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쌀바다 26.06.04 16:18 답글 신고
    16곳 중에서 12곳에서 당선됐으니 압승이지.
  • 레벨 중장 쌀바다 26.06.04 16:18 답글 신고
    서울, 경남 아니었으면 국힘은 완전 TK 자민련 되는
  • 레벨 중장 쌀바다 26.06.04 16:18 답글 신고
    대구에서도 민주당 후보가 그정도 득표율이 나왔는데
  • 레벨 중장 쌀바다 26.06.04 16:18 답글 신고
    서울은 정말 한강버스 보고도...
  • 레벨 일병 테무칸 26.06.04 17:12 답글 신고
    다리가 무너져도...
  • 레벨 대장 대식가알바 26.06.04 18:58 답글 신고
    철근이 없어져도...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20:01 답글 신고
    진보당 후보 좀 안 나왔으면.결과적으로 국민의 힘 지지하는 꼴임.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4 16:23 답글 신고
    숫자 셀 줄도 모르는 애들이라...
    댓글 알바비나 제대로 받았는지 확인도 못 함 ㅋㅋㅋ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04 16:50 답글 신고
    전쟁은 이겼는데 전투에서 진 느낌
    그래도 이겼다
  • 레벨 소장 발라모굴리스1 26.06.04 16:53 답글 신고
    전 반대 느낌임..

    전투에서 이겼는데, 전쟁에서 진것같음
  • 레벨 하사 3 hongarchi 26.06.04 16:53 답글 신고
    정신승리 오지네. 정확하게 얘기해줄께. 그나마 이재명의 승리고.
    민주당의 패이다.

    왜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과 민주당 지지율이 차이가 나는지 제발 돌아봐라.

    이제는 이념과 가치 이런거로 편가르기 할 시기가 아니다.

    중도실용으로 똘똘 뭉쳐 나아가야 할 시기이다.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04 16:58 답글 신고
    서울이 승패 요인이죠. 사실상 진겁니다.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20:03 답글 신고
    서울은 당연히 이길 줄 알았음.사회 생활하면서 특히 군대에서 보고 느낀 얍삽한 서울 새끼들이 오버랩 되면서 경북,밀양 수준으로 미워짐.
  • 레벨 간호사 동고가루 26.06.04 17:00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무능의 끝판왕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04 17:05 답글 신고
    정청래 날리고 당대표 되려는 사람들만 신나겠네요
  • 레벨 원사 2 미스트리 26.06.04 17:07 답글 신고
    서울은 안전을 중시하는 사고를 버린 곳.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04 17:08 답글 신고
    이겨도 이긴게 아닙니다
    계엄이후에
    계엄종사자들이 당선된거에 대한 판단과 반성이 없으면 총선,대선은 참패할겁니다
    분열과 갈라치기 하지말고 극우에 정권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노력이 절실합니다
    서울패배는 너무나 뼈아픕니다
  • 레벨 중령 1 오색나비 26.06.04 17:12 답글 신고
    더 뺏어 와야 했어요.. 다 차려 놓은 밥상 이였음..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6.06.04 17:13 답글 신고
    지난번보다...많이 당선은 되었는데....
    어째 이긴거는 맞는데...뭔가...시바
    찝찝하지....허허
  • 레벨 소령 2 RS4Top 26.06.04 17:13 답글 신고
    부산 울산에서 그나마 유의미한 결과는 얻었네요. 서울 사람들 .. 부끄럽겠다 많이..

    한동훈 당선되서 존나 열받긴 함(지역구가 아니라..) 민주당 똥볼 그만 차라 쫌.
  • 레벨 중장 개같은남자 26.06.04 17:16 답글 신고
    압승을 못해서 국짐의 생명력을 연장시켜준것도 민주당 ㅠㅠ
  • 레벨 대령 1 샤넬루이비똥싸서 26.06.04 17:16 답글 신고
    서울은 대구의 길을 따라가나....
  • 레벨 원사 3 지킬앤하이드007 26.06.04 17:24 답글 신고
    구청장 등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착잡한 수준이더라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05 09:57 답글 신고
    서울시는 이제 오세훈 맘대로 못해요 민주당 시의원이 몇명 당선됬었는지 보세요
  • 레벨 병장 원다롱 26.06.04 17:25 답글 신고
    서울 집값잡는 정책 많이 낸다고하니 민주당욕하는 애들 많아짐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04 17:30 답글 신고
    민주당 얼마나 무능하면 내란당에 지냐 ㅋㅋㅋㅋㅋ
    유권자탓만 하더니 꼴좋다 ㅋㅋㅋ
    부끄러운줄알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04 20:38 신고
    @punkt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21:53 답글 신고
    죽눈다.존마나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05 00:59 신고
    @punktal 무서워라 ㅋㅋ
  • 레벨 일병 타샘 26.06.04 17:34 답글 신고
    서울을 못 챙겼네요ㅜㅜ 그래서 졌습니다.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04 17:39 답글 신고
    서울 못이긴게 큰듯요..
    그리고 대구도 이길걸로 착각을 ㅋㅋㅋ
  • 레벨 대령 3 뚱뚱이스머프 26.06.04 17:47 답글 신고
    민주당이 이긴게 맞지~
    다만 앙꼬빠진 찐빵 같은 느낌이라 그런거지...ㅎ
  • 레벨 대위 2 은수01 26.06.04 17:52 답글 신고
    이겨도 시비 져도 시비... 국짐하고 뭐가 다르나?잘 했다고 본다. 대구시장 득표수도 역대급아닌가? 아쉬울 순 있어도 잘 했다고 봄.
  • 레벨 중령 2 섹시펜더 26.06.04 17:57 답글 신고
    강람구 빨개이들과
    경상도는 에휴
    강원도는 어머?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04 18:05 답글 신고
    민주당 잘했다 정청래 잘했다~ 총선과 대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자~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04 18:26 답글 신고
    이제
    내란당 정당해산만 시키면
    나머지 작은 문제들은 저절로 해결될 것임.

    낙동강 오리알들은 남해바다까지 떠내러가서
    소금물에 절여져 폐사될 예정.
  • 레벨 이등병 landsmall 26.06.04 18:52 답글 신고
    위선적인것을 제일 싫어한다는 세대가
    알고보니 제일 위선덩어리네
    조금만 살펴보면 결국 10년뒤에 지들 발등이 작살나는걸 모르고 부동산가격 올랐다고
    민주당 못믿겠다 오세훈찍고 안올리면 올려달라고 오세훈찍고 위선덩어리지
    그러면서 위선을 찾다니 웃긴거지
  • 레벨 원사 3 eric84 26.06.04 18:54 답글 신고
    졌어요
    조국 김용남 싸우느라 평택 어이없이 내줬고
    이대남 강남3구 못잡아서 서울 내줬고
    은퇴한 김부겸 데리고왔는데 대구 내줬고
    한동훈 정계 복귀 발판 만들어줬고
    다른데 다 먹은것도 아니고
    대장말은 하나도 못잡았어요
    독해져야됩니다 민주당
    항상 좋은게 좋은거다 검토 신중 이딴거하다가 태어난게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이예요
    다음에 또 알아요? 한동훈이 당선될지
    헛소리라고요?? 윤석열은요??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20:05 답글 신고
    대선 후보 두 명날라가고 저 쪽은 복귀함.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6.04 19:05 답글 신고
    기초단체장까지 보면 압승이라고 말하기 어려움.
    내란하나만 가지고 선거를 안일하게 하면서 가져올 수 있는 지역도 상당수 놓쳤습니다
  • 레벨 중령 1 삿갓 26.06.04 19:05 답글 신고
    압승? 저는 패배했다고 생각됩니다. 서울, 부산북갑, 평택을.... 정말 어이 없이 털렸는데 승리라니요?
    앙금 없는 찐빵 받은 느낌입니다..
  • 레벨 대위 2 은수01 26.06.04 19:52 답글 신고
    티끌이 중요한가요?
  • 레벨 원사 2 차사야되는데 26.06.04 19:42 답글 신고
    내란, 각종 안전부실, 비리 등이 꼬리에 꼬리를 물었는데도 서울시장 못 가져온 것은 좀 많이 아쉽습니다. 그리고 평택...정말 어처구니없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 레벨 상사 2 휴지공장장 26.06.04 22:06 답글 신고
    어차피 대한민국은 0.1프로가 굴린다 ㅋㅋㅋ
    서울만은 역시 깨시민
  • 레벨 이등병 깐돌잉 26.06.04 23:58 답글 신고
    1/늘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레벨 소위 1 정조만세 26.06.05 10:19 답글 신고
    시박 무슨 서울상륙작전도 아니고 참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