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sins21c 26.06.04 17:03 답글 신고
    대법원도 빨리 지방으로 옮겨라.

    대구보다는 땅끝마을 해남이 좋겠다.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04 20:41 답글 신고
    울릉도 ㅊㅊ
  • 레벨 소장 골드맨교수 26.06.04 17:03 답글 신고
    서울시 예산 대폭 삭감.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4 17:22 답글 신고
    정부를 세종시로 이전하면

    서울 교통 집 문제 다 해결됌
  • 레벨 소위 1 신발265 26.06.04 18:16 답글 신고
    오만가지 다 해결됨.
    교통.국토.안보.경제.지리.주택.지역불균형...
  • 레벨 중령 1 오색나비 26.06.04 20:03 답글 신고
    거기에 국가 안보도 해결이죠..
    솔직히 대통령이 있는 서울은 북한 하고 너무 가깝습니다.
  • 레벨 상병 지인부조화 26.06.04 17:30 답글 신고
    꼭 되었음 좋겠음. 진짜 오만함과 비열함을 느낌.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6.04 17:38 답글 신고
    말로만 하지말고 좀하자
    부동산도 못잡아서 서울넘어가고
    이제 좌고우면하지말고 좀 하자
    말이 너무 앞서
    추진 추진 계획 이딴거 이저 안먹힌다
    바로바로 하자 성남시장 경기지사사절 처럼 말하면 빨리하던가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04 17:49 답글 신고
    국회 대통령실 이전하면 실질적인 수도이전임 하루 빨리 시행 해야 됨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04 17:53 답글 신고
    수도권 과밀화를 막으러면

    지방으로 이전하는 기업들에게 특혜주고 공공기관이 이전을 해야됨

    안그러면 수도권 과밀화 절대 해결 못함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04 17:55 답글 신고
    대법원은 대구보다 김해로 보내주이소.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19:10 답글 신고
    여기 김해 촌놈 이번 선거 이겼다고 신나있음.꼴보기 싫음.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6.04 17:56 답글 신고
    저거에 +보유세 빨리 시행해야합니다.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04 18:06 답글 신고
    서울것들 좆됐네~~~ 꼬시다~~~~~~~~~~ 집값 하락 소리가 지방까지 들린다~~ 야호~~~
  • 레벨 중장 350AMG 26.06.04 18:06 답글 신고
    시장 안뽑아줬으니 세종으로 내려 갈 명분 생김ㅋㅋ 개ㅡ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04 18:08 답글 신고
    찬성입니다.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04 18:22 답글 신고
    어서옵쇼!!!
  • 레벨 소위 3 들개이빨 26.06.04 18:25 답글 신고
    그냥 옮기세요 옮기고 뉴스내세요 청와대 관계자분들 선거결과 보니 이제 그냥 가열차게 내지르는게 답이다 싶네요 협의따위 마 우리가 압도적 여당이다라는걸 좀 보여주세요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04 18:28 답글 신고
    진짜 어렵게 어렵게 가네요

    고 노전대통령부터
    추진해온 지방 균형 발전을 위한
    수도 이전

    헌법소원까지 가서 위헌 판결 받고
    행정 수도 이전으로 명칭 변경

    도대체 균형 발전을 싫어하는 놈들이 누구냐!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6.05 03:59 답글 신고
    부동산가진 기득권들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6.04 18:35 답글 신고
    극우들은 그냥 TK 한곳으로 모여 살았으면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6.04 18:39 답글 신고
    중국인 보유세나 왕창 올리지.


    중국인들의 부동산 투기로 개판되서

    실제 호주에서 시행중임.
  • 레벨 원수 Huntrix 26.06.04 18:54 답글 신고
    경기도 서울시로 바꾸어야 함...
  • 레벨 중위 2 MSG 26.06.04 19:02 답글 신고
    다른 대통령은 이래저래 발목잡히고 해서 못 했지만 이 대통령은 한다면 하는 사람이니... 조만간에 결과가 나오겠네.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04 19:26 답글 신고
    잉 가능한겨?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04 22:24 답글 신고
    아~ 이건 아닌데? 집값 떨어뜨리려고? : 강남3구
  • 레벨 상사 2 문군쓰 26.06.04 23:02 답글 신고
    시원하다
    대도무문이다
    이제 갈길가자
  • 레벨 하사 2 조던바클리 26.06.04 23:23 답글 신고
    식물 오세훈이 너는 아무것도 뭇한다
  • 레벨 대위 3 3철희3 26.06.04 23:50 답글 신고
    국회는 부산으로 갑시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05 08:57 답글 신고
    정부 자체를 옮겨서 세종을 행정수도로 만들어야.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5 21:15 답글 신고
    서울지방세 20년간 세종에 쓰는것도 환영합니다
    저는 서울삽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