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계엄 26.06.04 16:40 답글 신고
    오세이돈이 계엄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04 16:52 답글 신고
    그나저나 저새끼는 수사부터 받아야 됩니다. 선거 끝났으니 추경호랑 손잡고 깜방으로 꺼지면 됨
    답글 0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04 16:50 답글 신고
    조만간 오세이돈
    한강 버스를 이어 한강 오토바이 만들듯ㅋ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계엄 26.06.04 16:40 답글 신고
    오세이돈이 계엄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04 16:45 답글 신고
    오계엄
  • 레벨 중사 1 딱보니께네우리집안 26.06.04 16:54 답글 신고
    한강에서 비상개(헤)엄
  • 레벨 병장 6thstreet 26.06.04 18:38 답글 신고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04 16:50 답글 신고
    조만간 오세이돈
    한강 버스를 이어 한강 오토바이 만들듯ㅋㅋㅋ
  • 레벨 대장 LionRock 26.06.04 16:51 답글 신고
    서울 시장은 떨어졌는데 서울시 의회는 장악한것도 희안함
  • 레벨 하사 3 코란돌이 26.06.04 16:51 답글 신고
    아놬ㅋㅋㅋ 서울시 계엄 보는겁니까? ㅋㅋㅋ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04 16:52 답글 신고
    그나저나 저새끼는 수사부터 받아야 됩니다. 선거 끝났으니 추경호랑 손잡고 깜방으로 꺼지면 됨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04 16:56 답글 신고
    서울시 의원들은

    전투적으로 행동하시길. ㅋㅋㅋ
  • 레벨 대위 3 방탕아저씨 26.06.04 16:58 답글 신고
    여소야대구만..ㅎㅎㅎ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6.04 17:00 답글 신고
    맨날 또 징징되게 생겼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04 17:0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뭘로 재신임 투표 하려나?
  • 레벨 상사 2 꿍달 26.06.04 17:05 답글 신고
    서울시 전용 계엄ㅋㅋ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04 18:48 답글 신고
    민방위를 계엄군으로??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04 17:07 답글 신고
    오세훈 임기끝날때 까지 거부권 행사하다 끝난다 윤돼지가 했던것 처럼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6.06.04 17:51 답글 신고
    거부권은 시장에게 없어요

    재의요구권만

    근데 그게 불가능

    서울시 의회가 통과한 조례는 오세바리가 거부해도 상관없이 시행됨

    ㅋㅋㅋㅋ

    식물시장 오세바리

    오세바리가 하려는 모든 걸 서울시 의회가 반대로 거부할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

    재미난 상황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04 17:10 답글 신고
    그나마 다행이군
  • 레벨 일병 야식왕 26.06.04 17:16 답글 신고
    추가로 반대파 의원 제명도 가능함ㅋ
  • 레벨 원사 2 해병대461 26.06.04 17:26 답글 신고
    오~
  • 레벨 중사 1 늘푸른언덕 26.06.04 17:27 답글 신고
    개뻘짓 방지 확실합니다.
  • 레벨 원사 3 strangerki 26.06.04 17:53 답글 신고
    그래도 서울시장은 상징적인 의미가 있죠. 일단 또 엄청나게 여론조작 해서 지지율 모을 겁니다.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04 17:58 답글 신고
    그나마 다행이네 예전 구미시장 장세용시장이 그만두고 한 말이 의회때문에 멀 하지를 못했다고 하더군요~ 오세훈이 깜빵가야하니 일 못하고 쉬게 해줘야죠~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04 19:30 답글 신고
    힘들겠어,,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04 20:20 답글 신고
    민주당 36석
    국힘당 76석

    선거이후

    민주당 81석
    국힘당 37석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04 20:33 답글 신고
    구속
  • 레벨 하사 2 조던바클리 26.06.04 23:25 답글 신고
    오세돈이 법카나 쓰고 4년동안 감사처리나해라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5 01:33 답글 신고
    bts공연안전펜스가 오히려사고유발시킨다고 다르게 설치하는게 어떻냐고 문제제기해도
    원래대로 사방을막아서 대형참사발생할뻔했어요
    관광객들이 많이찾으니까
    지 홍보하려고 외국인인척 채널만들어서 필리핀식영어 쓰는
    지인의딸로추정되는 여자애가 수준떨어지는 유튭영상 찍어서 세금빼돌리기고있음(강남역 프렌차이즈 식당에서밥쳐먹고 로봇서빙 찬양하고 라마다호텔까지 걸어가면서 간판 찍으면서 종료하는 진짜그지같은.. 홍보가아니라 오지말라는거아닌가 생각이들정도로혐오스러웠음
    채널 만든다고 몇백만원 영상하나당 또얼마. 그런식으로 빼먹는것같음
    채널명이 머시기서울워커 무시기서울워커도있음 영상찍는여자애는동일함 얼굴은 철저히안나오게 엄청신경쓰는데 중저음의 필리핀시영어랑 어청나게구린 화면구도는계속똑같음
  • 레벨 중위 2 제행무상제법무아 26.06.07 14:58 답글 신고
    받들어총 한강버스 수사부터 좀 하자 어떻게 한강버스 수주 했는지, 통일교 석재회사가 받들어총 수주했는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