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5 11:29 답글 신고
    뭔가 고의성이 다분해 보이는건 제 착각인가요?
    답글 4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05 11:31 답글 신고
    일부러 의도하고 기획된 작업으로 보는게 맞다고 봅니다 정상적이라면 투표용지가 부족할 수가 없어요
    답글 0
  • 레벨 준장 스닉이하 26.06.05 11:43 답글 신고
    수사를 해서 책임자 실무자 법원장 다 형사책임 물어야 함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05 11:48 답글 신고
    미리 알려주면 어떻해용. 지랄 하도록 놔둔 다음에 딱 까발려야 되는데...지능 수준 인지 하게..
  • 레벨 하사 1 둔찌셋찌 26.06.05 11:56 신고
    @만교아빠 문재인이 뽑은 대법관이 맞음. 중앙선관위원으로 지명(발탁)한 사람은 김명수 전 대법원장.
    김명수 전 대법원장도 문재인이 임명한 사람.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05 12:42 신고
    @만교아빠 "어떻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능 수준 인지하시길
  • 레벨 하사 3 일베나보배나뭐가달라 26.06.06 03:08 신고
    @만교아빠 저딴 똥글에 선동당하면 "어떻해용"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둔찌셋찌 26.06.05 11:48 답글 신고
    선동도 적당히 합시다
    아니에요 선관위는 대법원장만이 지명할수있고 김명수가 했어요
    김명수 임명한건 문재인입니다.
    정확하지 않은 글은 쓰지마세요
    지피티에만 쳐도 나오는데
    선동질 그만하세요 윤씨가 왜나옴

    무식한게 죄가 아닙니다
    부족한 지식으로 남을 선동질하는게 죄죠
    광우병도 믿으셨죠?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05 12:41 신고
    @둔찌셋찌 광우병을 믿은게 아니라 걸린거 아닐까요?
  • 레벨 대장 나이거원 26.06.05 13:07 신고
    @둔찌셋찌 댓글도 적당히 적읍시다 제가 글 쓴 요지는 부정선거가 어쩌내 이재명이 어쩌내 하면서 정부 여당 흠잡고 공격할 꺼리 찾고 그러지 말란 말입니다 이재명이 선관위 조정하는게 아니고 심지어 지금 대법원장도 이재명이 임명한 사람이 아니니까요 ? 윤씨가 왜 나오냐고요 ? 지금 대법원장이 그 사람이 임명한 사람이니까 이재명과 민주당이 뒤에서 조정하고 뭐 그럴수가 없다고요 이렇게 까지 말씀 드렸으면 아시겠죠 ?
  • 레벨 소장 크응크응 26.06.05 12:08 답글 신고
    개능지신가요?? 문통이뽑은사람이고
    내부 의원대부분도 민주당정권일때 임명된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자살골 ㄷㄷ 만교아빠 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05 14:13 신고
    @크응크응 ``````````````````````````````````````````````````````````````````````````````
  • 레벨 이등병 어어어도 26.06.05 12:09 답글 신고
    그러면 선관위 특검 반대하지마시죠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05 14:13 답글 신고
    이제명이다했다 ```````````````````````````````````````
  • 레벨 소위 2 착신 26.06.06 00:33 답글 신고
    공감수봐라 ㅋㅋ
  • 레벨 원사 3 후구하구아 26.06.06 00:43 답글 신고
    미리 알려줘도 모르쇠로 대음하는 집단입니다
    과연 몰라서 그럴까요? 알면서 돈 때문에 움직이는 집단입니다
    아 몰랑 그냥 민주당이했어
    아 몰랑 그냥 이재명 대통령이 했어
    그냥 아묻따 돈 입금되면 그냥 싸지름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06 01:1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나갔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허쉬쵸코렛 26.06.06 05:43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 정권때 4월 내정됐고 윤석열은 5월 대통령 당선입니다 좀 알고 적읍시다
    정권말 문재인이 알박기한겁니다
  • 레벨 중위 3 귀조귀 26.06.06 05:5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자신감넘치누
  • 레벨 원사 3 24601 26.06.06 09:44 답글 신고
    노태악 위원장은 윤석열 정부 출범 이전에 대법관으로 임명되었으며, 중앙선관위원 지명 또한 전임 대법원장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법관 임명 (2020년): 문재인 전 대통령이 임명했습니다. 김명수 전 대법원장의 제청과 국회 청문회를 거쳐 문재인 정부 시절 대법관직에 올랐습니다. 중앙선관위원 지명 (2022년 4월): 김명수 전 대법원장이 지명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인 시절(취임식 이전)에 김명수 전 대법원장이 노태악 대법관을 후임 선관위원으로 내정·지명했습니다. 중앙선관위원장 선출 (2022년 5월): 선관위 위원들의 투표(호선)를 통해 선출되었습니다. 즉, 윤석열 대통령은 노태악 위원장의 대법관 및 선관위원 임명 과정에 지명권이나 임명권을 행사하지 않았습니다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6.05 11:17 답글 신고
    용지 생산업체하고 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06 02:37 답글 신고
    많이 받은 예산은
    추가로 뽑은 직원들 인건비로
    대부분 지출 되었고
    거기서 조금은
    휴가비와 복리후생비로 나갔다
    라는
    해명이 나올것으로 보임
  • 레벨 준장 ImeetU 26.06.06 06:25 답글 신고
    푸하하하 선관위 직원들 선거 서너달 전에 집단 휴직하고 놀고먹어서 이런일이...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5 11:29 답글 신고
    뭔가 고의성이 다분해 보이는건 제 착각인가요?
  • 레벨 병장 야나디스 26.06.06 06:43 답글 신고
    선거 유세중 휴가가는 사람이 있음이라고 하네요
  • 레벨 원사 2 벌크 26.06.06 07:30 답글 신고
    노력에도 불구하고 오세훈이 됨
  • 레벨 상사 2 오지명은질럿 26.06.06 08:45 답글 신고
    용지부족한 지역보시면 ㅎㅎ
  • 레벨 대위 2 잭라빈 26.06.06 09:45 답글 신고
    재투표를 막는자가 범인이다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05 11:31 답글 신고
    일부러 의도하고 기획된 작업으로 보는게 맞다고 봅니다 정상적이라면 투표용지가 부족할 수가 없어요
  • 레벨 중장 eini 26.06.05 11:36 답글 신고
    이참에 아날로그 방식 투표 없애고 스마트폰으로 대체합시다.

    투표를 못하는 사람도 생길수도 있지만

    뭘로하든 투표ㅜ안하는 놈은 안할거고

    과도기는 지내냐 한걸음 나아가는것이니...
  • 레벨 대위 3 농군 26.06.05 11:37 답글 신고
    남겨서 성과급. Or. 회식. 엔딩???? 관례였을듯.
    그리고. 지방선거라 훨씬 많은 금액이였을테고. 짭짤했었을텐데
  • 레벨 준장 스닉이하 26.06.05 11:43 답글 신고
    수사를 해서 책임자 실무자 법원장 다 형사책임 물어야 함
  • 레벨 원사 2 아추어추어 26.06.05 11:43 답글 신고
    선관위가 재판부 관할이라
    처벌은 못 할듯
  • 레벨 상사 2 락큰롤베비 26.06.05 11:45 답글 신고
    됐고, 여기저기 줫같지 않은 곳이 없으니

    그냥 대한민국 초기화 한번 하자

    어디서부터 어떻게 도려내야하나

    썩을대로 썩어 문드러진곳도 너무 많은뿐더러

    도려내는 속도보다 썩을대로 썩은

    곰팡이 퍼지는 속도가 더 빠른데
  • 레벨 원사 1 하루살이힘들엉 26.06.05 11:53 답글 신고
    지금 노태악은 김명수가 했고 김명수는 문재인전대통령이 임명한사람
  • 레벨 병장 두동두동 26.06.05 12:07 답글 신고
    이거 서울시장선거 진다고 가정하고 선거 무효화해서 부정선거&재선거로 가는 일련의 작업중 하나라는 강한 의심이 듬. 오세훈 역전해서 일이 꼬임
  • 레벨 소장 크응크응 26.06.05 12:09 답글 신고
    보배수준 ㅋㅋㅋㅋㅋ가짜뉴스가 베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5 12:15 답글 신고
    판검사는해로운 새다
  • 레벨 병장 천일홍 26.06.05 12:53 답글 신고
    채용비리부터 파헤쳐봅시다..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05 14:41 답글 신고
    이거 책임 있는 사람은 바보이거나 나쁜놈이거나 둘중 하나인데 어떤 선택을 하던 선거를 맡길수는 없다.
  • 레벨 대위 3 철승 26.06.05 14:57 답글 신고
    선거기간때 직원들 휴가간다는 그 선관위~
  • 레벨 원사 3 벌깨덩굴 26.06.06 02:55 답글 신고
    애초에 2년에 한 번정도 일하는데 상시 삼천명이 소속되서 고액월급 따박따박 받아가는게 맞나 싶다
  • 레벨 상병 허쉬쵸코렛 26.06.06 05:45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 정권때 4월 내정됐고 윤석열은 5월 대통령 당선입니다 좀 알고 적읍시다
    정권말 문재인이 알박기한겁니다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6.06.06 06:36 답글 신고
    고의성이 다분함
    톡방에 용지 읍다고했는데 쌩까고 이런 사태를 만듬 남은 재고는 왜 보관한겨?
    국정조사 가보자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06 07:11 답글 신고
    저기도 예전에 개표기 업체한테 뇌물 받고
    빵 들어가고 비리에 취약한 곳 같음
  • 레벨 소령 2 독고다이다이 26.06.06 09:13 답글 신고
    나라경제가 어려운게 아니라 도둑놈들이 많아서 어려운거임
  • 레벨 대령 2 해뤼 26.06.06 09:59 답글 신고
    나라에 도둑놈들이 많지
    전수 조사해라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06 11:01 답글 신고
    살다살다 이런경우는 처음이라는 할아버지 말씀. 전부 위대가리 선관위장 부터 아래 말단 까지 전부 조사 하고 다 잘라라. 개시기들 아주 처 놀고 일은 안하지 전부 교체 해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