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04 16:21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 ㅋㅋㅋ 배짱 장사하냐?? 사진관이면 손님이 11시 예약 했으면 미리 나와서 준비하고 카메라나 조명 셋팅 해놔야 하는거 아니냐?? 10시 57분에 문열면 손님이 11시에 오자마자 바로 사진 촬영 할 수 있어??
    답글 7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4 16:14 답글 신고
    니가 무슨 판사냐!!! 시간을 왜 쪼개고 있어...
    답글 0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04 16:30 답글 신고
    댓글이 제 정신인가

    이건 사장이 200% 잘못이지 ㅋㅋ 연락을 안준게 그냥 사장 잘못임

    예약 손님이 10시 52분에 전화 했으면 11시에도 안오면 전화를 줘야 정상이지
    답글 0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4 16:14 답글 신고
    니가 무슨 판사냐!!! 시간을 왜 쪼개고 있어...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04 16:19 답글 신고
    ~하지 못한건 죄송합니다 <--이런 표현은 마지못해 사과하지만 실제로는 미안한거 1도 없다는 표현
    손님귀한줄 모르는 업주네
  • 레벨 대령 2 DYNAMIC804 26.06.04 16:21 답글 신고
    이건 둘 다 입장이 팽팽하긴 하겠네요ㅋㅋㅋ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04 16:21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 ㅋㅋㅋ 배짱 장사하냐?? 사진관이면 손님이 11시 예약 했으면 미리 나와서 준비하고 카메라나 조명 셋팅 해놔야 하는거 아니냐?? 10시 57분에 문열면 손님이 11시에 오자마자 바로 사진 촬영 할 수 있어??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6.06.04 16:23 답글 신고
    글좀 읽어 .
    10시 57분에 매장 열었다잖어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04 16:27 신고
    @아씨멀이런걸다 10시 57분에 열면 사진 바로 촬영 할 수 있나요?? 사진관 가본적도 없으신가... 사진관 가면 조도계 가지고 왔다 갔다하면서 조명 셋팅하고 카메라 렌즈 셋팅하고 기본 10분은 걸려요 ㅡㅡㅋ 그리고 손님이 미리와서 가게 문 앞에서 2번이나 전화했는데 쳐 안받아서 빡쳐서 집에 간 상황인데 10시 57분에 문열면 사진관은 잘못한게 없다는건가요?? 글 좀 제대로 읽고 답글을 달던가 ㅡㅡㅋ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6.04 16:28 신고
    @아씨멀이런걸다
    10시 57분에 문열면 11시에 바로 촬영 들어갈 수 있냐고 묻잖아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6.04 17:08 신고
    @아씨멀이런걸다 문자도 2시간뒤에 보내는데 퍽이나 57분에 열어서 11시에 찍것다..
  • 레벨 병장 하류천 26.06.04 17:32 신고
    @소드마스터고길동 ㅋㅋㅋ 이게 맞죠 ㅋㅋㅋ 전화까지 했는데도 안받은거보면 쳐자다가 늦게 나온거 같은데 ㅋㅋ
  • 레벨 대령 2 car15 26.06.05 05:42 신고
    @아씨멀이런걸다 니나 글좀 읽어
    10시 57분에 문열면 11시에 촬영 시작할수 있냐 적혀있는데 10시 57분에 문 열었다자나 글좀 읽어 라고 적으면 어쩌라는겨 ㅋㅋㅋ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07 15:12 답글 신고
    애당초 사장 마인드가 저따위라서..
  • 레벨 대령 2 남선공무 26.06.04 16:23 답글 신고
    시 ㅂ놈이네 아주 그냥
  • 레벨 소장 꿀짜 26.06.04 16:28 답글 신고
    안 온놈이 잘못 아닌가????

    저기 보이는 팩트는 11시 전에 문 열었고 손님은 11시에 안 옴.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04 16:30 답글 신고
    11시 전에 이미 가게 앞에서 가서 문이 잠겨 있어서 전화를 2번 걸었는데 안받아서 빡쳐서 손님이 집에 간건데 뭔 손님이 안왔다고 하는거지;;; 글 좀 제대로 읽어보세요;;; 아랫분 답답하네... 글을 봐요... 몇시에 전화를 걸었을까요?? 늦어도 10시 52분 이전에 전화로 연락을 했겠죠?? 그런데 전화를 안받으니까 저렇게 문자를 남긴거구요. 그거 하나 제대로 파악을 못하시나 그래... 몇시에 전화를 했는지는 제가 알 방법이 없죠. 그게 궁금하면 저 사람한테 연락을 해보시던가요ㅋ
  • 레벨 소장 복덩이를가진me 26.06.04 16:32 신고
    @FerrariTGV 10시 57분에 오픈 했다 잖아요.
    그런 손님은 몇시에 온거에요???
    손님은 11시 한참 전에 와서 기다리다 간건가요???
    ?
    ?
    ?
    ?
    ?
  • 레벨 소장 탁탁탁우읏하 26.06.04 16:44 답글 신고
    펙트도 나발이고 글좀 잘 읽어요. 읽을줄만 알면 다 이해가 되겠구만
  • 레벨 대령 2 car15 26.06.05 05:45 답글 신고
    복덩이// 10시 52분에 문자 보냈잖아요
    요새 글 대충 읽고 댓글 쓰는 사람 왜케 많어...
  • 레벨 소장 복덩이를가진me 26.06.05 12:51 신고
    @car15 57분에 오픈 했다잖아요.
  • 레벨 대령 2 car15 26.06.06 00:17 신고
    @복덩이를가진me 님이 쓴 글이 뭔뜻인지 몰라요?? 손님은 몇시에 왔냐면서요
  • 레벨 소장 복덩이를가진me 26.06.08 12:30 신고
    @car15 아니 제말은 사진관 에서 10시 57분에 오픈헀으면
    약속시간 11시 전에 오픈 한거 잖아요.
    그럼 사진관 에서 잘못이 없지 않냐는 거죠.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6.04 16:29 답글 신고
    저도 비슷한 경험 있습니다.
    1.바이올린 수리하려고 악기사에 전날 문의
    2.오픈시간보다 10분 일찍도착. 잠겨있어서 그냥 기다림
    3.시간됐는데 안와서 전화. 안받음
    4.10분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 복귀
    5.5분후 전화옴. 미안하다 지금 열었다
    6.차 돌려서 다시 방문

    좀 짜증났지만 늦으면 미리 전화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 악기사는 제 생애 재방문은 없습니다.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6.04 16:29 답글 신고
    하여간 자영업하는넘들 정신상태가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04 16:30 답글 신고
    댓글이 제 정신인가

    이건 사장이 200% 잘못이지 ㅋㅋ 연락을 안준게 그냥 사장 잘못임

    예약 손님이 10시 52분에 전화 했으면 11시에도 안오면 전화를 줘야 정상이지
  • 레벨 중사 1 메이드인아메리카 26.06.04 16:31 답글 신고
    못드린건(x) -> 안드린건(o)

    '못' 과 '안'의 차이를 구별했으면 좋겠다.
    '못' :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한 다분히 고의성의 없고 본인의 의지가 담기지 않은 미실시.
    '안' : 자의에 의해 다분히 고의성이 있는 본인의 의지가 담긴 미실시.

    어쨌거나 전화를 '안드린건' 사람속은 열길 알 수가 없으니, 왜 그런건지는 모르겠고,
    사진관 주인님은... 컴퓨터처럼 시간까지 쪼개면서 분단위로 재는 양반인거 같은데,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이렇게 생각을 하고 행동하는게 정상이다..
    1. 예약시간에 손님이 안온다. 또는 약속된 장소에 없다.
    2. 어쨌든 돈받고 장사를 해야 하는 건 나기때문에 예약시간 초과 10분까지는 기다렸다가 손님께 전화를 한번 드려본다.
    3. 가계도 다음손님과의 일정이 있을 수 있으므로, 손님의 대답 여하에 따라 조금더 웨이팅할지 예약시간의 변경을 권유해
    볼지 생각해본후 손님과 상의해본다...
    이게 맞는것 같은데... 저런마인드는 그냥 업종이 뭐든 장사안하는게 본인을 위해 좋을지도...
  • 레벨 대령 3 BlyAly 26.06.04 22:37 답글 신고
    고객은 이미 10시 52분 전에 전화 했는데 사장이 안 받은 거고,

    해당 시간에 가게 도착하니 그 때도 문이 잠겨 있던 거에요.

    카톡 시간이랑 고객의 말을 다시 한 번 봐주세요.
  • 레벨 대위 3 더블캡4x4 26.06.04 18:59 답글 신고
    장사 쳐 말아 먹는 새끼들은 이유가 있다.
  • 레벨 중령 3 jpt 26.06.04 19:33 답글 신고
    보니까 자다가 시간 지나고 연락온 시간보고 책임을 소비자에게 넘긴거네
    이런댄 곧 문닫음
  • 레벨 대령 3 BlyAly 26.06.04 22:26 답글 신고
    고객은 11시 이전인 10시 52분에 이미 도착해서 영업하냐고 묻고 있음.

    즉 11시에 예약해서 8분 전에 미리 온 건데, 그 때도 문이 안 열렸기 때문.

    첫 전화는 10시 52분 훨씬 전으로 보여짐.

    10시 57분에 왔다는 것도 뒤에 부분이 잘려서 모르겠지만, 구라일 확률이 있음.

    고객이 10~20분 더 기다리면서 연락도 안 받고 하니까 지쳐 갔을 거.

    그래서 노쇼는 사장인 네가 하지 않았냐고 한 거임.

    저런 댕청한 ㅅㅋ들은 돈이 썩어나서 사업하나 .. 참 신기해 ~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