박 꼬박 달라는 얘기네
  • 레벨 중위 1 씹백수 26.06.04 16:39 답글 신고
    공약 왜지키나요 ㅣ 민주당이 방해했다고 선동하면 끝~ 정치 참 쉽네 ㅋㅋ
  • 레벨 중사 3 HYJI 26.06.04 16:39 답글 신고
    그냥 니들은 평생 그리 살아라
  • 레벨 하사 1 리간드 26.06.04 16:40 답글 신고
    대구 밀어준다고 할 소리 못하고 투자한게 많은데 아쉽네 저긴 그냥 후보도 안냈으면 좋겠다
  • 레벨 대장 Noname 26.06.04 16:42 답글 신고
    초거대 정신병동 TK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04 16:49 답글 신고
    대구 버렷~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04 16:57 답글 신고
    어휴~ 대구시장 추경호가 되엇는데 뭔 걱정을 합니까..

    다~~~ 추경호 라인이 대구를 살릴겁니다...

    대구를 살리던 말던... 알아서 하겟지여.. 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04 17:01 답글 신고
    추경호한테는 한 마디도 못할 거면서 에휴
  • 레벨 원사 3 반민특위부활해라 26.06.04 17:08 답글 신고
    저 동네 애들은...사람인가 싶어?!!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04 17:10 답글 신고
    이제 대구에 삼성반도체 SK 하이닉스 테슬라 들어 가겠다 추경호 만쉐~~ㅎㅎㅎㅎㅎㅎ

    대구 시민분들 부럽습니다 훌륭한 시장님을 뽑으셧습니다 추카드립니다
  • 레벨 소령 2 RS4Top 26.06.04 17:14 답글 신고
    대구는 알아서 하라 합시다. 정부 지원 끊어 버리고.
  • 레벨 준장 GOATT 26.06.04 17:15 답글 신고
    공항은 날라 갔네..
  • 레벨 대위 1 밤알 26.06.04 17:17 답글 신고
    역시 저지능으로 찍어대니..
    진심 한심하고..한심하다.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6.04 17:22 답글 신고
    신경끄면됨ㅡ
  • 레벨 상사 3 맑은후겐아침 26.06.04 17:32 답글 신고
    대구경북은 일단 자생하는 걸로 하고~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04 17:51 답글 신고
    왜 이렇게 다들 화가 나있지?
    나만 신난건가?
    추경호 빵진숙의 당선을 축하합니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04 18:00 답글 신고
    테슬라 공장이 대구로 들어가는지 잘 살펴보겠습니다. 일런머스크가 굳이 대구에 테슬라 공장을 만들 이유가 있는건지.....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04 18:09 답글 신고
    똥개를
    본 느낌.

    예의,도리라는게 저기는 없나?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04 18:27 답글 신고
    개돼지 동네 이야기는 이제 입에 담기도 싫다.
    카아아악~~ 퉤 !!!
  • 레벨 중위 3 자숙하자 26.06.04 18:29 답글 신고
    고향이지만 답없는 동네..
    호구를 보수라 부르는 멍청한 동네.
  • 레벨 대위 1 도깨비신발 26.06.04 19:04 답글 신고
    아니 떨어졌는데 어떻게 지켜? 무슨 비선실세라도 하라는 건가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04 19:32 답글 신고
    진심 호남에 땅도 남아도는데 온각 기업 다 유치헤도 될판... 용담댐도 있고 새만금도 있고 치고 넘친다.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04 19:55 답글 신고
    호남이용하는것도 나쁘지는않은데..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20:10 답글 신고
    살면서 만나본 대구,경북,밀양 인간들 염치없고 독함.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04 21:28 답글 신고
    낙선했는데 공략지키라는 말은 뭔 뜻에서 하는거지?
  • 레벨 대령 3 BlyAly 26.06.04 22:55 답글 신고
    테슬라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소위 2 옴마니밤메흠 26.06.05 01:02 답글 신고
    테슬라오면 내고추에 장을 지진다
  • 레벨 소위 3 cam400 26.06.05 07:13 답글 신고
    그전에 깜빵갑니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05 09:16 답글 신고
    머리 달린 사람이라면, 어떻게 저런 식으로 말할 수 있을까?
  • 레벨 원사 3 작은부엌 26.06.05 09:20 답글 신고
    이슬람이나 유치해라
    알라 후 아크바르~!!!
  • 레벨 중위 2 제행무상제법무아 26.06.07 15:20 답글 신고
    대구 경북 경남 빼고 부산하고 충청, 호남, 강원, 경기 싹 폭발전 시키면 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