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6022
당장 다음주에 월드컵 개막하고
우리나라 첫경기하는데
모르느 사람이 태반
메시 마지막 월드컵이니 메시 경기나 좀 챙겨보고
우리나라는 뭐 홍명보 땜시
하든가 말든가 알빠인가요?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월드컵때마다 고생한다
흥민아ㅜㅜ
월드컵때마다 고생한다
흥민아ㅜㅜ
진짜 이글 보는 순간 같은조에 체코랑 첫경기 그리고 멕시코랑도 한다는거(?) 같고 나머지 한팀은 어딘지 전혀 모름... ㅋㅋ
대단하다 홍봉사 능력
없었던 관심이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땅에서 튀어오르는거도 아니라서 그냥 하이라이트만 보렵니다
0.9 겠지...
간만에 찰진 단어 들으니 유쾌하긴합니다..
어느팀하고 언제하는지도 몰랐는데 ㅋㅋ
땅맹보 안봐
명보새끼비춰주면 킹받음
다른나라경기나봬야할듯
근데 첫경기 승리하면 관심 급상승 예상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