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6008
인 것 같냐.
민주당의 압승이다. 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댓글 알바비나 제대로 받았는지 확인도 못 함 ㅋㅋㅋ
그래도 이겼다
전투에서 이겼는데, 전쟁에서 진것같음
민주당의 패이다.
왜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과 민주당 지지율이 차이가 나는지 제발 돌아봐라.
이제는 이념과 가치 이런거로 편가르기 할 시기가 아니다.
중도실용으로 똘똘 뭉쳐 나아가야 할 시기이다.
계엄이후에
계엄종사자들이 당선된거에 대한 판단과 반성이 없으면 총선,대선은 참패할겁니다
분열과 갈라치기 하지말고 극우에 정권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노력이 절실합니다
서울패배는 너무나 뼈아픕니다
어째 이긴거는 맞는데...뭔가...시바
찝찝하지....허허
한동훈 당선되서 존나 열받긴 함(지역구가 아니라..) 민주당 똥볼 그만 차라 쫌.
유권자탓만 하더니 꼴좋다 ㅋㅋㅋ
부끄러운줄알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구도 이길걸로 착각을 ㅋㅋㅋ
다만 앙꼬빠진 찐빵 같은 느낌이라 그런거지...ㅎ
경상도는 에휴
강원도는 어머?
내란당 정당해산만 시키면
나머지 작은 문제들은 저절로 해결될 것임.
낙동강 오리알들은 남해바다까지 떠내러가서
소금물에 절여져 폐사될 예정.
알고보니 제일 위선덩어리네
조금만 살펴보면 결국 10년뒤에 지들 발등이 작살나는걸 모르고 부동산가격 올랐다고
민주당 못믿겠다 오세훈찍고 안올리면 올려달라고 오세훈찍고 위선덩어리지
그러면서 위선을 찾다니 웃긴거지
조국 김용남 싸우느라 평택 어이없이 내줬고
이대남 강남3구 못잡아서 서울 내줬고
은퇴한 김부겸 데리고왔는데 대구 내줬고
한동훈 정계 복귀 발판 만들어줬고
다른데 다 먹은것도 아니고
대장말은 하나도 못잡았어요
독해져야됩니다 민주당
항상 좋은게 좋은거다 검토 신중 이딴거하다가 태어난게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이예요
다음에 또 알아요? 한동훈이 당선될지
헛소리라고요?? 윤석열은요??
내란하나만 가지고 선거를 안일하게 하면서 가져올 수 있는 지역도 상당수 놓쳤습니다
앙금 없는 찐빵 받은 느낌입니다..
서울만은 역시 깨시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