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지나가는한량 26.06.05 10:35 답글 신고
    내란당 주특기 냄비도 이런 냄비가 없는겨
    내로남불 잣꿜리는데루 ㅋㅋㅋ
    답글 1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6.05 11:02 답글 신고
    저것들 뒤집는거야 한두번도 아니구
    원칙이란게 없는것들이라
    답글 0
  • 레벨 대장 넥스트 26.06.05 11:06 답글 신고
    전형적인 국짐당 모습

    이제 뭐 놀랍지도 않다

    캬아아아악 퉷
    답글 1
  • 레벨 중장 지나가는한량 26.06.05 10:35 답글 신고
    내란당 주특기 냄비도 이런 냄비가 없는겨
    내로남불 잣꿜리는데루 ㅋㅋㅋ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05 11:32 답글 신고
    와 씨 ㅋㅋㅋ 진짜 좌파들끼리는 답이 없구나 ㅋㅋ


    지금당장 뉴스 틀어봐도

    선관위원 탄핵하자고 주장하고 있는데 무슨 침묵 ?? ㅋㅋㅋㅋ

    침묵 뜻이 뭔지 모름?? ㅋㅋㅋ


    진짜 대놓고 사기를 쳐 까네 ㅋㅋㅋㅋㅋㅋ

    이정도 뻔뻔해야 좌파 하는구나 ㅋㅋ 난 못하겠다 ㅋㅋ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6.05 11:02 답글 신고
    저것들 뒤집는거야 한두번도 아니구
    원칙이란게 없는것들이라
  • 레벨 대장 넥스트 26.06.05 11:06 답글 신고
    전형적인 국짐당 모습

    이제 뭐 놀랍지도 않다

    캬아아아악 퉷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05 11:34 답글 신고
    지들끼리 그짓말 사기까고

    남욕함 ㅋㅋㅋㅋ

    진짜 정신머리가 어떻게 되신것들 같네 ㅋㅋ ㅋ
  • 레벨 하사 1 월백군 26.06.05 11:08 답글 신고
    싸구려정치의 표본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05 11:09 답글 신고
    일베 선관위놈이 장난질 한것
  • 레벨 소위 2 Soju25 26.06.05 11:12 답글 신고
    우민의 50프로는 일베라보면 답나오쥬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05 11:14 답글 신고
    당선자 본인도 선거 다시해야한다고
    했다는디..
    지금은???
  • 레벨 대위 1 빛과어둠의영혼을가진 26.06.05 11:16 답글 신고
    그럼 개표 중단하고 재선거 하자 할때
    하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원오 이길때는 찍소리도 안하더만
    쳐발리고 나니깐 다시 하자 하노 ㅋㅋㅋㅋ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05 11:18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05 11:17 답글 신고
    부정선거 맞는듯. 선관위가 독립기관이니 신천지오염이 심각하게 된것이 아닌지 들여다볼 필요가 있다.
  • 레벨 소령 2 kabala 26.06.05 11:20 답글 신고
    장동혁이는 곧 물러날거고 한동훈이 다시 휘어잡겠지
  • 레벨 중장 프로테스 26.06.05 11:21 답글 신고
    쌩 양아치들
  • 레벨 중위 1 도래샘 26.06.05 11:23 답글 신고
    그리고 남은 투표함 개표 못하게 사위하고...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05 11:28 답글 신고
    선관위 일베 극우 잡아내서 공개해라
  • 레벨 대위 3 april 26.06.05 11:40 답글 신고
    당대표가 가오가 있지 다시하자면 해야지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05 11:41 답글 신고
    점마들도 이래될줄 몰랐지. ㅋㅋㅋ
  • 레벨 병장 수달 26.06.05 11:59 답글 신고
    개소리들 하지 말고 전국 재선거해라. 좌든 우든 민주주의가 훼손됐는데 그냥 어물쩡 쳐 넘어가지 말고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6.06.05 13:04 답글 신고
    서울은 오세훈이 시장 재선되어 좋겠다.
    집값도 계속 올라가고 땅값도 계속 올라가고
    한강버스에 세금 계속 나가고
  • 레벨 상사 2 더스트사이몬 26.06.05 14:08 답글 신고
    국짐당??? 진작 내란당으로 없어지고
    감옥가고 방구석에나 처박혀 족잡고 반성하고 있었어야할 썩열이 패거리,,,자아~ 일 합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