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05 10:50 답글 신고
    못생겨서 죄송함미다...ㅜ.ㅜ
    암튼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0:50 답글 신고
    남자는 남자답게 생겨야
    잘생긴거여요ㅎㅎ
  • 레벨 원수 신풍아 26.06.05 10:51 답글 신고
    결론은 외모...다 똑같으시네요 !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0:55 답글 신고
    근데 그 외모를 받쳐주는 인품까지있음
    땡잡은거죠ㅎㅎ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05 10:52 답글 신고
    찌그러집니다. 훌쩍!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0:56 답글 신고
    횽님 바람넣어드릴께유~
  • 레벨 소령 3 라루비에르 26.06.05 10:52 답글 신고
    외모 안봅니..
    예.. 뭐.. 그렇습니다.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0:56 답글 신고
    외모를 빛나게하는 하나는
    자신감이예요ㅎㅎ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5 11:01 답글 신고
    호박에 줄 긋는다고 수박 안된다는 신념으로
    생긴대로 살고 있는 접니다 @..@;;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1:09 답글 신고
    저는 매일아침
    내가 최고다 나 이쁘다하고
    스스로 최면을 걸어요ㅎㅎ
  • 레벨 원수 JIGSAW 26.06.05 11:03 답글 신고
    전여친도 내 외모만 아니였음..
    쳐다도 안봤다고 늘 한숨 쉬면서 후회 하네요@@;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1:09 답글 신고
    횽님ㅋㅋㅋㅋ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6.06.05 11:07 답글 신고
    눈에 보이는데 외모를 안 볼 수 없지요.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1:09 답글 신고
    안볼수 없어요ㅎㅎ
    저도 이쁜여자보면 우와~해요ㅎㅎ
  • 레벨 소장 영자A 26.06.05 11:09 답글 신고
    이게 다 제가 섹시미남이라소 그런거 같아요..... 미안합니다!!!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1:09 답글 신고
    이분을 그냥 확...
  • 레벨 중장 독일인의사랑 26.06.05 11:28 답글 신고
    최고의 성형은 다요트라던데
    5kg뺐는데 달라진게 없어요.ㅜㅜ

    형님은 왠지 귀욤상일듯요.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1:31 답글 신고
    저도 4키로 빼고 몰랐는데
    주변에서 먼저 아시더라구요ㅎㅎ
    글구 제가 무표정하게 있음
    싸가지없다는 소리들어서
    웃고다녀서 그런지
    귀욤상 맞아요ㅎㅎ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05 11:31 답글 신고
    저는 외모만 봅니다 ㅎㅎ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1:35 답글 신고
    저기 직소횽 아내분이 외모만보고
    한숨쉬신다잖아요ㅎㅎ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05 11:37 신고
    @꽁보리꾼 그것은 저 형님의 형수님 말씀을 직접 들어보고 판단할일 ㅋㅋ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05 12:16 답글 신고
    지난번에 주식 절대 팔지 말라고 댓글 달았었는데 저한테 감사인사 한번 해주세요.. ^^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05 16:23 신고
    @야나두줘 ㅎㅎ 죄송한데 ㅠㅠ 형님 말씀 안듣고 주가 회복하자마자 (6천회복하던날) 절반은 팔았어요. 하지만 나머지 절반이 열일중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6.05 11:39 답글 신고
    저는 외모 안봐요 라고 말하고 원빈과 결혼한 배우도 있었죠 ㅋㅋ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1:50 답글 신고
    이나영도 이쁘죠ㅎㅎ
  • 레벨 준장 직업군바리 26.06.05 12:08 답글 신고
    저 잘생김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4:09 답글 신고
    믿습니다~
  • 레벨 원사 3 곰하나여시셋 26.06.05 12:54 답글 신고
    저는 와이프가 아직도 잘생겼다고 바짓가랭이만 붙잡고 있어요.아무리 "이것놓치 못하겠느냐?놔라~이ㄴ아!"를 시전해도 안떨어집니다.결혼한지가 언젠데...ㅜㅜ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4:10 답글 신고
    즐기셔도 되요ㅎㅎ
  • 레벨 소위 1 에헤이그게아니지 26.06.05 14:27 답글 신고
    울 와이프는 저 얼굴보고 결혼했답니다.

    그래요... 와이프 눈이 많이 나빠요...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6.05 17:14 답글 신고
    그래도 아내분 눈에는 최고미남이신가봐요ㅎㅎ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