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빡시 26.06.04 16:49 답글 신고
    저런 경우 법보다 발이 가깝습니다
    답글 12
  • 레벨 대위 3 가카좋빠가 26.06.04 17:01 답글 신고
    대가리 밟아서 죽여버리면 되는데.
    답글 6
  • 레벨 하사 2 shortstop6 26.06.04 16:55 답글 신고
    저도 경험많습니다.
    신고는 구청이 맞구요. 경찰 소관이 아닌지 몇년 됐습니다.
    참고로 녹화아닌 이상 신고는 영양가없어요. 구청관할이고 주말엔 일 안해서 녹화말곤 방법없어요. 평일이라도 신고해도 신고자가 쫒아가지 않는 이상 구청직원오기 전엔 도망가니까요.

    비비탄 총 하나 구입하세요.
    길게 보고 그때 그때 볼 때 마다 복수하세요. 법으론 답 없으니 고대로 해줘야죠. 티 안나잖아요? ㅎㅎ
    답글 11
  • 레벨 대위 2 으랏차차수영부 26.06.05 11:31 답글 신고
    발로 차 발로 차
  • 레벨 하사 2 흑이지스 26.06.05 11:37 답글 신고
    대가리 까는게 최고!
    목숨에 위협을 느껴 정당방위!
    그래도 지랄하면 투견 한마리 키워 옆에 풀어버림!
  • 레벨 하사 1 OHLI 26.06.05 11:49 답글 신고
    위치 구미시 원평동

    http://naver.me/GdTNeljG
  • 레벨 원사 3 천안싸니 26.06.05 11:51 답글 신고
    호신용 스프레이 뿌려주세요. 개처럼 후각이 예민한 동물에게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공격이 아니고 방어수단이라 정당방위에 들어가고요.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05 12:07 답글 신고
    복날 즈음에 사라질듯요
  • 레벨 병장 프스케다 26.06.05 12:12 답글 신고
    저걸 내비두신다구요? 저같음 발로 밟아 죽입니다 개값얼마안하고 주인한테 정신적치료비 받으세요
    먼 개가 개를 키우네요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05 12:14 답글 신고
    차버리세요

    저같으면 한번 찰때까지 죽어라 쫏아가겠습니다

    법적으로 전혀 문제 없습니다.
  • 레벨 중령 1 안나프르나 26.06.05 12:24 답글 신고
    삼단봉 하나 구입하셔서 휴대하고 다니세요.
    위기 상황때 정말 든든해요.
  • 레벨 일병 시원시스템 26.06.05 12:30 답글 신고
    테니스채나 골프채 들고 산책가세요. 물려고 달려드는 개는 패죽여도 법적으로 처벌 없다고 하더라구요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05 13:03 답글 신고
    표범 가면쓰고 다니세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5 13:21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대장 장칼빈 26.06.05 21:49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대령 2 봄울섬아빠 26.06.05 13:10 답글 신고
    페인트락카 같은거 사셔서 오면 뿌려버리세요
  • 레벨 중위 1 묵교주 26.06.05 13:13 답글 신고
    정당방위로 차버리시지
  • 레벨 하사 3 아시파벌레 26.06.05 13:28 답글 신고
    아침에 나가면 개판 밤늦게 나가면 개판. 개는 집안에서만 키우던지
  • 레벨 대령 3 엉아는빠꾸없다 26.06.05 13:39 답글 신고
    1.시청에 개등록여부 신고.
    2.목줄안하고 돌아다닐때 개 붙잡아놓거나 견주집까지 영상촬영하며 경찰에 신고.
    3.일부러 다리 슬쩍 물리고 119타고 응급실
    (꼭 119를 불러서 가야함)
    4.경찰신고
    5.지역 보험 접수(시에서 보상금 나옴)
    6.4번에서 과태료 처분되면 민사로 진행
    (민사시 개입질 400만원 위자료 디폴트임)
    개물린부분 치료비 손해배상은 별도♡
  • 레벨 대위 3호봉 황소야밥먹자 26.06.05 14:26 답글 신고
    배우신 분이시군요!!!!
  • 레벨 대장 장칼빈 26.06.05 21:51 답글 신고
    많이 배우신 분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05 13:40 답글 신고
    이름만 부르는거 보니 견주도 개가 무섭나봐 목줄도 못하고 입마개도 안하는거 보니 ㅋㅋ
  • 레벨 소령 1 Oldsock 26.06.05 13:45 답글 신고
    핏불 한마리 입양강추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6.06.05 13:47 답글 신고
    목줄 안하는 견주는 정신병잡니다...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05 14:22 답글 신고
    저 애견인이지만 목줄없는개가 다가오면 걷어차도 할말 없습니다
    물려고 했다고 하면 됩니다
  • 레벨 하사 2 무적파워랫져 26.06.05 14:46 답글 신고
    신고있던 쓰레빠드닌까 사자,호랑이도 도망가든데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05 15:01 답글 신고
    고춧가루라도 들고 다녀야하나...
  • 레벨 소령 1 CrazyWolfs 26.06.05 15:02 답글 신고
    핏불 같은 개를 하루 빌려서 저녁에 데리고 산책 하세요...

    저넘의 개가 목줄 풀고 돌아 다니시는거 보면 저개 짓을때 딱 맞춰서 핏불 목줄을 풀어 주세요 ㅋ
  • 레벨 중사 3 우공이산67 26.06.05 15:02 답글 신고
    견주야~ 개 들만 밖으로 산책 보내지 말아라.
  • 레벨 중사 1 자이제부터시작 26.06.05 15:02 답글 신고
    나도 모르게 발차기 하지않나? 반사신경같이.. 저정도 사이즈면 나도모르게 사커킥 날라 갔을텐데
  • 레벨 중사 2 핵느림 26.06.05 15:07 답글 신고
    달려들때 싸커킥 날려도 법적으로 아무 상관없음.
    담에 그러면 싸커킥 날리고 견주가 지럴하면 경찰에 신고하삼~
  • 레벨 소위 2 그딴거없스 26.06.05 15:09 답글 신고
    대가리를 발로 차버리세요.
    찰 때 한 번에제대로 차셔야 합니다.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05 15:37 답글 신고
    개를 아무나 키우니까 참..
    자격증제도 도입하고 세금 먹여야 함
  • 레벨 상사 2 총좀구해줘 26.06.05 15:46 답글 신고
    비비탄 장난감 총으로 조져보세요
  • 레벨 일병 gnzm25 26.06.05 16:25 답글 신고
    된장바르세요
  • 레벨 대위 2 초록색우유 26.06.05 16:35 답글 신고
    차에 사고 당하면 돈 요구 할라고 대기중인듯요.
  • 레벨 대령 2 혼자사는불쌍한총각 26.06.05 16:47 답글 신고
    밤인데 뭐 어때? 이럴때는.... 밤이면 사람 패도 돼요?
  • 레벨 병장 붕떠서차불라 26.06.05 16:50 답글 신고
    3년전인가 미친개가 다리를 무는데 다행이 장화를 신고있어서 타격은 없었지만 그일 이후로 3단봉 사서 가방에 휴대하고 다닙니다. 이후 마음이 든든합니다.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05 16:53 답글 신고
    삼단봉 가지고 다니다가 목줄없는 개 다가모면 까세요. 그리고 개 공포증 있다며 주저앉아서 119불러 병원 가시구요.
  • 레벨 대위 3 해나님 26.06.05 17:11 답글 신고
    딸아이 7살때 목줄 안한 개가 우리애 쪽으로 달려오기에 발로 차서 날려버린 적이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견주가 항의해도 소용없어요.
  • 레벨 대령 1 328MT 26.06.05 18:16 답글 신고
    인적사항을 경찰이 알아내야지 날로먹을라고
  • 레벨 대위 1 해저드 26.06.05 19:09 답글 신고
    개가 달려들면 대가리나 배를 축구공 차듯이 차면 됨.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6.06.05 21:11 답글 신고
    견주 : 우리 개는 안 물어요!!!
  • 레벨 대장 장칼빈 26.06.05 21:56 답글 신고
    개 주인 ...........

    개 키울 자격이 있는사람인지 몹시 의심스럽습니다
  • 레벨 중위 1 니청춘을돌려줄게 26.06.05 23:35 답글 신고
    댕댕이 생태학에 대해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는 게
    동물병원의 밝은 미래가 보이네요
  • 레벨 중사 2 코비포에버 26.06.06 13:17 답글 신고
    미친 노인네들 엄청 많이 저럼. 우리아파트 공원에서 내가 개 목줄 하라하고 경찰 신고 한다하니 너 법 다 지키고 사냐 하길래 지킨다 하고 돌아감..저런 인간 하루에서 한번은 보는것 같음. 우리 아파트내에서도 웰시 코기 3마리 끌고 다니는 견주.이번엔 계단에서 갑자기 혼자 걸어옴. ㅅㅂ. 저번에는 뭐라 했는데 이번에 와이프랑 아들이 있어 그냥 지나감. 날라차기 하고 싶음.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07 11:44 답글 신고
    촉법을 보는듯,,,,,개부모나 사람부모나...ㅎㅎㅎㅎㅎ
  • 레벨 대위 3 carrotli 26.06.07 15:02 답글 신고
    저런건 반드시 발로 차서 개 교육을 시켜야함
  • 레벨 원사 1 F15갑동이 26.06.07 15:51 답글 신고
    족발드시고 남은 것에 약좀 묻혀서 주세요..
  • 레벨 대위 3 아골라 26.06.08 01:43 답글 신고
    후기 부탁 합니다.. 저런것들은 혼줄을 나야 함,, 후기 꼭 올려주세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