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04 16:47 답글 신고
    오해할만 하지만 msg냄새가 느껴진다 ㅋㅋ
    답글 0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04 16:55 답글 신고
    경비교도대도 가혹행위로는 전경과 1위 2위를 다퉜었는데... 김영철씨도 고생 많이 했겠네요 ㅋ
    답글 2
  • 레벨 대위 3 아닥부탁해요 26.06.04 16:47 답글 신고
    ㅋㅋㅋㅋ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즌 2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 0
  • 레벨 대위 3 아닥부탁해요 26.06.04 16:47 답글 신고
    ㅋㅋㅋㅋ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즌 2 나왔으면 좋겠네요.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04 16:47 답글 신고
    오해할만 하지만 msg냄새가 느껴진다 ㅋㅋ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04 16:55 답글 신고
    경비교도대도 가혹행위로는 전경과 1위 2위를 다퉜었는데... 김영철씨도 고생 많이 했겠네요 ㅋ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05 03:02 답글 신고
    군대치면
    상병 말까지 집합 당했음
    징그러운 곳 청송
  • 레벨 중위 3 보둠어드림 26.06.05 08:00 답글 신고
    교도대는 병장(?) 달면 군화에 소주 만땅으로 마시고 완전 열외한다드만...
  • 레벨 상사 2 정열의바바 26.06.04 17:15 답글 신고
    경비교도대는 훈련도 없이 감시탑 교대 지킴이들이라서 내무생활 무지 빡신거로 유명함 화장실 사로별로 프론트킥으로 날아가는게 일상인곳. 어느 부대든 훈련이 빡새야 내무생활이 덜 빡샘
  • 레벨 소령 3 사나d 26.06.04 17:25 답글 신고
    개빡신 경비교도대를.
    그것도 부산구치소에서.
    고생많이 하셨겠다.
  • 레벨 하사 3 이재명대통령조국감사원장 26.06.04 18:48 답글 신고
    ㅋㅋ 멋찐 기사님
  • 레벨 대위 2 하루이틀사이 26.06.05 01:56 답글 신고
    저땐 좀 낭만스러운 시절이었찌~야만도 있었지민~ 근데 지금 우리가 나중 야만일수도~
  • 레벨 상사 2 키키키드 26.06.05 06:19 답글 신고
    위의 말처럼 훈련이 빡세거나, 실탄을 주는것은 내무반 군기가 그리 쎄지 않았지요. 예전에 우리부대에서 하극상 나서 대검 뽑아다가 배를 쑤셨는데 날을 안갈아서 타박상만 났음. ㅋ
    걔는 영창 갔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