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6216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내로남불 잣꿜리는데루 ㅋㅋㅋ
원칙이란게 없는것들이라
이제 뭐 놀랍지도 않다
캬아아아악 퉷
내로남불 잣꿜리는데루 ㅋㅋㅋ
지금당장 뉴스 틀어봐도
선관위원 탄핵하자고 주장하고 있는데 무슨 침묵 ?? ㅋㅋㅋㅋ
침묵 뜻이 뭔지 모름?? ㅋㅋㅋ
진짜 대놓고 사기를 쳐 까네 ㅋㅋㅋㅋㅋㅋ
이정도 뻔뻔해야 좌파 하는구나 ㅋㅋ 난 못하겠다 ㅋㅋ
원칙이란게 없는것들이라
이제 뭐 놀랍지도 않다
캬아아아악 퉷
남욕함 ㅋㅋㅋㅋ
진짜 정신머리가 어떻게 되신것들 같네 ㅋㅋ ㅋ
했다는디..
지금은???
하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원오 이길때는 찍소리도 안하더만
쳐발리고 나니깐 다시 하자 하노 ㅋㅋㅋㅋ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집값도 계속 올라가고 땅값도 계속 올라가고
한강버스에 세금 계속 나가고
감옥가고 방구석에나 처박혀 족잡고 반성하고 있었어야할 썩열이 패거리,,,자아~ 일 합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