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6020
저예산으로 또 양갈비에 이어
소갈비 꽂는 아닌가 몰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대구보다는 땅끝마을 해남이 좋겠다.
서울 교통 집 문제 다 해결됌
대구보다는 땅끝마을 해남이 좋겠다.
서울 교통 집 문제 다 해결됌
교통.국토.안보.경제.지리.주택.지역불균형...
솔직히 대통령이 있는 서울은 북한 하고 너무 가깝습니다.
부동산도 못잡아서 서울넘어가고
이제 좌고우면하지말고 좀 하자
말이 너무 앞서
추진 추진 계획 이딴거 이저 안먹힌다
바로바로 하자 성남시장 경기지사사절 처럼 말하면 빨리하던가
지방으로 이전하는 기업들에게 특혜주고 공공기관이 이전을 해야됨
안그러면 수도권 과밀화 절대 해결 못함
고 노전대통령부터
추진해온 지방 균형 발전을 위한
수도 이전
헌법소원까지 가서 위헌 판결 받고
행정 수도 이전으로 명칭 변경
도대체 균형 발전을 싫어하는 놈들이 누구냐!
중국인들의 부동산 투기로 개판되서
실제 호주에서 시행중임.
대도무문이다
이제 갈길가자
저는 서울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