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필소굳 26.06.04 16:44 답글 신고
    와~ 진짜 검증하기 빡세겠네~~~
    철저하게 잘 알아보고 만나시기를..
    답글 0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04 16:49 답글 신고
    이념얘기하는 사람은 100000% 일베극우임 진짜임!!!
    답글 0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04 16:52 답글 신고
    이명박의 일베놀이문화 정책이 효과가 있었던겨?
    답글 0
  • 레벨 대령 3 필소굳 26.06.04 16:44 답글 신고
    와~ 진짜 검증하기 빡세겠네~~~
    철저하게 잘 알아보고 만나시기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나나의여행 26.06.04 16:54 신고
    @복권중독 아무리 그래도 이런식의 부모님 욕설 댓글은 참 수준이 너무 떨어져보입니다.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04 16:54 답글 신고
    응 꺼져~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04 16:56 답글 신고
    니인생이나 걱정해 틀딱아 ㅋㅋㅋ
  • 레벨 일병 Sonicppp 26.06.04 17:00 답글 신고
    정곡찌르니까 다들 긁히셨나보네 ㅎㅎㅎㅎ
  • 레벨 상사 2 꿍달 26.06.04 17:05 답글 신고
    탈모가 이리 많나보군요
  • 레벨 중사 1 행복한곰돌군 26.06.04 17:22 답글 신고
    젠장...긁혔네. 근데 머리카락은 없어도 머리 속은 좋은 것들로 꽉 차있어.
  • 레벨 대위 3 부릉부릉뷰릉 26.06.04 17:24 답글 신고
    븅ㅋㅋㅋ니는 안빠질거같냐 ㅋㅋㅋㅋ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04 18:49 답글 신고
    한동후니 화낸다
  • 레벨 상사 3 16비트목탁소리 26.06.04 21:04 답글 신고
    넌 내일 아침 걱정해 집에 먹을 거 없잖아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04 16:49 답글 신고
    이념얘기하는 사람은 100000% 일베극우임 진짜임!!!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04 16:52 답글 신고
    이명박의 일베놀이문화 정책이 효과가 있었던겨?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6.04 16:54 답글 신고
    2030은 준슥이 지지자들 아녔나? ㅋ

    준슥이 빨다가 힘 빠지니 걍 국힘으로 간건가?
  • 레벨 소위 1 프레아라 26.06.04 17:03 답글 신고
    준슥이가 어디당에 있었는데요. 그냥 같은줄기잖슴
  • 레벨 대장 바지사장 26.06.04 16:58 답글 신고
    이제 이세퀴들이 30~40~50 될텐데 민주당도 강력하게 반페미 정책 밀어붙여서 20대를 정상화 시켜야 한다.
  • 레벨 상사 2 사실이든아니든 26.06.04 16:59 답글 신고
    10대 20대 여성분들 조심하세요

    당신들의 아버지가 술 마시면 사람 패고 경찰관도 패는데 당신과 가족도 패지마란 법은 없습니다

    당신들의 아버지가 당신의 어머니 몰래 출장가서 오피스 와이프와 휴양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지도 모릅니다 그로 인해 가정이 파탄 날지도 모릅니다
  • 레벨 대장 x윤석열x 26.06.04 18:06 답글 신고
    국짐 지방선거 진거보고 화난듯이 떠드시노 ^0^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05 07:03 답글 신고
    석렬이네 집구석 말하는거 같은데 ㅎㅎㅎㅎ
  • 레벨 상사 2 꿍달 26.06.04 17:04 답글 신고
    당신의 여친 페미 일수도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허태인TERRY 26.06.04 17:14 신고
    @이만희사이비새끼 아 그래서 페미가 나중에 다 세탁하고 결혼하거나 트위터에서 알페스나 처 쓰는거였구나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19:13 답글 신고
    여자는 만나봤고?
  • 레벨 대위 3 3철희3 26.06.04 21:23 답글 신고
    페미일 확률 80프로 입니다
  • 레벨 중령 1 오색나비 26.06.04 17:10 답글 신고
    의외로 다 들키더라구요.
    꼭 티를 냄
  • 레벨 대위 3 carrotli 26.06.04 17:11 답글 신고
    7080은 뇌세포가 죽어서 그렇다고 치자 근데 102030은 뇌세포가 죽지도 않았는데 왜 그러냐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19:13 답글 신고
    뇌가 정액에 절여있어요.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4 17:18 답글 신고
    2번당이 국가와 국민에게 저질러온 짓을 알고도

    저짓거리면 사람새끼 아님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04 17:19 답글 신고
    저 통계를 바탕으로
    이대남들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가 분명해지죠
    지극히 상식적이고 보편적 판단인데
    그 판단을 못하고 앞뒤 맞지도 않는 자기 연민에 빠져
    내란 수괴와 내란당을 지지 한다는 것은
    일상 대화에서도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죠
  • 레벨 준장 아이씨팔로우미 26.06.04 17:28 답글 신고
    준섹이 빠돌이들도 10% 가까이나 있어 ㅡㅡㅋ
  • 레벨 소장 q205 26.06.04 17:31 답글 신고
    20대가 40대 되면 아형님들 선택이 맞았구나 느낄 날이 오겠죠
  • 레벨 대장 Noname 26.06.04 17:37 답글 신고
    극우라는 말도 아까움.
  • 레벨 준장 내행복을찾아서 26.06.04 17:42 답글 신고
    이런식으로 비하하고 하면

    2030 표를 나중에 어떻게 얻을지

    생각이 다름을 인정하고

    그표를 가져올 생각을 해야지
  • 레벨 훈련병 구경하러옴옴 26.06.04 17:44 답글 신고
    여기구나 틀포티새끼들 모인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R군 26.06.04 18:25 답글 신고
    이런 새끼보믄 꼭 30대 꺾여있음 ㅋㅋ
  • 레벨 소장 꿀짜 26.06.04 17:48 답글 신고
    20대 남자들을 최저임금 이하로 부려먹을 수 있는 찬스일지도....
  • 레벨 대위 3 샤샤로이 26.06.04 18:32 답글 신고
    진짜로 지난 계엄후 저런이유로 남친이랑 헤어진 딸래미들 많이 봤습니다
  • 레벨 소장 고추나무사람달렸네 26.06.04 19:11 답글 신고
    솎아내기 진짜 쉽지 않겠다

    다들 조심합시다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19:15 답글 신고
    현실에서도 많은 여성들이 이대남들에게 멎아죽고 칼에 찔려죽고 있음.
  • 레벨 중장 하양지훈 26.06.04 19:31 답글 신고
    4050대 부모가 그리 키운거죠 ㅡㅡ
    누굴 탓함 ?
  • 레벨 대위 3 u하이에나 26.06.04 20:25 답글 신고
    ..전부 극우일베라고 하면 뭐 어쩌라는거에요?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04 20:33 답글 신고
    매년 교제살인이 일어나는 이유
  • 레벨 대위 3 3철희3 26.06.04 21:24 답글 신고
    여시 n번방만 80만명인 나라임. 이대녀가 더 정신 나갔음
  • 레벨 상사 2 휴지공장장 26.06.04 21:45 답글 신고
    4050 니들 당뇨탈모 걱정이나하셔ㅋㅋㅋㅋㅋ
    같잖은것들이 별~~~ㅋㅋ
  • 레벨 소령 1 dupk 26.06.04 22:36 답글 신고
    그런데 진짜 문제가 10,20대가 저리 뻘건것들 지지자가 많다면 앞으로 투표는 갈수록 내란 국짐당 표가 더 많아진다는거 아닌가. 큰일이네.
  • 레벨 대위 1 배터리만땅 26.06.04 22:37 답글 신고
    펨코 일베들은 기본적으로 애인이 없어요
    썸타다 끝나는게 보통임.
    성관계가 목적이니까.
    여자에게 돈도 잘 안써요. 어짜피 헤어질거라 아깝거든. 최대한 얻어먹고 다님.
    남자라서
  • 레벨 하사 2 조던바클리 26.06.04 23:26 답글 신고
    검증잘해라 사이코패스들이다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05 00:00 답글 신고
    내가 50대라는 게 자랑스러움. 나이 헛먹은 게 아니구나.
  • 레벨 중장 남자맥주카스 26.06.05 00:06 답글 신고
    일베라니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05 01:03 답글 신고
    서울시장도 못맞춰놓고 무슨 연령별 성별 표심분석??ㅋㅋㅋ
    내가 확신하는데 지금 2030 여자들이 민주당 더 싫어함 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